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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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0) | 2130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58 (+3.2) | 112.4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5초당 체력회복 | 7 (+0.6) | 17.2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치명타율 +0.93%x1
- 방어구 관통력 +1.6x4
- 공격력 +0.95x3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6.4
- 공격력+2.85
- 공격 속도+17.76%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빛의 숨결: 폭발 시 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의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별의 비행: 거리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62.5%) 증가합니다. - 특이점: 범위와 처형 기준이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2.6%) 증가합니다.
- 싱귤레러티: 범위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같은 적에게 1초 동안 성운파를 뿜을 때마다 60/70/80/90/100 (+0.35AP)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별가루 2개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사거리는 750~950입니다.
비례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9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시: 비행을 일찍 종료합니다.
비행 중 빛의 숨결을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비행 속도는 335 + 이동 속도의 100% 입니다. (사정거리: 1,5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블랙홀 안에 있는 적이 죽거나 적 챔피언이 안에 있을 때 블랙홀이 매초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사거리는 750~920입니다.
안에 있는 공격로 미니언 및 정글 몬스터의 이동 속도가 0이 됩니다.
챔피언에게서 매초 별가루 1개를 흡수합니다.
블랙홀 안에서 사망하는 유닛에게서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 에픽 몬스터: 별가루 2개
- 챔피언: 별가루 2개
- 대형 몬스터: 별가루 2개
- 공성 미니언: 별가루 2개
- 미니언 및 작은 몬스터: 별가루 1개 (사정거리: 750~92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별가루 100개를 모으면 다음 유성을 천상 강림으로 바꿉니다.
천상 강림: 아우렐리온 솔이 우주에서 별자리 하나만큼을 내려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유성 피해량의 1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거대한 충격파를 퍼뜨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유성 피해량의 9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1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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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 때 를 찍든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다만, 2렙을 빨리 찍을려면 W가 더 나아 보입니다.(W 패시브가 (P)의 데미지를 10씩 올려주기 때문에 노코스트 효율로 라인을 더 빨리 밀 수 있습니다.)
를 선마스터하는 데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초반엔, 의 마나 소모가 극심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상대가 잘 맞아줄지도 의문이기도 합니다. 반면에 는 스턴시간을 0.25씩 늘려주기 때문에 cc기 연계 및 라인 전에서 더 나은 효율을 보입니다.
(W)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다만 왼쪽에서 돌 때 판정과 오른쪽 돌 때 판정이 약간 달라요.(제가 느끼기엔 그렇습니다.) EX) 골렘형제 잡을 때에는 왼쪽에서 잡아야 (즉 위성이 오른쪽에서 때리게 해야 ) 잡기가 편해요. 이 오른쪽에서 잡으려고 하면 히트박스 안으로 들어옵니다.
(E) 이동기인 E는 1레벨 기준 화면하나 넘는 거리를 이속600으로 움직입니다. 확실히 빠르게 이동한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Q를 쓰면 빨라지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같이 써봤으나 콤보로 해도 이속은 600으로 같았습니다.)
이동기의 거리가 레벨업할 때마다 오르기 때문에, W의 선마보단 E를 중간중간 번갈아 올려주는 것이 더 나아 보였습니다. 위의 스킬트리에서는 예시로 7레벨 때 W 2렙을 찍어줬는데, 라인 전에서 너무 타워로 밀어진다 하면 조금은 밀기 위해 중간중간 올리는 식으로 하는게 나아 보입니다.)
(R) 궁극기는 기본적으로 범위형 슬로우 CC기 입니다. 또한 궤도한계(킬때 w 늘어나는 범위. 대략 공격사거리랑 비슷. 550)안에 있는 적을 궤도한계 끝으로 넉백시킵니다.( 맞추기 용이)
+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또한, 궤도한계 밖에 있는 적이 달려오는 기술을 쓰면 못 들어옵니다.
(예를 들어, 이 가 를 썼을 때 을 ㅆ면 레오나는 궤도한계 밖에 있습니다. 마치 와 같네요.)
확성CC기 콤보 -
등 처럼 하드 cc기를 가진 서폿터들이 좋아요. (맞추기가 쉬워져요!)
추후로 작성할게요.
열심히 만들게요.
추후로 작성할게요.
사실 이렇게 가면 망해욧 근데 흥하면 뭘가도 세죠! 하지만 성장공속 없는게 발목 잡아요 ㅠ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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