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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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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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활용팁은 먼저 마이의 꽃 알파 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스킬을 쓰면 잠시무적 및 (잘만쓰면)거의 모든 스킬을 회피할수있습니다.(판정이 안좋아서 가렌이 궁을쓸때 알파를 돌리면 안나갑니다.)등등.. 타이밍만 잘알면 다 피할수있습니다.
우선 잘쓰는 법에 대해 말하자면 .. 적에게 도주기가있다면, 다들 알다시피 도주기를 쓸때 알파를 쓰죠 근데 가끔가다보면 침착하게 먼저 알파를 쓸때까지 기다리는 분이있더라구요.이럴땐 궁을쓰고 달려간뒤 평타를치다 알파를사용해 보세요. 적이 도주기를 쓰거나 쓸때 쯤을 예측하면서말이죠.. 이렇게도 사용하시면 거의 필킬납니다. 예측은 그냥 많이 해보시면 감이옵니다 ..
타겟팅투사체 ,논타겟 투사체나 제드궁 같은 스킬을 피하는법은 간단합니다. 타겟팅투사체 논타겟투사체가 날라오면 그냥 주변 미니언,챔피언한테 알파를 사용하시면되고, 제드궁은 제드가 궁을 쓴뒤 그림자가 저한테 돌진하는데 그때 미니언한테 알파를 쓰시면되요 . 주의점은 알파는 주변에 미니언,몬스터,챔피언이 많아야 오래 지속되는데 만약 라인에서 제드를 만났다면 미니언을 확인하시고 신중하게 쓰셔야해요 1~2마리면 그림자들이 저한테 돌진하고 0.1~2초 후 쓰시고,주변에 미니언이 많으면 그림자들이 돌진할때 쓰시면 궁을 피할수있습니다.
명상 은피를 채워주고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스킬로써,활용성이 많습니다.
예를들어 돌진누커챔프 등 CC기가 빠지고 명상을 쓰시면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옵션이있는데 바로 기본공격 타이머를 초기화시켜준다는겁니다.
한마디로 평캔이 가능하다는거죠 .
예를들어 다음기본공격에 가 나간다 치면, 패시브를 사용하면서 명상 땅클릭 평하면 패시브가 2개 쌓입니다.
그리고 또 기본공격하면 가 나옵니다. 이렇게 캔슬이 가능하고 딜도 쌔서 잘 쓰면 정말 좋습니다.
명캔을 사용할 상황을 알려드리자면, 빨리 암살하고 빠져야할때 ,1:1에서 적이 지속딜러,빨리안죽이면 내가죽을때에서 쓰면 좋습니다.
간혹,자기가 느려요 잘안되요 하시는 분들은 프로젝트 이 스킨을 사셔서 그걸로 연습해보세요. 제 체감상 프로젝트이는 명상 딜레이(랄까..)가 없는 느낌이 나서 패시브 명상 평 이 잘되더라구요. 그걸로 하다가 일반마이를 쓰니까 명캔도 빨리되더라구요. 명캔의 폭딜 콤보는 다음기본공격때 가 되게 만들고 명상 평이 정말 쌥니다.
우주류 검술 은 마이의 주딜 스킬이라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중요합니다.
설명을 요약하면 1.스킬쿨이 안돌면 우주류검술(p)로인해 기본공격력 증가, 쿨타임때는 우주류검술(p)가 사라짐. 2.우주류검술 사용시 고정추가피해
한마디로 막쓰면 딜도 탱도안되는 이도저도못한 정말 '벌레'가 되어버립니다. 절대 E쓰고 진입하지마세요.
한타가 시작되면 후진입을 하셔야해요. 팀원이 피를 깍아놓으면 바로 들어가서 잘큰딜러 원딜>미드>탱 미드>원딜>탱 순으로 순삭시켜주셔야하는데, 우주류 검술을 언제쓰느냐. 알파로 진입하고 기본공격하실때 쓰셔야합니다 . 이 지지속시간은 5초인데 팀이 피를깍아놓았으니 5초안에 1명은 잡아야해요,그러면 다시 궁 패시브 때문에 초기화가되어 다시 사용할수있습니다."진입하고 평타 칠때 사용"만 기억하시면됩니다.
최후의 전사 는 정말 마이를 최후의 전사로 만들어주죠.
둔화효과 면역 공속 이속상승 .. 챔피언 처치나 어시올리면 4초연장 .. 정말 꿀 스킬이 아닐수없어요.
한타때 후진입해서 쓱쓱 쓸면 그냥 이깁니다. 딱히 콤보는 없네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가 반격을 돌리면 때리지마시고 끝나면 넣으세요 (반격할때 때린만큼 되돌려서 아픕니다)
진입을 못합니다.
리신 - 초반만 조심하시고 포식자 떠도 약간 힘들긴합니다 .배부른포식자 얼른 띄어주시고 리신 콤보(Q궁Q)만 주의하시면 이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대맞으면 2대때리면됩니다 회오리만 피해주시면 필승.
둔화효과 면역 궁만 없으시면 다이브해서 잡습니다.
퍼플 팀 : 두꺼비(강타)-블루-늑대(먹고 명상)-레드(강타)-작골(명상)-까마귀-바위게or갱
블루 팀 :작골(강타)-레드-까마귀(알파쓰면 마나없을건데 랩업해서 명상)-블루(강타)-두꺼비-바위게or갱
최대한 포식자 10분안에 띄우기
20분안에 배부른포식자 띄우기
팀이 말리면 백도어 비슷하면 한타 후진입으로 서렌OR 끝내기
최대한 후진입해주시고 잘큰 딜러부터 잡아주세요.
CC기 강한 챔피언만 조심하면 됩니다.
공략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잘못된거있으면 지적해주십시오. 부족한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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