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너프같은 리메이크 정글로 간다
탑에 가면 럼블 블라디 이런거에 혼남
서폿 쉔은 산악방벽 나오기 전까지 도발 무서워서 못쓸지도
정글 갑니다 정글이 가장 편하고 맵리 궁 지원이 젤 좋은것 같음
쩃든 라이엇 상향점 어시 왕창 먹고 탱템 올려도 메인 탱까진 좀 ..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방어+12.78
총 가격 : 13,221 IP
쉔이 탱챔프 치고는 성장 체력이 매우 못쓸정도임
그마나 정글링 공속
인장은 성장체력
표식은 쿨감도 쉔에게 중요
안정적 방어력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쉔은 체력이 적으면 안됨
체력 증가
체력 >>
후반엔 더 좋지만 그냥 초반에 이득봐야함
도발하면 팀원이 딜링 해줌

이속
영겁까지 찍고 정글만 도세요
















기 보호막 (Ki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스킬을 시전하면 10초에 2.5초 동안 피해를 47~120(+13% 추가 체력)만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 또는 적 챔피언에게 스킬로 영향을 미칠 때마다 쿨타임이 4~8초 감소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황혼 강습 (Twilight Assault)
기력 소모: 140/130/120/110/100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이 기의 검을 불러내 뽑습니다. 기의 검에 부딪히는 적들은 2초 동안 쉔으로부터 멀어지려 할 때 25/30/35/40/45% 둔화됩니다.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의지의 결계 (Spirit's Refuge)
기력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의 검이 1.75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 결계를 생성합니다. 쉔이나 결계 안의 아군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이 차단됩니다.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림자 돌진 (Shadow Dash)
기력 소모: 1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쉔이 한 방향으로 돌진하여 챔피언들에게 60/85/110/135/160(+15% 추가 체력)만큼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챔피언들을 1.5초 동안 도발합니다.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단결된 의지 (Stand United)
재사용 대기시간: 200/180/160초
3초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쉔이 대상 챔피언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선마를 합니다
E가 정글몹에게 공격이 가능함 (미니언 X)
W도 정글 평타 무시하게 함
Q-W로 처음 한바퀴를 제외하면
편하게 돌수 잇음
쉔 Q
Q 평타 칠떄 기력이 찹니다. 설명에는 없지만
3방 각각 정글몹 치면 쭉쭉 참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빌드





이렇게 갑니다
쉔 기력 차는 효과를 못봄

먼저 올릴 필요가 없음






으로 탑 으로 갱 하다가도
궁각 나오면 봇으로 타고 지원이 가능함
라이너가 딴데 로밍가서 커버 하는 순간에도 쓰기 위해 맵을 봐야함
체력 계수라서 [체템+ 체룬+ 체특성]을 가서
정글돌면서 으로 최대한 이득 봐야함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