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방어구 관통력 +1.6x1
- 방어 +1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2.73
- 마법 관통력+0.62
- 방어+1
- 쿨감소-2.486%
- 공격력+2.25
- 공격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포악함
(Savagery)
-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 3초 이내에 이루어지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0/1.05/1.1/1.15/1.2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성 추가 효과: 레벨에 따라 30-240 (+0.3AD)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가 +50%-101% (챔피언 레벨에 비례) 증가하며 공격력이 5초간 20% 증가합니다.
- 전투의 포효
(Battle Roar)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80/110/140/17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렝가는 4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15/20/25/30 오릅니다. 적중한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 하나당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0%증가합니다.
야성 추가 효과: 40-240(+0.8AP)의 피해를 주고 (챔피언 레벨에 따라 변동)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4+(레벨당x4)-75(레벨당x25)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올가미 투척
(Bola Strike)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올가미를 던져 50/100/150/200/250 (+0.7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60/65/70/75/80% 감소시킵니다. 적의 이동 속도는 2.5초에 걸쳐 회복됩니다.
야성 추가 효과: 50-340(+0.7 추가AD) (챔피언 레벨에 따라 변동)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강화W+W 평 Q 평 E
or
강화Q평Q 평 W 평 E
핵심스킬은 Q.W입니다.
렝가는 스킬 연계를 하면서 평타를 섞어주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강화스킬을
뭘 써야하는지는 "렝가의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체력이 40% 이하 일때는 강화W를 사용하고
체력이 60% 이상 일때는 강화 Q,E로 딜을넣습니다.
이건 변함없는거같습니다.
체력없는데 굳이 딜을 넣을 필요없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렙전에는 Q만 안맞도록 합시다.
다리우스는 상대법이 딱히 없습니다 최대한 덜 맞아야 한다는게 중점입니다.
W키고 달려와서 E로 동선막고 Q평으로 패는거요
그중 W빠지고나면 그때 딜교해주세요 (6렙은 제외입니다.)
6렙 트런들이 나한태 궁을걸었을때 최대한 딜교를 피해주세요
이 말은 게임을 질질끌고가면 안되며 초반에 쉔을 최대한 압도해야합니다.
쉔 상대로는 탱을 추천드리며
쉔은 도발걸고 Q 평을 난사할껀데 도발걸린 후 딜교를 최대한 하지 않도록 합시다.
그리고 최대한이면 쉔을 부시근처로 대려오도록 합니다 뚜벅이라 부시에선 렝가가 유리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3렙 구간에서 누가 선취를 먼저 따는지에 따라 게임판이 뒤바뀝니다.
리븐은 부시에서 튀어나오는 렝가를 조질려고 하며
렝가는 부시에서 리븐을 조질려고 합니다.
첫째 리븐이 스킬이 하나라도 빠졌으면 킬각입니다.
둘째 리븐이 부시플레이를 하도록 각을 내주면 킬각입니다.(이건 공용입니다)
하지만 6렙 후 리븐은 상당히 위험합니다. 리븐이 먼저 들어오지 못하도록 먼저 들어가서 찍어 누르셔야 합니다.
1렙에 E를 배웠으면 렝가가 라인전을 이기고
1렙에 Q를 배우고 사리면서 렝가에게 견제만주면
렝가는 상당히 고통받습니다ㅠ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