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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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나 +11.25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나+101.2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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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힐러 먼저 죽이면 적 원딜 피도 못채우고 녹아요.
얘 먼저 죽여줍시다.
괜히 어려운 원딜 맞추려고 궁쏘지말고.
얘 맞춰 줍시다.
평타치러 가지 맙시다.
한타때 얘한테 궁을 날려주세요.
얘를 중심으로 애들이 많이 뭉쳐있을거에요.
w만 써주도록 합시다.
적 정글이 갱을오든 끌렷든 반피 이하로 내려갔으면 그냥 말뚝박고 죽읍시다.
못잡으면 원딜이 도망간거임.
서폿한테 궁을 많이 써줍시다. 서폿차이라고 적 서폿이 욕먹고 던지면 ㄱㅇㄷ
아무나 맞춰줍시다.
아무나 맞춥시다. 선궁이 좋아요. 저격수 흉내내지맙시다.
맞추면 팀이 알아서 요리해 줄거에요.
우리는 아무나 맞추면 1인분 한거에요. 그 누구도 우리 브5에게 누굴 맞춰달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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