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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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1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5.718
- 마나 재생+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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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 큐 + 이 + 천둥군주
큐 + 평 + 이 + 천둥군주 ( 삑사리 날확률이 높으니 숙련된자만 사용)
평 + 큐 + 평 + 천둥군주
Q스킬을 3번찍고 W 스킬 선마를 하는이유는
Q 스킬은 공격력 비례로 데미지가 상승되는 겁니다 그런데 베인같은경우 몰락 후 공속템을 올리기때문에
Q 스킬을 여러번찍는다고하여 별로 도움이 되지않습니다. 그래서 W 를 선마하게될경우 퍼뎀이올라가
Q 선마보다는 W 선마를 선호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정거리가 너무사기라 답이안나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3랩전에 싸움 ㄴ
따라가면서 궁처맞지만아느면 이김
롤이란
그냥 원딜은 바텀에서 개처발르면 당연히좋죠
그런대 원딜은 어차피 파밍만해도 후반에 개인 피지컬만되면 겁나쌔요 못이김 1:1
그러니 사리고 킬각이 정말 나왔을때만 들어가고 그게아니면 절대 네버 들어가지말고 씨에스나드셈 그럼
게임승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esc ever h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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