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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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공격 속도 +0.64%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공격 속도+17.34%
룬은 원딜룬
허허.. 제카y님표 고플트린. 좋습니다.
트린에 날개를 달아주는 스펠.
선택지는
텔 점화 점멸 세가지를 취향따라 골라스 들면 될것같습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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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전 베기
(Spinning Slash)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검을 들고 회전하며 적을 베어넘겨 70/100/130/160/190 (+1.0AP)(+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 사정거리: 650
q를 상황에따라 자주쓰거나 분노를 아껴두고
상대가 뒤돌 타이밍을 생각해서 진입후에 w, 상대가 다른라인으로 텔로밍갈때 뒤로 가서 w로 슬로우 걸기.
e 점멸
빌지워터가 버프먹었습니다.
빌지워터만 올리고 바로 유령무희를갑니다.
보통 도란검 1포로 시작해서, 집에 귀환한 후에 빌지워터, 수확의 낫을 사고 복귀합니다.
그뒤에 바로 몰락을 올리지않고 유령무희를 올립니다. 상대가 탱템을 올리면 바로 최후의 속삭임을 가고 그렇지 않으면 무한의 대검을 갑니다. 그뒤에는 아이템 빌드대로 올립니다.
트린은 상대를 죽여야지 생존이 되는 챔프입니다.
몰락-도끼-도미닉경의 인사면 탱커도 조져버리는 트린.
초반 운영법
템이 뜨기전엔 너무약합니다. 특히 빌지워터-유령무희 쯤에는 모기 트린.ㅠㅠ 요즘대세 이렐한테는 킬먹어도 딜이 비교가안되요. 그런데 템뜨면 이렐이고 뭐고 진짜 장난없습니다. 고-플 스펠로 기동력도 좋고 탱커도 그냥 썰어버립니다.
신발은 cc가 적으면 광전사의 군화를갑니다.
상대 탑이 텔로밍을 가려하면 텔시전중일때 상대 뒤로가서 w걸어주고 평타 열심히 때려줍시다.
강철을 도핑합니다. cc가 적으면 빨강 영약
피관리 잘해주시고 궁만 잘쓰세요. 피관리를 못하면 궁도 허무하게 빠지고 암튼 안좋습니다.
트린은 맞다이도 괜찮지만 라인 유지력으로 싸우는 챔프입니다.
궁 아슬아슬하게 쓸때 쾌감 오집니다.
상대가 방템가면 그냥 바로 시원하게 최후의 속삭임 갑시다. 가격도 싸서 괜찮습니다.
다른템이 버프먹거나 하지않으면 이템트리 고정으로 갑니다. 개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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