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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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0) | 2130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58 (+3.2) | 112.4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5초당 체력회복 | 7 (+0.6) | 17.2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먼저 제일 호불호가 갈리는 특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 빛의 숨결: 폭발 시 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의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별의 비행: 거리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62.5%) 증가합니다. - 특이점: 범위와 처형 기준이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2.6%) 증가합니다.
- 싱귤레러티: 범위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같은 적에게 1초 동안 성운파를 뿜을 때마다 60/70/80/90/100 (+0.35AP)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별가루 2개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사거리는 750~950입니다.
비례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9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시: 비행을 일찍 종료합니다.
비행 중 빛의 숨결을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비행 속도는 335 + 이동 속도의 100% 입니다. (사정거리: 1,5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블랙홀 안에 있는 적이 죽거나 적 챔피언이 안에 있을 때 블랙홀이 매초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사거리는 750~920입니다.
안에 있는 공격로 미니언 및 정글 몬스터의 이동 속도가 0이 됩니다.
챔피언에게서 매초 별가루 1개를 흡수합니다.
블랙홀 안에서 사망하는 유닛에게서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 에픽 몬스터: 별가루 2개
- 챔피언: 별가루 2개
- 대형 몬스터: 별가루 2개
- 공성 미니언: 별가루 2개
- 미니언 및 작은 몬스터: 별가루 1개 (사정거리: 750~92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별가루 100개를 모으면 다음 유성을 천상 강림으로 바꿉니다.
천상 강림: 아우렐리온 솔이 우주에서 별자리 하나만큼을 내려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유성 피해량의 1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거대한 충격파를 퍼뜨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유성 피해량의 9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1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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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없다고 해도 괜찮겠죠 Q든 R이든 W이든 전부 상황에 맞게 써야합니다.
일단 끄적여보겠습니다.
Q로 스턴을 먹이고 W를 키고 솔한테 달라붙으면 궁으로 떼어낸다.
(애초에 달라붙는 챔프들은 자기가 엄청 크지 않는 이상 이기기 힘들어요.)
로밍갈시 E-Q 여기서 유의할점은 E쓰고 바로 Q쓰는게 아니라 거의 도착하면 Q를
써주시는겁니다.
예로 제드가 솔한테 달라붙었다고 칩시다. 여기서 솔이 제드쪽으로 Q를 쓰지말고 제드의 반대쪽으로
Q를 쓰시는게 오히려 도움이 더 됩니다. (스턴이 맞나? 이럴정도로 어중간하거나 아예 붙었을때 쓰세요.)
그 이유는 Q를 쓰면 이속이 10%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아우렐리온 솔에서 가장 중요한건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라일라이, 영겁등과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하기 때문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드로 오면 탑이랑 바꾸세요.
탑이랑 바꾸시는걸추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밀고 땡기기가 너무 수월합니다. 이 챔프의 가장 큰 장점인것같습니다.
라인전 팁은 CC는 맞아주지 않으면서 Q는 맞추고 W키고 딜 넣으시면서 이걸 무한반복하시면 라인주도권은
어느새 솔한테 가있습니다.
상대가 암살자나 확정돌진기가 있는 놈이 상대라면 거리유지가 진짜 중요합니다.
절대거리주지말고 원거리 미니언은 W로 드시고 로밍자주가주세요.
중반까지 무난하게 컸다면 여기서부터 솔이 가장 중요해지는 시점입니다.
궁을 잘써주시면 지는 한타를 바로 이기는 한타로 바꾸실수 있습니다.
초중후반 거리유지는 생명입니다. 로밍찬스가 나오면 빠짐없이 가주시고요.
후반부터 솔의 궁은 진짜 중요해집니다. 진짜로.
절대로 짤리지말고 거리유지해주세요.
너무 원거리에 있지 마시고 중거리 유지해주면서 궁을 잘박으셔야해요.
W는 계속 켜두시고 Q는 돌진하는얘들한테 써주시면서 솔한테 달라붙은 놈들을
궁으로 떼어내거나 3~4인궁 박으셔야합니다.
미드녹턴이 나올시 녹턴이 집에 가면 절대로 라인을 밀지 말도록 합시다.
라인을 밀고 포탑을 치는순간 녹턴이 달려올겁니다. 3코어때 존야 빨리뽑으시고 타이밍맞춰서 존야써주시고
궁으로 달라붙은걸 솔 궁으로 밀어내시고 Q맞추시고 탈진-W로 지속딜 넣으세요.
OR 보통은 그냥 속박빠지고 Q로 스턴걸어주시고 W-궁해주시면됩니다.
만약 속박을 맞아서 QER콤보 맞으면 속박걸릴때 W켜주시고 방어막 켜주세요. 그리고 W-Q-R로 마무리 해주세요.
OR일단 르블랑이 W로 들어오면 바로 빼주시고 W빠진거 확인하고
WQ로 딜교하세요. 그리고 (후반일시)쉴드키고 W키고 속박풀리면 바로 QR로 맞대응 해주세요.
걍 1ㄷ1하지마세요. 뭔짓을 해도 못이깁니다.
OR이녀석도 1ㄷ1 힘들지만 이동기로 들어온다면 타이밍맞취서 Q맞춰주시고
(만약못맞췄다면 플빼거나 탈진걸고 ㅌㅌ)W로 지속딜 넣으신담에 다시 리븐이 들어오면 궁으로 밀쳐놓고 점화나 탈진 걸어놓고
뚜드러패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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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박 피해주시고 QW딜교해주세요 걍이김
ORE만 피해주시면 어려울거 없는 상대. QW로 무한딜교 ㄱㄱ
광선만 계속 피해주시고 QW딜교 해주시고 거리유지 필수챔.
상대해본적이 아직..
OR잡기 더럽게 힘드놈 W견제 필수에 Q는 각나오면 무조건 맞춰주시고
미니언뒤에서 매혹안맞게 W로 꾸준히 접근못하게 해주세요
OR드리프트로 확들어오는거 탈진걸어주시고 Q로 스턴후
후두려패셈. 이놈도 은근히 카운터임. 잡기더러움 이놈도.
캬핫ᆞㄱ딛ㅅㅈㄱㄷㅅㄷㄱ짖슥ㅈ습짖ㄴ
걍 애니는 Q를 안맞출 생각을 하는게 좋아요. W로만 딜교해주시고 스턴맞았다면
정화로 바로풀고 R으로 밀치고 QW해주세요.
좀 쉬운상대 다른놈들과 비슷하게 QW딜교들어가시고 구체맞으면 아프니
무빙 잘하셔야해요.
손이 좋으면 요리가능한 상대. 평타로 패시브 빼주시고(여기서 패시브 뺀다라고 대놓고
광고하시지마시고 미니언치다가 사정거리안에 들어와있는 야스오치세요)Q맞추고 평타치고 빼세요.
야스오는 W까지 딜넣는 시간까지 하면 바로 미니언타고 들어와서 오히려 솔이 더 맞아요.
깝치지마시고 파밍만하셈 순간적으로 들어오는거 Q로 잘끊어주시고 평타딜교는 1~2대면 충분
표창만 안맞아주시면 초반 라인전은 무난하고 6렙 이후로는 절대로 표창맞아주시면 안되요.
WQER으로 바로들어옵니다. 3코어 존야 최대한 빨리뽑는게 관건
짤짤이가 너무 짜증나고 아픈놈 거리유지 잘하는 직스 만나면 답없으니 우리도 지지말고
QW딜교 얼심히
OR평짤되도록이면 많이하시고 가까이 있을때QW평으로 잘해주시면
쉬운상대. 미아잘쳐주시고 절대 솔킬따이지마셈. 한번따이면 계속 힘들어짐.
깝치지말고 거리유지는 필수적으로 E거리는 절대로 가지 않도록하자.
하사하하하핳핳하핳하햬ㅏㅏㅏ
챔피언별 대응법은 제가 솔을 더 해보고 차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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