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12
0
0/0
브론즈 3 야스오 공략

- 제이스장인(2016-04-05, 조회수: 1506)

2016.4.5.화요일 오전12시 50분 머리말작성

안녕하십니까 브론즈 3에 서식하고잇는

Depa None 라고합니다.

필자는 도파의 열렬한 팬이며 나라카일의 팬이기도 하기때문에 닉네임이나 플레이에대한 언급은 자제해주셧으면 좋겟습니다.

공략은 처음적어보기때문에

부족한점이 잇다면 매의눈으로 가르켜주시고

본 공략은 온리 저의 판단과 저의 뇌속에서 나온것이기 때문에 공략따라한다고 뭐라하시면 신고하겟습니다.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5
  • 공격 속도 +1.7%
    x4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마법 관통력 +0.63
    x6
  • 공격력 +2.25
    x2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9.25
  • 공격 속도
    +11.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9.018
  • 마법 관통력
    +3.78
총 가격 : 8,192 IP

자 제가 올린 룬은 제일 무난하면서도

고민이 되는 룬입니다. 머릿말에도 써져잇듯이 온리 저의 판단과 저의 뇌속에서 나온것이기 때문에 태클은 자제해주셧으면 합니다.


표식에 공격력 5개와 공격속도 4개를 박앗습니다. 이유는? 야스오의 Q쿨은 공격속도에 비례합니다. 그러므로 공격속도를 올려줌으로써 초반 Q를 더욱빠르게 쓸수잇다는점이죠. 치명타룬을 왜 안드냐고 물어보시는분도 가끔계시는데 시즌 6이 되고나서부터 야스오가 간접버프를 받앗죠. 보시면알겟지만

스태틱 1개와 열정의 검 1개만가도 치명타가 100퍼센트가 되는 야스오 입니다 치명타룬이 초반에 필요할수도잇겟지만 저는 초반에 E스킬로 논타겟스킬을 피해가며 킬을 따는방식이기 때문에 치명타는 초반에 쓰지않습니다.


자 그리고 인장인데요 솔직히 잘모르겟습니다. 그냥 대충박앗어요 방어 999999


자 문양입니다 아까 표식에서 말씀드렷듯이 야스오의 Q 쿨은 공격속도에 비례합니다

쿨감룬은 필요없죠 W쿨 줄이고싶으신분은 가셔도 됩니다 룬은 취향이기때문!


자 마지막 정수죠 정수는

공격속도 1개와 공격력 2개를 박앗습니다

공격속도는 표식에서도 충분하게 박앗기때문에 1개만박아도 충분하죠. 네


공격력을 2개를 박아 초반 딜을 올렷죠.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만능 천둥군주 설을 믿지 않습니다.......



그냥 스펠을 보면 아시겟지만 흡혈귀가 저에겐 맞는것같습니다 . 이유는 모르겟지만


그냥 전쟁광의 환희를 쓰다보면 피가 쫙쫙 차더라구요 그래서 쉽게 죽지도 않고 생존력도 좋죠 천둥군주를 쓰면 피흡못하고 딜만 박고 야스오충 소리 들엇는데 전쟁광의 환희 들고나서 부터 달라졋죠 네


 솔직히 점화 점멸보다 만능인게 어딧습니까..


텔 점멸도잇긴하지만 야스오는 로밍에 특화된 챔프가 아닙니다. 하지만 바텀에 야스오 궁에 시너지가 맞는 챔프가 잇다면 텔도 드는게 좋겟지요 .


1 vs 1로 라인전을 확실히 이길수잇다

그러면 점화를 들어서 발라버리면 되지만


라인전에 자신이없다면 텔을 들어서 cs만 먹고 크면 충소리는 안듣겟죠?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90/110/130/1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200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200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0/60/80/10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스킬 콤보

야스오의 스킬콤보는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

미니언에 E를 타고 콤보를 넣을수잇고 챔피언을 이용한 콤보도 넣을수 잇습니다 . 정글몹으로 벽넘기도 가능하고 미니언으로 추격도 굉장히 빠른 야스오에겐 콤보란 무궁무진 하죠.. ㅎㅎ

 

스킬 활용 팁

스킬활용이라.. E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플레이가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워낙 피지컬이 뛰어난 챔피언이기 때문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까 말씀드렷듯이 저는 흡혈귀로 가기때문에 피흡템을 많이가는편입니다. 게임이 이기고잇을때 히드라도 자주가지만 왠만하면 비추천드립니다 팀이 겁나욕하기때문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븐
흠 야스오 하시는분들은 많이 아실겁니다

1렙에서 4렙까지만 야스오가 유리할수 잇겟지만

6렙되고나서부터 전세가 역전되죠

리븐이 궁키고 Q평Q평Q평 만해도 야스오 피 3분의 2가 날아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터 이
솔직히 마스터이는 이길수가 없습니다..

심리적 싸움도 잇겟지만 딜차이도 어마어마하게 나기때문에

야스오가 회오리를 날릴려고하면 마스터이가 Q를 쓰죠

그래서 궁도 못쓰고 뚜까맞고 죽고 팀한테 충소리 또듣고 ㅠㅠ...

야스오 충은 왜생긴지 몰라..
말파이트
라인전에서 만나면 개극혐입니다

초반템 도란방패 사오면 더 극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렙부터 딜교하려다가 평타로 쉴드 깨지고 초코파이맞고 딜교 손해보고

말파는 피도안달고 ㅋㅋㅋㅋㅋ 라인전으로 솔킬 계속따이다가

말파가 자신감생겨서 주문력 올리면 그때부터 교통사고 당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말이 필요없죠

그냥 점화들고 E로 돌진하고 Q때리고 평타때리면 트페 답없습니다

트페는 스킬 대부분이 야스오 장막에 막히기때문에 더 쉽습니다

그냥 가까이 다가가면 트페가 알아서 쫄아서 뺄겁니다

절대 골카맞고 갱킹만 안당하시면 쉬운 상대입니다.
아리
트페보다 쉽죠

모든 스킬에 장막에 막힙니다

E로 들어가면 아리가 쫄아서 매혹을 쓸텐데 그걸 장막으로 막고

다시 들어가서 딜교하시면 솔킬 그냥 땁니다.
카타리나
카타리나는 상대방이 손가락이 빠르다면 힘들수도 잇지만

카타리나도 거의 모든 스킬이 장막에 막히기때문에

어떻게 보면 쉽고도 어려운 적이죠

한타력도 카타리나가 훨씬 앞서기때문에..

그런데 야스오가 잘하면 문제없죠

한타때 장막 하나 잘피면 3인분 하는겁니다

카타리나 혼자 궁돌리고잇는데 장막에 다막히면 게임끝나는거죠

 

 

라인 / 정글 운영법

 야스오로 정글 개꿀입니다 포식자 야스오 갓다가 3일 정지 먹엇습니다

 

초반 운영법

 음 E를 잘쓰세요

 

중반 운영법

 

음 E를 잘스세요

후반 운영법

 음 E를 잘쓰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중요합니다 무조건 우리팀이 에어본을 띄웟다고 들어가지 마시고 상대방을 잘보고 들어가야합니다


그냥 무작정 들어갓다가 혼자 죽고 "아 왜 안들어옴 시X" "울팀 뭐하냐 시X 나혼자 들어가네 " 이렇게 남탓하지마시고


잘보고 들어가세요... 괜히 야복치가 아닙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대응법이라.. 음 E를 잘쓰세요 도망갈땐 E로 벽넘기를 할수있기때문에 ㅋ

마치며

 솔직히 명문문봉 청주고 님 야스오 존경합니다 정말 잘하심 매드무비도 많이 봐왔구요


그분 야스오 보고 배운적도 많습니다 그러면서 야스오를 시작하게 됫구요


주변 친구들은 야스오가 안질리냐고 물어보지만 저는 할수록 더하게 됩니다


팀에게 욕을 먹는 재미도 있지만 무엇보다 야스오로 캐리를 하게되면 팀들에게 극찬을 받기 때문에


더더욱 열심히 하게되는거죠 야스오 플레이 영상 굉장히 많이 봐왔습니다 영상보며 따라해보기도하며 캐리해본적도 많구요


캐리력이 굉장히 뛰어난 챔프이기때문에 더더욱 재밋죠


그냥 쓰잘데기 없는 공략이지만 봐주신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배드 주셔도 감사히 받겟습니다


그냥 한번 공략 써보고 싶엇어요 사실 ㅋ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