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19.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8.52
최대한 탱으로 맞추되,
나머지는 E 지속시간 동안 최대한 많이 때리기 위해 공속에 투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4티어 - 압제자 : 얼망을 가기 때문에 항상 효과를 볼 수 있다.
흉포 핵심 - 전투의 열광 : 딜 마이처럼 폭딜을 넣는것이 아니고 지속딜을 넣는 것이므로 천둥보다 열광을 찍는다.
책략 1티어 - 방랑자 : 방랑자 vs 포악함 취향대로 찍으면 됨.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딜 / 스킬 회피용
: 딜 감소용 - 방템과 시너지가 크다 / 평캔용 - 평캔할 일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나 거의 할 상황이 없다.
: q와 함께 주 딜링기이다. 6.6 패치에서 딜탱 마스터이 때문에 기본딜이 버프되고 계수가 너프되었는데
극탱 마스터이에게는 결과적으로 버프가 되었다.
: 공속템을 따로 가지 않아도 되는 이유
템 순서는
[ 척후병 ] - [ 요림 - 얼망 ] - [ 헤르메스 / 닌탑 ] - [ 잿불거인 업글 ] - [ 가갑 ] - [ 밴시 / 정령 ] - [ 가엔 / 즈롯 ]
1. 상대 조합에 따라 가갑 보다 마저템을 먼저 갈 수 있다.
2. 마저템을 갈 필요가 없다면 망갑을 갈 것.
3. 가엔, 즈롯을 싫어한다면 망갑을 갈 것.
4. 가엔이 쿨일 때는 팔고 즈롯을 살 것.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