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00 (+90) | 2130 | 마나 | 350 (+50) | 1200 |
| 공격력 | 58 (+3.2) | 112.4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 5초당 체력회복 | 7 (+0.6) | 17.2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치명타율 +0.93%x1
방어구 관통력 +1.6x4
공격력 +0.95x3
공격 속도 +1.7%x1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5
공격 속도 +0.64%x4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6.4
- 공격력+2.85
- 공격 속도+17.76%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빛의 숨결: 폭발 시 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의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별의 비행: 거리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62.5%) 증가합니다. - 특이점: 범위와 처형 기준이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2.6%) 증가합니다.
- 싱귤레러티: 범위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같은 적에게 1초 동안 성운파를 뿜을 때마다 60/70/80/90/100 (+0.35AP)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별가루 2개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사거리는 750~950입니다.
비례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9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시: 비행을 일찍 종료합니다.
비행 중 빛의 숨결을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비행 속도는 335 + 이동 속도의 100% 입니다. (사정거리: 1,5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블랙홀 안에 있는 적이 죽거나 적 챔피언이 안에 있을 때 블랙홀이 매초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사거리는 750~920입니다.
안에 있는 공격로 미니언 및 정글 몬스터의 이동 속도가 0이 됩니다.
챔피언에게서 매초 별가루 1개를 흡수합니다.
블랙홀 안에서 사망하는 유닛에게서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 에픽 몬스터: 별가루 2개
- 챔피언: 별가루 2개
- 대형 몬스터: 별가루 2개
- 공성 미니언: 별가루 2개
- 미니언 및 작은 몬스터: 별가루 1개 (사정거리: 750~92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별가루 100개를 모으면 다음 유성을 천상 강림으로 바꿉니다.
천상 강림: 아우렐리온 솔이 우주에서 별자리 하나만큼을 내려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유성 피해량의 1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거대한 충격파를 퍼뜨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유성 피해량의 9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1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0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렙 때
를 찍든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다만, 2렙을 빨리 찍을려면 W가 더 나아 보입니다.(W 패시브가
(P)의 데미지를 10씩 올려주기 때문에 노코스트 효율로 라인을 더 빨리 밀 수 있습니다.)
를 선마스터하는 데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초반엔,
의 마나 소모가 극심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상대가 잘 맞아줄지도 의문이기도 합니다. 반면에
는 스턴시간을 0.25씩 늘려주기 때문에 cc기 연계 및 라인 전에서 더 나은 효율을 보입니다.
(W)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다만 왼쪽에서 돌 때 판정과 오른쪽 돌 때 판정이 약간 달라요.(제가 느끼기엔 그렇습니다.) EX) 골렘형제 잡을 때에는 왼쪽에서 잡아야 (즉 위성이 오른쪽에서 때리게 해야 ) 잡기가 편해요.
이 오른쪽에서 잡으려고 하면 히트박스 안으로 들어옵니다.
(E) 이동기인 E는 1레벨 기준 화면하나 넘는 거리를 이속600으로 움직입니다. 확실히 빠르게 이동한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Q를 쓰면 빨라지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같이 써봤으나 ![]()
콤보로 해도 이속은 600으로 같았습니다.)
이동기의 거리가 레벨업할 때마다 오르기 때문에, W의 선마보단 E를 중간중간 번갈아 올려주는 것이 더 나아 보였습니다. 위의 스킬트리에서는 예시로 7레벨 때 W 2렙을 찍어줬는데, 라인 전에서 너무 타워로 밀어진다 하면 조금은 밀기 위해 중간중간 올리는 식으로 하는게 나아 보입니다.)
(R) 궁극기는 기본적으로 범위형 슬로우 CC기 입니다. 또한 궤도한계(
킬때 w 늘어나는 범위. 대략 공격사거리랑 비슷. 550)안에 있는 적을 궤도한계 끝으로 넉백시킵니다.(![]()
맞추기 용이)
+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또한, 궤도한계 밖에 있는 적이 달려오는 기술을 쓰면 못 들어옵니다.
(예를 들어,
이
가
를 썼을 때
을 ㅆ면 레오나는 궤도한계 밖에 있습니다. 마치
와 같네요.)
확성CC기 콤보 - ![]()
![]()
![]()
![]()
![]()
![]()
등 처럼 하드 cc기를 가진 서폿터들이 좋아요. (
맞추기가 쉬워져요!)
추후로 작성할게요.
열심히 만들게요.
추후로 작성할게요.
사실 이렇게 가면 망해욧 근데 흥하면 뭘가도 세죠! 하지만 성장공속 없는게 발목 잡아요 ㅠ_ㅠ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