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필수 공략 글 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2시즌부터 시작 2시즌 프리시즌 22등으로 마감
현재 다이아 상주중입니다
처음 하시는분들은 생성게임에서 봇과 한겜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매일 업데이트 중...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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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0) | 2130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58 (+3.2) | 112.4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5초당 체력회복 | 7 (+0.6) | 17.2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를 이렇게 정한이유는 천둥을 터트리기 쉽습니다
캐릭특성상 마땅히 다른거에 투자할만한 특성이 없기도하고요
가장 적합합니다
또는 흉포에 마관7%와 죽음불꽃 손길 두개 중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됩니다
포식자란에도 세개 중 아무거나 쓰셔도됩니다 난 안맞고 딜 잘 넣으실 수 있으시면 양날 가시면 되고요
- 빛의 숨결: 폭발 시 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의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별의 비행: 거리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62.5%) 증가합니다. - 특이점: 범위와 처형 기준이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2.6%) 증가합니다.
- 싱귤레러티: 범위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같은 적에게 1초 동안 성운파를 뿜을 때마다 60/70/80/90/100 (+0.35AP)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별가루 2개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사거리는 750~950입니다.
비례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9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시: 비행을 일찍 종료합니다.
비행 중 빛의 숨결을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비행 속도는 335 + 이동 속도의 100% 입니다. (사정거리: 1,5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블랙홀 안에 있는 적이 죽거나 적 챔피언이 안에 있을 때 블랙홀이 매초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사거리는 750~920입니다.
안에 있는 공격로 미니언 및 정글 몬스터의 이동 속도가 0이 됩니다.
챔피언에게서 매초 별가루 1개를 흡수합니다.
블랙홀 안에서 사망하는 유닛에게서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 에픽 몬스터: 별가루 2개
- 챔피언: 별가루 2개
- 대형 몬스터: 별가루 2개
- 공성 미니언: 별가루 2개
- 미니언 및 작은 몬스터: 별가루 1개 (사정거리: 750~92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별가루 100개를 모으면 다음 유성을 천상 강림으로 바꿉니다.
천상 강림: 아우렐리온 솔이 우주에서 별자리 하나만큼을 내려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유성 피해량의 1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거대한 충격파를 퍼뜨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유성 피해량의 9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1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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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W 순서
Q 날린 후 바로 궁을 날려주고 그다음 Q를 한번 더 눌러 스턴 걸어줍니다
그다음 W 활성화후 딜넣어줍니다
Q를 선마 안하는 이유는 마추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못마췄다면 쿨 돌아올때까지 사려야한다는 단점도 있고요
플쓴 후 벽꿍각 궁쓴다음 Q 쓰셔도 됩니다
W가 생각보다 맞추기 어렵습니다 연습 하셔야하고요
Q를 선마하지 않는 이유는 W로 딜을 넣는거고 Q는 스턴용입니다 스턴 시간이 길어지니까 좋지않냐 하는데
W 선마가 효율이 더 좋습니다
템빌드는 이렇고 그 후 템은 자유롭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얼음송곳니 가는이유는 머니 수급에 큰 도움이 되며 아이템 효과까지 필요합니다
신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이정도는 누구나 아시리라 생각되어 명시 안해두었습니다
첫코어는 무조건 영겁부터 갑니다
상대가 탑이 AP 인경우 다음 심연의홀 가시면 됩니다
템트리 > 도란링2포션 시작 > 영겁 > 똥신 > 탑이 ap일경우 심연의홀 > 마관신 > 존야,라일라이 선택
라일라이는 꼭 일찍 갈 필요 없습니다
붙는 챔피언은 상대하기 까다롭습니다
요령은 스킬을 쓰고 빠지는 챔피언에게 스턴과 W를 활성화시켜 데미지를 줍니다
들어오는 챔피언에게 줄수있는 궁배우기 전까지는 없습니다
스턴도 바로 터트릴수없고요
*붙어 들어오는 챔피언이 들어올경우 무조건 도망가며 붙는 거리를 절대 주시면 안됩니다 가장 중요 합니다
붙어버리면 할수있는게 없습니다
탑라인입니다 탑가셔서 위 템트리로 가시면됩니다
W때문에 딜교시 라인이 밀리니 주의하세요
기본 공격 사거리가 길어 cs 먹기 수월합니다
cs먹기가 쉽습니다 라인이 자동으로 밀릴겁니다 W 미니언 안맞게 조심하셔야 하고요
갱갈시에는 텔온 상태에서 E로 날라가 갱킹후 텔복귀하시면 되겠습니다
Q>R이 정말 중요합니다 한타때 가장 큰역할이죠
라인밀고 E로 갱가는게 가장 중요해요
중반 운영법과 마찬가지입니다
팀파이트시에도 R>Q을 얼마나 잘 써주냐에 따라 승패가 갈립니다
내용은 계속 추가됩니다.. 랭겜중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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