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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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10) | 2490 | 마나 | 475 (+30.0) | 985 |
공격력 | 55 (+2.7) | 100.9 | 공격 속도 | 0.625 (+1.5%) | 0.784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4) | 14.8 |
방어력 | 22 (+4.9) | 105.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3 - 마법 관통력 +0.87x6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3.39
- 마법 관통력+7.08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얼음 노예는 살아있는 적이 근처에 오면 이동 속도를 25%만큼 늦춥니다. 4초가 지나면 극도로 차가운 냉기에 의해 얼음 노예가 폭발하며 120~520(+0.5AP)의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 다음 검은 얼음이 대상에게서 번져나가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은 3초 동안 유지되며 적들을 45/60/75% 둔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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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있는 스킬트리는 그냥 무난한 라인전
1렙은 q 고정 라인을 민다? q 견제를 한다? q
2렙은 w,e로 갈림 w는 적이 근거리 e는 적이 원거리 하지만 적 정글이 올거같으면 고정 e
3렙은 w,e중 남은거
4렙 부터나머지는 q - w - r - e
원딜이나 미드를 잡을때 깜작 한타 이니시 ----
어그로 광역딜 ---자신에게
이 콤보는 봇 로밍에 유용한 콤보
천둥 터트리기 평 - 평 마나가 안듬 ㅋ
적이 다가올때 딜넣을 천둥콤보 - 평 - 로 도망
적이 다이브 칠때 중요한 콤보 평 - -
패시브있을떈 효율을 극대화 해서 q e r 만 사용하길
마나 소모 85 고정이라는 많은 마나를 사용하지만 0.65 계수와 3초의 쿨타임으로 스킬난사시
마나는 딸릴수도있지만 둔화와 한타에 유용하고 라인푸쉬에도 좋음 패시브를통해 적절히 사용하면 마나가
마나가 부족할일이 없음 또한 q 는 미니언을 맞춰 사정거리를 늘릴수있음
마나소모 50인데 인벤 오류로 70이라 뜨네요... 속박기에 라인푸쉬에 유용
마나소모 80 도주기이자 추노기지만 쿨타임이 김 범위가 넓기때문에 속박이나 궁을맞췃을때
풀콤보를 넣으면 죽을것같다? 그럼 사용하는게 좋다 (물론 적이 혼자일때나 위치가 파악됬을때)
마나소모 100 리산드라의 꽃 자신에게 쓰면 피가차고 무적 2.5초 적에게 쓰면 타겟팅 1.5초 기절을 주고
주변적에게 둔화 데미지를 입히는 좋은 궁극기 입니다. 궁쿨이 어느정도 길기때문에 쿨타임을 가주면
cc기 서포팅, 어그로 이니시에 매우 유용합니다. 적에게 궁써주고 자신이 존야를 써서 살아가는 이니시 가능
도망칠때 유용한 스킬콤보
로 도망침 그후 바로 돌진하는적에 또오면 그다움 피가 최고로 적어졌을때
자신에게 근데 존야까지쓰면 우리팀이 온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또한 탱키
배치기 ,술통 ,궁 핵노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의 그림자 따라가기도 쉬움
근데 제드가 더잘하면 제드가이김
리산드라 : 너도 궁각궁각!!!
누가먼저 궁을 맞추냐?
누가먼저 궁을 씹냐가 중요함
초반 6렙까진 q w로 라인을 밀고 적챔피언 괴롭히다가
로밍도 가보고 합류도 해보고
중반쯤부터 라인올떄 q q e 로 라인도 밀고
디나이도 하고 텔로 합류하고 게임을 터트리는게 운영
평타가 중요함!
와드는 꼭하고
e를 쓸때 기절이나 속박걸리면 도망못치고 죽어요 조심합시다
라인밀다가 적오면 빠지고 미드 나 봇 용 바론 합류가 제일중요합니다.
라인밀고 텔타고 싸우고 원딜 을 얼리거나 나를 얼리거나
한타시에 원딜이 잘크면 원딜에게 궁쓰고
미드가 잘크면 미드를 무는게 아니라 원딜무는척
하다가 좀맞다가 궁써서 광역둔화를 이용해서 무적 어그로를 끄는게 중요합니다
존야를통해 또한번 무적기를 사용해도 되고
어쩌다가 적에게 궁썻는데 내가 어그로가끌린다면 존야를 사용해봅시다.
근거리는 돌진할때 w q
원거리는 미니언을 통해 거리를 늘려 q q q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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