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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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용 럭스
그냥 몇판 시험삼아 해보니까 손꾸락만 되면 참 괜찮은 럭스를 발견해서 올립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99) | 2263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3.5 (+3.3) | 109.6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이동 속도 +1.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체력+72
- 쿨감소-14.904%
- 이동 속도+4.5%
총 가격 : 19,065 IP
다른건 상관없습니다. 빨강 마관이랑 왕룬 이속룬이 중요한겁니다.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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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콤보는뭐 다 아시잔하요
스킬 활용 팁
찍는방법도 아실거고요. 근데, 럭스는 정말 중요한게. 제 생각에 럭스는 누커는 누커지만 한번에 녹여버리고 원샷 원킬 생각으로 플레이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다 역관광 당해요.
카이팅이 럭스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 제 공략은 압도적인 이동속력으로 일방적인 카이팅으로 상대방들을 집에 보내거나, 딸피를 없애버리거나. 그겁니다. 원샷 원킬을 바라지마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자, 중요합니다.
저는 럭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마나관리와 생존. 두개라고 생각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주문력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 두개는 무조건
'생존' 이 조건이죠.
먼저, 도란링 시작은 고정입니다. 그냥저냥 라인전 하다가 절대 죽지말고 귀환합니다.
저는 템트리를 상황봐서
성배 - 에테르 - 신발 - 암흑인장 - 루덴 - 모빌리티 - 메자이
이런식으로 갑니다. 루덴으로 딜과 이속을 올린다음 모빌리티로 이속을 극대화시킨 다음에 메자이를 가서 스택을 쌓고 모자를 뽑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그냥 올려본거에여 한번 해봐여 재밌음. 본인도 재밌고 게임도 캐리가능. 딜 잘나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템을 탓하지말고 메자이스택을 못쌓은 자신의 실력을 탓하시오. 그 이동속도로 포지션못잡고 죽은 건 당신탓입니다..
약 루덴에 모빌리티신발 - 민첩성 까지 샀을 시 이동속도가 515입니다. 유체화쓰고 쫒아와도 도망가져요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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