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 Vladimir Carry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R - Q - E - W - Q - E - / - (존야)어그로풀기 - Q - E
E - (점멸) - Q
(P 패시브) = 패시브로 인한 후반 탱킹력 (체력템보다는 AP딜템이 효율이 좋음)
Q = 견제, 파밍, 피흡, 딜교
W = 갱킹면역, 적의 핵심스킬 피하기, 갱호응, 어그로
E = 견제, 파밍, 치료 효과 및 재생력증가, 딜교, 라인 밀기, 한타전에 4스택 유지
R = 갱호응, 한타, 암살(원콤)
유체화 = 갱킹면역, 추노, 도망, 한타때 사용 등
점멸 = 갱킹면역, {E - (점멸) - Q}사용으로 깜짝 킬, 추노, 도망, 한타때 사용 등
(제드)(탈론)(판테온) = 스타트.
(제라스)(카서스)(카시오페아) = 스타트.
(룰루)(오리아나) = 스타트. (오리아나는 증폭도 무방)
그 외 AP챔프 = 스타트.
<아이템 선택>
(미드AP-2AP 이상)
>>>>>>>(심연의홀 팔고) + ()
(미드AD, 탑AP)
>>>>>>>>(심연의홀 팔고) + ()
(All AD)
>>>>>>> + ()
1) (흡총)과 (보호대) 순서 변경가능.
2) (보이드)와 (라일라이) 순서 변경가능.
3) 적 팀 마저가 120 정도 넘는다면 >>로 순서 변경.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2. 뚜벅이지만 한타때 적진중앙으로 들어가는것과 이니쉬의 애매함 (낮은 기동력과 유틸성)
3. 생존기 W의 슬로우가 전부인 cc기 (부족한 cc기)
4. 그냥 쓰레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2. 생존기 W스킬 보유 (높은 생존률과 어그로)
3. 피흡으로 인한 라인유지력과 딜교환 우위
4. 후반의 미친듯한 지속딜링 및 피흡
5. 패시브로 인한 기존의 AP챔프 보다 단단한 탱킹력 (딜탱)
쉬운챔프가 없다 특히 초반 라인전 강케들에게 제일 약하다
파밍 및 견제, 딜교, 와딩, 갱킹조심, 무리한 플레이와 욕심 버리기, 죽지않기
(무난한 성장이 목표)
1렙때 Q적극 견제 만약 1렙 딜교 우위를 보고 상대가 쉬울때는 좀 더 압박넣고 졌던가 진다면 사린다
6렙전 난전은 대도록 피하라고 팀원들에게 미리 알리고 가까운 백업은 필수적으로 가준다
적 미드가 로밍간다면 따라가지말고 백핑 찍고 더티파밍하면서 격차 벌어지게한다 (우리팀이 유리한 상황은 따라간다)
상대가 마저가 없고 자신이 (흡총)(어비셜)이 나왔다면 대부분 11렙부터 미드 원콤
무난한 상황이라면 적극적인 한타
밀린다면 적을 짤라먹으면서 조금씩 이득보고 후반바라보며 파밍
왕귀
무난한 조합이라면 적극적인 한타
조합상 불리하다면 짤라먹고 한타
(짤리면 진다)
가능하다면 적팀 잘큰 딜러라인을 노리고 궁을 잘뿌려준다
극후반에는 우리팀 원딜을 지키면서 원딜과 함께 앞라인정리해도 좋다
R - Q - E - W - Q - E - / - (존야)어그로풀기 - Q - E
Mid Vladimir Carry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