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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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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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는 거들뿐. Q선마가 답이다.
큐선마 이후 W와 E는 유동적으로 가자.
몸이 좀 약한느낌이라면 W를 중심으로, 흥해서 애들 줘패고싶다 하면 E를 찍어 슬로우를 더더욱 강력하게 먹인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속박도 속박이지만 겨우 원딜에게 스턴먹일 기회를 만들어도 블랙쉴드로 살려낸다.
딜은 넣을수있지만 일방적 딜교가 아닌 맞을거 다맞는딜교가 된다. 상당히 짜증
게다가 생각있는 서포터라면 사이온이 원딜을 물으려할때 크게 위험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되려 원딜을 물어버린다.
사이온과 플레이가 비슷하지만 딜보단 확실히 서폿에 적합한 스킬들이므로 2:2싸움에서는 서폿끼리의 활약을 놓고보면 레오나가 우위에있다.
적원딜이 호구라면 사이온한테 쳐맞고 도망갈때 레오나는 우리원딜물러 되려 들어가므로 참 좋은 상황이 그려지지만...
갑작스레 원딜에게 다가가므로 원딜지키기는 꽤 힘든편.
스턴을 먹이려해도 밀치거나 띄워버리므로 꽤 빡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연사가 오지게 빨라도 생각보다 아프지 않으므로 쫄지말고 원딜과 합심해서 다굴을 까자
끌려간 이후 어퍼컷을 맞은 뒤에 eq콤보를 먹이자. 포커싱은 블츠를 잡아도, 원딜을 잡아도 무방. 다굴만 잘 까면되고 사이온이 먼저 죽을것같을땐 앞무빙을해서 패시브 부활때 원딜을 물어버릴 시늉만해도 애들은 우리원딜을 죽일수가없다. 추가로 적챔도 하나는 꼭 잡을수있다.
끌려가도 불리하지 않은데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이온이 더 강해지므로 이득
다만, 카이팅을 잘하는 징크스라면 이쪽이 좀더 불리할수도있다. 오히려 코그모보다 딜이 세기때문
게임이 시작되면 바론앞 바위게가 다니는 작은부쉬에 숨어 티모처럼 은신한다.
라인전 및 궁이없는 사이온의 싸움방식은 거의 동일하다
E로 슬로우를 묻히면 2.5초간 유지된다
이때 방어력도 깎여있는상태인데, 어느정도 접근해서 Q를 풀차징 슬로우!
데미지는 상상초월이다. 왠만한 AP짤 전문 서폿은 명함넣어두자.
한타시엔 E 슬로우가 묻지 않더라도 아군cc연계형으로 Q스턴을 먹여줘야한다.
라인전동안엔 되도록 원딜러에게 E를 맞춘후 Q스턴을 먹여주는게 좋다
다만 적 서포터가 우리원딜에게 접근할것 같다면 슬로우는 원딜에 먹는다 하더라도 서포터에게 Q를 시전하자.
적서폿이 우리 원딜에게 딜을 넣지못하면 거의 일방적인 딜교가 성립된다.
E를 먹인후 Q시전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W를 켜준다. 스턴을 먹인후 터트려줬을때 데미지가 생각이상으로 강력하다.
다만 상황판단을 좀 해줘야하는데, 단순딜교하면 w는 마나관리 차원에서 안쓰는것도 좋다.
마나가 넘쳐나거나, 우리원딜이 격하게 호응해서 2:2소규모한타가 이뤄질것 같을때는 꼭 써주자. 몰론 마나가 허락한다는 가정하에.
위에서 말한대로 적정글먹고 텔복귀해서 봇터트리자. 사이온은 튼튼하고 세다
6렙부터는 사실상 명함만 서포터인 느낌. 로밍각을 잘 재보자. 사이온 궁은 최고의 로밍스킬이다
시야석과 빨강장신구들은 장식용이 아니다. 봇주변 와드는 원딜에게 맡기고 전라인 주요위치에 와드를 설치하며 적와드를 제거하자.
그럼 적어도 적정글때문에 게임이 터지는일은 잘 없다.
궁으로 이니시를 여는건 우리가 유리할때뿐. 궁은 되도록 면상궁을 이용하고, eq로 누구든지 스턴을 먼저 먹이도록하자.
아마 물린애들 구한답시고 애들이 몰릴것이다.
몰려있는곳에다 면상앞에서 돌진! 크레센도보다 무섭다
후반부에 접어들면 서폿임에도 불구하고 탑사이온과같은 위력이 나온다.
즈롯을 들고있거나 우리팀 챔프에 스플릿챔이 없다면 사이온이 텔로 스플릿을 하자. 어차피 서폿이라 라인대치때 아주 큰위력이 없기때문
5:5 한타시엔 그냥 뭐 볼것도없이 적진 한가운데서 날뛰면된다.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면서 딜 받을건 다 받아라. 사이온이 죽고나면 적팀 챔프는 5명이 다 죽을것이다
챔프별 대응이라기보단, 역으로 오는 적팀 초반 카정이 오히려 더 취약하다. 리쉬를 안해주므로 우리팀 정글 체력이 많이 깎이기때문
폰으로 써서 사진첨부나 글씨조절이 거의 ㅇ루어지지 않았은데 끝까지 읽었으면 엑셀좀 굽신굽신
생각보다 사이온서폿 좋은데 공략글이 거의 안보여서.. 하나봤는데 비슷하면서 조금 다른면도 있더군요.
첨엔 겜하기 귀찮아서 대충고른 픽이 내 주력챔프가 되버렸단건에 놀랐고 같이 공유하려고 글 남겼습니다. 닥배드보단 이유있는 배드가 더 보기 좋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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