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7
- 공격 속도 +0.64%x2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0.08%
- 방어+9
- 마법 저항력+21.0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콤보? 뭐 그런게 필요있나 e로 드가서 q로 띄우고 패면됨
짜장의 숙련도는 와 의 활용도 차이
: 생각을 조금이라도 한다면 도주기 있는 애들한테 선 e로 진입하는 갱은 하지 않겠지?
선e -> 상대 도주기 -> ㅂㅂ 정글링, 하는 쿨가이는 ㄴㄴ하자
e 뺴고 돌진기가 없는 짜장에겐 e가 굉장히 소중하기때문에 적만남과 동시에 간질이라도 온듯 손가락 전체를 한번에 써버리는 그런짓은 하지말자
: 요건 도주기로도 가능하지만 요 얼마전에 킨드레드를 상대해보고 괜춘함을 느꼈다.
킨드레드 궁에서 아지르 궁으로 밀쳐버리는것처럼 다 밀어버리고 패죽이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만 궁킨 q,w 없는 알리스타는 피흡위한 고기덩이에 불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이는 어찌할수없는 에어본이 짜장에게 있기때문에 에어본치는동안 때려패면 이김
간단간단
갱각을 보며 정글을 돈다
갱각을 보며 정글을 돈다
포식자가 떴으면 슬슬 스플릿을 한다.
짜장은 팀파이트보다 솔플이 좋다. 물몸이라 집중포화맞으면 걍 죽기 때문이다.
왠만하면 비추, 한다면 원딜이나 물몸 죽이면됨
물어보면 갈켜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