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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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6 (+106) | 2408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5 (+3.1) | 107.7 | 공격 속도 | 0.656 (+1.7%)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6.26 (+0.6) | 16.46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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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봇진영이 견재가 심하다면
부쉬방향에 E를 깔고 패시브쿨이돌때 Q와 평타견재를 하심을 추천합니다.
W는 양날의검입니다. 도주기로 사용가능하기도하고 적도주를 차단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사용한다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죠.
만약 전원딜과 1:1상황이라면 거리를 너무 벌리지 마시고 Q-패시브평타-EW-평-Q or R
궁쓰실때 고급정보는 자신의 캐릭이 궁안에 있어야합니다.
1:1시에는 적원딜이 최대한 추노하기위해 근접할것입니다.
그것을 최대한 노림수로 두심을 추천합니다.
라인을 너무 밀었다 싶으면 나의 도주로에 w와 e를깔고 달려오지 못하게 방해함이 중요합니다.
q데미지가 좋습니다. 왠만한 적 원딜이 cs먹을때 뒷쪽미니언쯤에 있습니다. 포킹으로 cs도먹고 견재도 할 수 있습니다.
e는 cs막타용으로도 좋지만 적 서포팅의 견재진입을 방해할수있는 중요한 스킬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플레잉도중에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봇전은 힘듭니다.
위로할수있는말로는 칼리스타는 방어도가 약합니다. 역으로 그점을 노려봄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것만 믿고 덤벼드는 야스오는 쉽게 제압할수있습니다.
1:1이나 봇전할경우에도 궁을 내가 포함되어있는 싸우는지점에 발사하시면 엄청난 데미지를 선사해줄 수 있죠.
물리데미지가 낮기때문에 막타먹기가 힘듭니다.
최대한 패시브와 q로 막타를 먹으시길 바랍니다.
포킹이 주된 딜이기 때문에 최대한 명중시키며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시길 바랍니다.
양측 모두 딜이 막강합니다.
포킹이 아닌 원콤으로 딜을 뽑을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상황과 적챔프들의 성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요.
원딜러의 역할군을 충실하게 맡길 바랍니다.
최대한 포킹으로 나대되 이득만 볼 정도로 합시다.
루시안처럼 회피기가 있는 원딜러들은 최대한 가까이 붙으려고 하는 습성?이 있습니다.
왜냐면 직스가 튀면서 딜을 내겠거니 하는 생각이 지배적이겠지요.
그점을 역으로 노리셔서 궁극기를 나를 포함한 범위에서 쓰신다면 딜이 확실히 박히기 때문에
유리하게 게임전개를 할수 있다고 봅니다.
레오나, 트런들 등.. 딜탱이 되는 서포팅들은 사거리를 내기위해 안간힘을 쓸 것입니다.
부쉬쪽에 w나 e로 견재를 자주 해주심을 추천드립니다.
의외의 결과로 ap딜이지만 딜교부분에서 뛰어난 전략가로 등극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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