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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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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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차 동영상을 올리겠음. 딜교시 꿀팁들.
1. Q를 날릴 때, 미니언 죽일 피 만들고 증폭뎀 주는거에 집착하지 않아도됨
상대방이 한대 때릴 때, 진 치명타 + q뎀 + 특성 마뎀으로도 충분히 좋은 딜교가 가능.
2. BF나 곡괭이 나온 5렙부터는, 원거리 미니언 세마리 맞추도록 덫하나 깔고 한마리만 평타 한대 때리면 Q를 날렸을 시, 원거리 미니언 다 죽이고 뒤에서 미니언 때리는 원딜에게 데미지 증폭된 Q를 맞추기가 쉬워짐.
3. 부쉬 끝에 덫 깔아놓고 상대 서폿 들어오는 시점에 w를 날려주면 생각보다 적중률이 높음. 덫밟은 상대에게 w 잘맞추는 꿀팁 알려드림. 상대 챔프가 덫에 들어와서 머리위에 동그라미가 생길때 w 날리지 말고, 덫 사정거리 안으로 들어오기 일보직전에 진입방향으로 w날리면 됌.
4. 무한의 대검이 나온 시점은 9레벨정도 될텐데, 그때는 미니언 일직선으로 w날려주면 원거리 미니언 q로 3마리 다 정리됨.
5. 덫을 갱 예상경로에 깔라고들 하는데, 갱 예상경로에는 덫말고 와드를 까는게 좋음.
6. 타워와 벽 사이의 챔프 하나가 통과할 수 있는 틈에 덫을 깔면 W 맞출 각이 잘나옴. 특히 무너진 포탑 주변에서의 대치구도에서 종종 나타나는 상황임.
7. 봇라인전 때 궁 쓸 시, 벽쪽으로 붙어가는 상대에게 맞추기 가장 쉬움. 요컨대 우리 타워쪽으로 다이브 했다가 빠지는 적이 봇 부쉬쪽으로 도망가면 4방 다 맞추는 경우가 많이 나옴. 그때는 상대방 피가 50퍼정도만 되어도 4방 다 맞을 시 죽이는 각이 나옴.
8. 덫 항상 1개정도는 아껴두세요. 케이틀린이 도망갈 때 자기 밑에 덫 깔듯이 진도 그렇게 하고 그 위로 w맞추면 이속증가해서 도망치기 더 쉬워짐.
9. 중후반되면, 스킬 의존도가 슬슬 낮아지는데, 그때부터는 궁을 이니시 용도로 쓰는것도 바람직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항상 CS잘 먹는게 일순위임. 진은 총탄이 4발이지만, CS먹기 참 편한 챔프임. 원거리 미니언을, 스킬 활용에서 이야기했던것처럼 E~Q로 싹슬이 하는 동시에 상대방에게 압박 및 딜을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진을 초반 라인전 강캐로 만들어줌.
2~3코어가 나온 중반에는, 상대방 미드라이너나 탑라이너가 암살자가 아닌 이상 원콤 나는 경우가 거의 없음. 그리고 진이저렴하고 효율 높은 3코어를 맞춘 시점에 상대방들은 보통 2~2.5코어정도밖에 못맞춤. 이때 빠른 이속을 활용해서 상대방 딜러에게 평타를 툭툭 쳐주는 플레이를 하면 중반을 휘어잡을 수 있음. 나는 보통 탱커 3대 때리면서 증가한 이속으로 무빙, 4번째 탄은 딸피 OR 상대 딜러한테 꽂는 경우가 많음.
4코어 이후를 후반으로 지칭함. 이때부터는 템을 유동적으로 가야함. 상대 탱커가 돼지가 됐다면 방관템을 가고, 확정 cc가 있으면 헤르메스를, 강력한 이니시(레오나,말파)가 있다면 벤시.
이때부터는 중반의 상대방 딜러를 툭툭 때리는 플레이보다는, 탱커를 때려도 돼니 끝까지 생존하여 딜을 넣는 것이 더 좋음.
영상은 차차 올리도록 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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