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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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공격 속도+19.2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1:40초에 적 유령으로 가서 작은 유령 2마리를 빼먹으면서 미드라인에 갑니다
그리고 상대방쪽으로 무빙을 하면서 4번째 미니언을 잡고 2렙을 찍고 딜교를 해줍니다
이때 e를 먼저 써서 접근하면 e가 무조건 미니언에게 맞게 되지만
플래쉬를 써서 접근한 뒤에 상대가 플로 빠질때 e로 쫓아가면서 딜을 해주면 e딜을 넣을 수가 있습니다
보통 평타를 3~4대만 상대가 풀피에서 맞게 된다면 킬각이 나오게 되는데
평타 3대만 맞더라도 플래쉬를 이용해 상대에게 접근한다면 킬이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만약 탈진을 든 경우라면 탈진의 경우에도 방마방 감소가 있고 슬로우 때문에 평타 한대라도 더 칠 수 있게 되니
탈진을 점화처럼 바로 써줘야 됩니다
6렙 이후엔 q를 이용해 미니언이 오자마자 계속 라인을 밀어줍니다
만약 서로 블루를 먹은 경우라면 스킬을 난사해서 라인이 밀리지 않게 막아줘야 됩니다
상대 미드가 블루를 먹었는데 푸시력이 좋은 캐릭이라면 왠만해선 이즈가 밀리게 되어있습니다
만약 상대가 먼저 라인을 밀게 된다면 이즈는 cs를 3~4개 놓치거나 상대의 스킬에 노출되는 위험을 감수해야 되니
이럴 경우 궁으로 같이 빠르게 밀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이즈의 궁은 120초니 블루+쉰이라면 90초 정도이고 웨이브 2~3번에 한 번씩 궁을 쓸 수 있다는 것이니
궁에 의존하지 않고 미니언이 오자마자 q를 계속 써서 같이 밀 수 있다면 좋지만
그럴 수 없는 상황이라면 궁을 아낌없이 써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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