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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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쿨감소-0.83%
- 마법 저항력+1.34
- 공격 속도+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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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다들 아시다시피 w 를 키고 거리를 좁힌 후 q e r 점화 입니다.
제라스 등 그랩을 한 후 평타 e 를 넣어도 되는 상대들이 있지만 보통은 바로 아군의 호응을 해주기위해 q e 를 하죠.
궁극기에 짧게나마 광역 침묵기능이 있는지 알고 계셨나요?
바론이나 용한타에서 정글러가 스틸 및 견제를 하러 올시, 강타쓸 타이밍에 궁극기를 써주거나,
한타때 상대 딜러를 물었을시 R을 잘 써준다면 스킬이 있어도 쓰지못하고 죽는 경우가 이 짧은 침묵때문이기도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잡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가까이 w를 누르고 가서 상대가 e를 눌렀다면 r을 먼저쓰고 qe 를 하세요.
그때 각을보고 q로 잡는식이 제일 이상적이네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매라의 블리츠. 소나상대로 완성형에 가까웠죠.
상당히 유리하게 이끌 수 있고 멘탈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솔랭최고 챔프죠.
마지막으로 항상 데스그랩이 되지않게 상황을 보고 끄셔야 합니다.
게임상태가 아군쪽이 상당히 유리하다 혹은 상대의 탱커들이 아직 탱템을 갖추지 않은 상황이다 등의 판단이 설경우
바로 아군이 있을시 끌어줘서 끊어먹는게 좋습니다.
혹은 상당히 비등비등한 상황이면, 미니맵 시야를 먼저 먹고 빅웨이브 미니언을 먹으러간 라이너를 같이 달려가서
끊어먹는다는지 등의 좋은 전술이 있고
또한 가장 집중하기 힘든 한타때 상대 딜러를 물어와서 전세를 역전하는 경우가 있죠.
블리츠의 그랩은 사실 타율에 비유하곤하지만
실제 야구선수들의 타율보다는 높아야 승리에 더 많이 기여할 수 있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스마트키를 씁니다. qer 콤보를 할때요.
그랩도 역시나 찰나의 순간으로 상대를 낚아채야하기때문에, 예측하면서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최대한 상대 위치에
정확하게 쓴다면 최소한 스펠을 뺄 수 있는 좋은 스킬입니다.
비록 노란 깡통이지만 솔랭에서 상대의 멘탈을 흔들어 미픈 혹은 보픈을 유도할 수 있는 좋은 챔프라고 생각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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