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아이템트리를 바꾸어 보며 바뀐 생각이 있습니다.
마이는 무조건 딜탱입니다.
딜탱이 언제나 옳습니다.
마이 스킬이 지금과 같은 구성이라면, 천만년이 지나도 마이는 딜탱이 최강입니다.
극딜의 꿈? 웃기지 마십시오.
적의 점멸대응 한번 앞에 트롤로 변해버리는 극딜 마스터 이에 비전은 없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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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0.64%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4.02
- 공격 속도+17.3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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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 기본 스킬 콤보
스택을 쌓고 (평)
상대보다 내가 상황이 좋다면 을 딜교환용으로, 안 좋다면 라인유지용으로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저기서 응용하면 3스택->평도 가능하고
평평평...(거리를 좁히기 위함)
적이 맞 쓸때까지, 혹은 평타가 안 맞기 시작하는 시점에 평평
혹은
1스택- 평평 도 가능합니다.
모두가 아는 평캔
별로 안중요합니다.
별로 안중요하다는건 안중요하다는 게 아니라, 때에 따라 판단해서 으로 생존력을 얻을 것인지 누킹을 얻을 것인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별로 안중요하다는 이유는 으로 체력을 얻는 게 기본적으로 더 이득이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평캔 하는건 겉멋에 찌든 마이충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오면 있는고통 없는고통 다 볼수 있습니다.
마이가 갱에서 살아남는법
1. 점멸
2. 더블킬
물론 일반적으론 라인당기면 갱 못옴.
3인 다이브갱당하면 장사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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