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플라즈마 용접을 당해서 관짝이 우주로 추방된지 오래..
그 모데카이저에게 꽤나 색다른 탈출구가 존재했으니
2016 - 03 -31 1차 공략본 작성시작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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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체력 +8x1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0.87
- 방어+1
- 체력+8
- 쿨감소-9.936%
- 주문력+18.42
[왕룬주문3 + 파랑주문3 = 초반 ap딜 11 상승에 기본ad계수에 피해량이 올라갑니다.]
주문력 = 왕룬에는 딱히 모르겠습니다 아직 연구중이라 주문력이 제일 보편적이고
추후에 따로 괜찮은게있다면 서술하겠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힘든 상대에게는 결의12로 조금 더 생존성을 확보하는편이고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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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다맞추거나 막타)->
->->->(처음부터 걸경우 목숨을 걸고 도망가는 경우도 있음 재주껏 섞어서)
1렙은 두가지 부류로 나뉩니다
안전빵 파밍을 하며 라인을 확밀겠다
라인 맞다이로 실드를 많이 채워야 할거같다
전과는 다른 보호막 수급에 의해 찍는 스킬이 된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는 AD계수가 기본적으로 0.6총 공격력 계수 비례이기에
무조건 AD템을 가실필요는없습니다.
- 파멸의 흡수
(Siphon of Destruction)
- 체력 소모: 24/36/48/60/72
-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 모데카이저가 정면의 원뿔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35/65/95/125/155(+0.6 AD)(+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적중시키면 최대 체력의 15/17.5/20/22.5/25%의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 사정거리: 700
의 데미지 계수가 꽤나 아픈 0.9ap이기때문에 라인뒤에서 넉넉히 걸어주시며 라인 미니언과 손잡고 밀다가
체력을 수급하시고 딜교를 피하시면됩니다.
또한 정글몬스터에게는 치유량이 감소하지않습니다! 라인미니언에게만 치유량이 감소합니다.
- 슬픔을 거두는 자
(Creeping Death)
- 체력 소모: 25/35/45/55/65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지속 효과: 모데카이저는 공격로 미니언을 처치할때 아군이 있다면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사용 시: 모데카이저와 대상이 서로를 향해 움직일 때 75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서로 근접해 있으면 4초에 걸쳐 주위 적에게 4초에 걸쳐 140/180/220/26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거나 모데카이저가 스킬을 재활성화시키면, 주위의 모든 적에게 50/85/120/155/190(+0.3AP)의 피해를 입히고 모데카이저와 아군의 체력을 입힌 피해량에 비례해 회복합니다.
모데카이저나 대상 아군이 죽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 사정거리: 750, 범위: 250
는 이제 3타가 1 - 2- 4가 아닌 1-1-2로 변하므로써 와를 번갈아 가며 찍는편입니다.
심지어 계수는 AD 3.6 + AP 2.4라는 무지막지함이 더해졌지요
평타캔슬도 가능하고 잭스처럼 미니언 2타이후 3타만 먹일수도있습니다.
- 스페이드의 철퇴
(Mace of Spades)
- 체력 소모: 20/23/26/29/32
- 재사용 대기시간: 10/8.5/7/5.5/4초
- 시전 후 3회의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첫 번째, 두 번째 공격의 대미지는 같으며, 세번 째 공격은 두 배의 피해량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두 번째 공격 마법 피해: 10/20/30/40/50(+0.5/0.6/0.7/0.8/0.9 AD) (+0.6 AP)
세 번째 공격 마법 피해: 20/40/60/80/100(+1.0/1.2/1.4/1.6/1.8 AD) (+1.2 AP)
- 범위: 600
이제 요런 파밍은 불가능해졌지요.
그러므로 이젠 모데카이져는 딜탱부류에 합류하게됩니다.
cc기가 없는 딜탱 = cc기가 없는만큼 딜은 끝내줌
- 무덤의 자식들
(Children of the Grave)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대상 챔피언의 최대 체력의 24/29/34 (+0.04 AP)%를 훔칩니다(최초에 25%, 이후 10초에 걸쳐 나머지 75%를 훔치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저주에 걸린 채 쓰러지면 영혼은 30초 동안 모데카이저의 노예가 됩니다. 또한 모데카이저가 추가 체력의 25%와 주문력의 30%를 얻습니다. 노예가 된 챔피언은 추가 공격력 10/25/50을 얻습니다.
모데카이저가 용에게 피해를 입히면 저주가 내립니다. 아군이 드래곤을 처치하면, 드래곤의 영혼이 노예가 되어 모데카이저를 따라다닙니다. 이때 노예가 된 다른 영혼은 사라집니다.
노예 챔피언은 Alt 키를 누른 채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조종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850
- 이젠 용도 부릴수있습니다!
모데카이져가 상대를 잡아 노예로 만들경우 - 노예의 데미지는 마법데미지로 계산되며 모데의 패시브인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 용을 부릴경우에는 기존에 챔피언 노예가 사라지고 용이 생성됩니다.
모데의 단점은
딱히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킬먹었다고 우쭐해하며 깝치다간
고철수거함으로 갈수있으니 깝치며 게임의 주도권을 잃지말도록 합시다
1위 리신
어디서 나와서 이쿠 하면서 걷어차고 배달 하고 지랄나면 골치아픔
2위 신짜오
점멸이 빠지든 뭘하든 둔화걸고 이! 얼! 싼! 하면 점멸빼도 킬각이 얼씨구나 나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뭘해도 야스오는 모데에게 조금씩 손해보며 뚜드려맞습니다
실드만 벗겨지는 아콘같은 내구성으로 가렌새끼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며 줘팹시다
(궁각만 안내주면 쉽습니다)
빨게없는 블라디는 애꿎은 정글러를 탓하게될것입니다
라인 밀고 유령 늑대 먹고 밀린 라인 다시 밀고 반복하세요
정글러의 초반 갱킹을 주의하며 더티파밍보단 라인 파밍에 중점을 두고 플레이하세요
6렙이후로 파밍이후에 할게없으니 우리 정글러에게 블루를 양보하고 유령 늑대를 전부 먹어치우시면됩니다.
템이 잘나왔을경우 꽤나 골치아픈 딜탱이 될것이며
템이 안나왔을경우 눈치를 보며 라인을 슬금슬금밀며 후반을 도모하는 대기만성의 플레이를 하세요
상대 딜러새끼를 무조건 줘패서 노예로 만들면 6대4라는 치사한 한타가 될것입니다
추후 서술 예정
여러분이 알고계시던 모데는 죽었습니다.
그리고 모데는 고인이 아닙니다.
그저...보호가 많이 필요한 부족한 깡통입니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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