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전적이구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7.54
- 이동 속도+4.5%
표식 : 마법 관통력
인장 : 정글 잘 돌려면 방어력
문양 : 가성비 좋은 문양 성장 주문력
정수 : 뚜벅이에게 희망. 이속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정글링
정글 돌 때는 피 없을 때마다 W 돌려주시면 피가 1/3이 그냥 공짜로 찹니다.
W쿨타임 기다리는 동안 블루, 레드 빙빙 돌려가면서 덜맞으면서 파밍하시면 체력 손실 줄일 수 있음. Q는 1렙이어도 파밍 잘돼서 W선마하는게 갱킹적으로도 크게 이득.
갱킹
라이너에게 먼저 싸움을 걸라고 한다. -> 부쉬에서 튀어나와서 아군에게 W를 건다. -> 아군에게 가까이 갈 때 이동속도가 상승하고 그와 동시에 아군에게 비벼지는 상대는 데미지를 받는다. -> 아군이 CC기를 성공적으로 먹였으면 Q몇대 치고 죽이고, 아니면 점멸 Q로 몇대 쳐서 죽인다.
왜 다른 우매한 정글모데 유저들과 다르게 Q선마를 안하고 W선마를 하냐면,
1. Q는 1렙이든 2렙이든 정글속도 크게 차이 안남.
2. cc기도 없는 모데 Q를 두 방 이상 맞춘다는 보장도 없어서 W로 갱킹다니는게 나음.
3. 체력수급이나 이동속도 등 유틸성으로도 W가 나음. W로 정글몹 피수급이 엄청나게 좋은 건 한판만 해보셔도 아실 것임.
정글모데 정글링할때 피수급 좋으니까
추적자의 검 사기 전까지 정글링 계속하고
추적자의 검 산 다음에는
혹한의 강타 이용해서 가끔씩 갱킹을 다니고
그다음 정글 템 완성시키지 말고 거인의 허리띠 올려서
교전 시 탱킹을 확보하시고
돈을 좀 불려서 라일라이 완성한 다음부터는
그냥 겜 터트리고 다니시면 됨.
중요한건 정글모데는 딜챔프가 아님.
정글모데 혹한의 강타와 라일라이를 이용한 CC기가 풍부한 유틸성 정글러임.
드래곤 먹으면 드래곤의 평타에도 라일라이가 묻어나오기 때문에 광역 슬로우도 가능하고, 한타 때도 한 명 먼저 조지고 시작하면 그 인형이 때리는 평타도 라일라이가 묻음.
모데는 1:1도 강하지만 그만큼 그 뒤에 더 강한 유틸성을 숨기고 있는 챔피언임.
그렇기 때문에 무턱대고 딜을 가면 절대 안됨.
저같은 경우는 딜템은 라일라이만 가주고 추적자의 검 올린건 잿불거인으로 올림.
그리고 나머지는 스테락이나 솔라리, 란두인, 망자의 갑옷 등등 탱템을 감.
이속효과 묻어있고 폭딜 늘려주는 루덴의 메아리 정도는 상황에 따라 가볼만 하다고 생각함.
겜이 유리하면 신발은 신속의 장화를 가시고 불리하면 상대 잘 큰 챔프에 맞춰 닌자의 신발/헤르메스의 신발 맞춰가시면 됨.
카운터픽은 그냥 손빨인 것 같고 제 전적 유심히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글모데로 진 판과 정글모데로 이긴 판의 아군의 조합이 극명하게 갈림.
아닌 경우도 있지만 이긴판에는 대부분 노틸, 쉔 등등이 있고,
진 판에는 대부분 물몸으로 카이팅하는 챔프들(카시오페아),
또는 아군이 3원딜 조합 등등 인 경우임.
정글모데는 조합을 많이 탐.
특히 W라는 스킬은 혼자서는 정글링에 밖에 사용할 수 없는 스킬이라고 봐도 됨.
게다가 라일라이로 슬로우를 계속 묻혀주는 정글이라는 점에서
아군과의 시너지가 굉장히 중요한데,
이런 정글모데에게는 짜잘하게 카이팅 넣는 아군보다
화끈하고 육식적으로 근접전 펼치는 아군챔프가 중요함.
그런 챔프를 모데가 더더욱 도와줄 수 있음.
그렇기 때문에 이런 조합이 완성 될 경우 더더욱 정글모데 하시고, 즐모데하세요. ^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