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치명타 피해 +4.46%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치명타 피해+13.38%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Q W E Q W...
호랑이태세로 공속만 얻어서 얼른 거북이 모드로 흡혈
공속은 태세가 바뀌어도 남지만 흡혈은 남는 효과가 아니니
꼭 호랑이 모드 후에 거북이로 바꾸세요
우디르의 장점은 아이템의 효율을 130% 뽑아 내는대 있는것 같습니다.
그중 최근 바뀐 아이템중 가장 잘 맞는게 유령무희라고 생각하는대요
이동속동 12% 증가 + 맞다이 어드벤티지는 정말 ㄷㄷㄷ
쿨감에 마나회복까지, 거기다가 유령무희와의 상성도 딱이죠.
이 아이템은 정말.. 정말.. 너무 멋져요
다른 아이템과의 상성도 필요없이 호디르라면 머스트 해브
여기까지 하고나면 벌써 치명타율이 70%임니다.
신발과 마지막 템은 상대에 맞춰서 가주시면 됨니다.
이 2개를 뽑겠습니다. 이 템트리로 가면 전투중 아수라가 됨니다.
무슨 말이냐면 전투중 돌아서고 싶어도 불가능한 상황이 대부분이에요.
한번 싸우면 젠부샤쓰 아니면 내가 죽을때 까지 싸워야함니다.
들어가서 때리다가 거북이 모드로 바꿔서 피흡으로 버티는대 뒤돌면 피흡이 안되서 죽어요
그리고 부족한 쿨감 10%를 채워주죠
위 템트리로 원딜은 2-3대 컷임니다. 딱밤 맞으면 죽은거죠
탑 보다는 정글이 좋아요. 견제에 무력합니다.
곰 상태로 스턴걸고 게 잡기가 아주 편하니 게 젠될때마다 잡아줍시다.
첫 정글 돌고 사오시면 됨니다
초반에 정글이 제법 빠르니 잘 먹고 빨리 커줌니다. 역갱은 좋지만 뚜벅이라 갱가기는 쉽지 않아요
유령무희 + 용사 나오면 이속도 제법 붙어서 강한 타이밍이 옴니다. 타워 철거에도 강한 면모를 보여주니
이 타이밍에 한번 상대를 압박해줍시다
싸우다가 체력이 빠져서 전투에서 이탈하는 상황이 오면 근처 정글이나 미니언으로 금세 풀피 체워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상대 브루저를 떄려주다가 원딜이 범위안에 들어오면 점멸로 들어가서 지워줍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