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론즈 5가 쓰는 공략.. 충격과 공포입니다..
추가 공략 수정중...
-날려먹음ㅋㅋㅋ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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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0) | 2130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58 (+3.2) | 112.4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5초당 체력회복 | 7 (+0.6) | 17.2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체력+217.08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빛의 숨결: 폭발 시 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의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별의 비행: 거리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62.5%) 증가합니다. - 특이점: 범위와 처형 기준이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2.6%) 증가합니다.
- 싱귤레러티: 범위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같은 적에게 1초 동안 성운파를 뿜을 때마다 60/70/80/90/100 (+0.35AP)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별가루 2개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사거리는 750~950입니다.
비례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9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시: 비행을 일찍 종료합니다.
비행 중 빛의 숨결을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비행 속도는 335 + 이동 속도의 100% 입니다. (사정거리: 1,5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블랙홀 안에 있는 적이 죽거나 적 챔피언이 안에 있을 때 블랙홀이 매초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사거리는 750~920입니다.
안에 있는 공격로 미니언 및 정글 몬스터의 이동 속도가 0이 됩니다.
챔피언에게서 매초 별가루 1개를 흡수합니다.
블랙홀 안에서 사망하는 유닛에게서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 에픽 몬스터: 별가루 2개
- 챔피언: 별가루 2개
- 대형 몬스터: 별가루 2개
- 공성 미니언: 별가루 2개
- 미니언 및 작은 몬스터: 별가루 1개 (사정거리: 750~92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별가루 100개를 모으면 다음 유성을 천상 강림으로 바꿉니다.
천상 강림: 아우렐리온 솔이 우주에서 별자리 하나만큼을 내려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유성 피해량의 1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거대한 충격파를 퍼뜨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유성 피해량의 9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1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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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하 해일
(Starsurge)
- 마나 소모: 60/70/80/90/100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아우렐리온 솔이 목표 방향으로 신생별의 핵을 발사합니다. 신생별은 시간에 따라 커지며 아우렐리온 솔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신생별은 아우렐리온 솔의 궤도 한계에 도달하거나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폭발하여, 적에게 70/110/150/190/23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0/1.7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우주 팽창
(Celestial Expansion)
- 마나 소모: 40 + 초당 16/22/28/34/40
-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 기본 지속 효과: 위성의 기본 피해량이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활성화/비활성화: 아우렐리온 솔의 위성이 궤도 한계를 공전하며, 위력이 50% 증가합니다.
- 혜성전설
(Comet of Legend)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60/55/50/45/40초
- 기본 지속 효과: 이동하는 동안 혜성 가속도 중첩이 생성됩니다. 같은 방향으로 계속 이동하면 최대 25/30/35/40/45%까지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혜성 가속도 중첩은 챔피언이나 포탑에게 피해를 입으면 모두 사라집니다.사용 효과: 혜성 가속도가 100에 도달하면, 선택한 방향으로 최대 3000/4000/5000/6000/7000 유닛 거리를 비행할 수 있습니다. 비행 중에는 벽 너머가 보이며, 벽 너머의 적도 아우렐리온 솔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 이동 명령을 내리거나, 챔피언 또는 포탑에게 피해를 입으면 땅으로 내려옵니다.
- 사정거리: 3000/4000/5000/6000/7000
- 성운의 공명
(Voice of Light)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아우렐리온 솔이 목표 방향을 향해 성운파를 쏩니다. 성운파의 범위 내에 있던 모든 적은 200/300/40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60/70/80% 둔화되며, 궤도 한계까지 밀려납니다. 둔화 효과는 4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스킬 콤보
매우 간단함
적에게 Q 맞추고 W를 돌려주면서 괴롭히면 됩니다.
상대 정글이 갱을 왔다 하면 드래곤블레스!!!!!! 하면서 R로 밀어줍니다.
그러고 Q를 상황을 봐가면서 원딜 or 정글에게 스턴 먹이고 w로 다시 괴롭혀주시면 됩니다.
Q-은하 해일
아우렐리온 솔의 Q같은 경우엔 대게 독특합니다.
Q가 멀어질때 같이 따라가시면 그만큼 Q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또 Q가 날아가는 시간만큼 Q의 크기 또한 커져서 스턴범위가 늘어나죠
게임이 극후반에 다달할경우 재밌는 경우를 볼 수 있을텐데요
20분 후에 생기는 효과 민병대를 받으면서 Q 를 우물에서 부터 쓰시고 달리시면 엄청 커져서 라인하나 잡아먹을 정도의 크기가 되는 걸 볼 수 있게 됩니다.
우리팀 억제기 포탑이나 억제기가 위험하다면 써보시라요...ㅋㅋ
W-우주 팽창
상대가 근접딜러일 시
Q를 써서 한번의 근접을 막아주시고 W활성화 하기전에 멀리 가서 W활성화 해줍니다.
W활성화 하고 딜을 넣다 보면 상대의 스턴이 끝날겁니다. 글때 W를 비활성화해서 자신과 최대한 가까이 붙도록 해주세요.
상대가 원거리딜러일 시
멀리 있으면 W활성화 해주시면 되고 트리스타나가 킬각보고 나에게 들어온다 그러면 일단
W를 활성화하고 돌진기를 쓸때 W비활성화 해서 때리시면 됩니다.
E-혜성전설
E는 라인 복귀할때 개꿀인듯 ㅋㅋㅋㅋ
라인 복귀를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우리 미드라이너 도우려다 다시 복귀해야할 상황이 왔다! 하면
간단하게 슈우우우우웅 하고 날아가 줍니다.
(물론 가속도를 100까지 채워야하지만...ㅋㅋ)
R-성운의 공명
궁 설명을 보시면 안전 거리까지 밀어낸다고 되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할땐 안전거리? 거기가 어디까지지... 패시브가 보이는 만큼의 거리인가.. 했습니다.
하지만 아니더군요...ㅋㅋ
다음 사진을 보시면 알게 되실겁니다.
위 사진과 같이 저기 보이는 저 조그만한 점같은 곳까지 밀어냅니다.
꽤 긴 거리를 밀어 내기때문에 갱을 받아칠때 엄청 좋다고 생각되고
또 둔화가 궁1레벨때 60%가 슬로우 걸리니 서폿과 힘을 합쳐 싸울때 정말 좋다고 생각 됩니다.
템은 비교적 자유롭습니다.
상대가 Q스턴을 너무나도 잘맞아 준다하면
요우무를 먼저 가면 되고
상대가 Q를 드릅게 안맞아준다.... 그러면
정수의 약탈자나 트포를 가주시면 됩니다.
고속 연사포 : 사거리 하나보고 간거긴 한데.. 스태틱을 꼭 한번 가보고싶은데 기회가 없네요...
이부분은 저가 플레이 해보고 다시 작성하겠습니다.
(스태틱이 더났다고 생각함...)
fg
아우렐리온 솔과 잘 맞는 서포터
나미
나미의 Q, R을 이용한 환상적인 이니시에 당신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럭스
적팀 : 어? 럭스 Q맞았네
럭스 : 어? 맞았네? ,
아우렐리온 솔 : 저..저기.. 나도...
적팀 : 시*,,
레오나
E - Q 이 콤보만 맞춰도 아우렐리온 솔이 W로 딜을 넣어 줄 수 있어요!
물론 Q도 아주 쉽게 넣을 수 있겠죠?
브라움
Q 날려주시고 아우렐리온 솔이 툭툭 때려줍니다.
그러다보면 상대가 뇌진탕에 걸리겠지요? 그 순간에 Q를 날려서 스턴을 두번 먹여주면
왠만하면 킬각 나옵니다.
쓰레쉬
쓰레쉬는 정말 다양한 변수가 생겨서... 잘 설명을 못해드리겠네요...
진짜로 Q를 맞추면 아우렐리온 솔도 Q쏴서 맞추고 해도 되고
E로 슬로우만 넣어 줘도 아우렐리온 솔의 Q가 쉽게 들어갑니다.
카르마
신챔프를 실험할때 마다 느끼는 건데.. 여러분... 고정관념에 박혀있지맙시다..
언제든지 트렌드는 변경 될수 있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여러분
비판적인 시선도 중요한건 맞습니다만...
처음부터 배제시키는 그러한 비판적인 사고는 안했으면 합니다..
그것이 좋고 아니고를 떠나서 처음부터 "아... 트롤이네"하는 시선으론 안봤으면 합니다.
이상 깽판침 였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공략을 봐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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