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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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5
- 공격력 +0.95x4
- 방어 +1x9
- 방어 +0.7x9
- 공격력 +2.25x2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11.2
- 공격력+8.3
- 방어+15.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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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은 고정 공속 0,87의 속도와 4타 형 리볼버 형식의 총을사용 합니다
대신 느린공속과 재장전 속도로 갖는 이점은 엄청난 딜 그리고 4타의 100%치명타
그리고 공속,치명타 확률 템에서 패시브로 공격력을 +@ 얻는 이점 등이 있습니다
단점을 꼽으라면 위에 써놓은것과 같이 공속과 재장전 입니다
저번 패치 에서 피해량 줄고 마나사용량도 높아 졌습니다 하지만 4타후 재장전 시간때 딜을 넣을때
사용하는 아주 꿀같은 스킬이며 4번튕기는 스킬의 묘미는 미포의 와 비슷합니다
패치는 그렇게 확! 너프 수준까진 아니지만 계수가 좋지는 못합니다 참고하시고 정글 진은
선마 를 하니 이점 유의하시면 됩니다 원딜 진은 선마를 합니다
정글 진이 가지는 선마 스킬입니다 엄청난 사거리 그리고 스턴기(혹은 슬로우)
아군 공격시 4초안에 스킬을 맞으면 무조건 스턴이 걸립니다 레벨에 따른 스턴시간 적용입니다
그러므로 선마 필수 입니다 아군이 못맞췄다고 해도 멀리서 견재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2분의 티모버섯보다 아주살짝큰 와드....ㅋ 그리고 죽기직전 너죽고 나죽자의 스킬입니다
마지막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적정글러 이동루트 확인 위치 및 아군 2:2 3:3 교전시 도주로에
뿌려주세요 걸리는 순간 와 콤보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진이 가지는 스킬의 꽃입니다 실제로 진이 적챔을 죽이면 적챔이 로 바뀌어 시체가 터지는....ㅎㄷㄷ
총 4타의 탄환수를 궁으로 사용합니다 거리가 케틀 보다 훨씬 깁니다
사거리로 표시되는 화면보단 아주살짝 길게 나갑니다 놓쳤다고 생각할때 스킬취소를 하시면
사용했던 발 수에 비례 10%씩 재사용 시간이 차감됩니다
재량것 사용하시면 됩니다
진 정글은 스나이퍼의 성격을 가지고 해야하는 캐릭이라 를 선마로 그다음 선마를 합니다
4타 이후 발생하는 타격 갯수를 으로 보완합니다 (그런 의미로 생각하시면서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적챔이 걸렸다면 바로 날려주시면 스턴
암살형 챔프혹은 근접챔이 왓다면 설치후 평평평평
혹은 평평평 그리고 적챔이 도망간다
까지 입니다
1랩 정글링에서 중요 한건 E입니다 일단 나오자마자
E찍고 달립니다 블루팀이면 두꺼비 하나 그리고 블루골램에 하나
그리고 기다렸다가 다시 블루에 하나 깔아줍니다
깔아야 하는 위치가 젠 대상 위치 말고 무빙해서 끌고 맞아야 하는 위치로 깔아야 합니다
대충 깔았다가 두꺼비 잡는데 블루골램이 같이 오는경우가 생깁니다...
그리고 두꺼비 때릴때 E 깔아주면서 무빙하면서 치면 (의외로 빠른 정글링에 놀라실겁니다)
정말 빠릅니다 스턴은 선스턴 하셔도 되고 블루스턴 하셔도 됩니다 상황봐서 눈치것 하세요
반대로 레드는 위와 같이 진행하시고 진 카정에 취약하니 1분 넘어서 와드 하나 꼭 박아 주세요~
갱킹은 정말 스나이퍼 처럼 하시면 됩니다 정말 쉽습니다
미드의 경우 타워 뒤로 있다가 적 미드 상황보고 W 써주면 됩니다
스킬이 맞으면 맞딜 해주는 애들 있거나 없거나 한데... 대부분 느려진걸 보면 한번은 때려줍니다
맞은걸 가정하고 맞딜이 들어갔다 하면 바로 평 큐 평 평 평
(4타 해주시면 좋습니다 4타는 무조건 크리티컬패시브)
위의 경우가 6랩 전이고
6랩이 되면 끝났습니다
진은 6랩부터 진짜 스나이퍼 입니다
W 맞는걸 보는 순간 바로 R 커튼콜 들어갑니다
바로!
궁까지 바로 들어갔을때 무한 슬로우가 걸립니다
정글돌때 4타 때리면 재장전 시간때는 이속이 빨라집니다 그때를 이용해 Q를 날려주면서 무빙하세요~
진은 패시브 자체가 상당히 특이합니다 공속은 0.87 고정값이고
공속과 치명타에 데미지가 붙고 모든스킬들이 슬로우가 붙습니다
잘 생각하시고 활용해주세요~
스킬활용과 정글 도는 법은 아래에도 추가사항과 중복하여 적어놨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1분 10~20초 와드를 필수로 해주세요
반의 반 확률 조금 넘게 오는것 같네요
리신의 경우 블루나 레드를 선으로 먹고
조금 천천히 하더라도 안전하게 하시길 부탁합니다
샤코가 점화에 강타들고 온다는 말은
카정와서 "널 죽이러 가겠다!" 라고 웃는 모습같습니다...
리신과 같이 1분 후 와드를 해주시고 안전하게 플레이해주세요
3렙 전까지는 위험 인물입니다
벤률이 높은 편이기도 하고...
후반 기동성에선 상당히 짜증납니다
돌아서 커튼콜 시간에 닭쪼듯이 쪼는 것도 짜증납니다
참새니언 ㅠ
썻던 내용입니다
달립니다!
두꺼비 E 하나
블루 E 하나
다시 쿨돌면 블루 E 하나
두꺼비 리쉬받고
블루 때리면서 E 하나 돌면서 지점에서 폭파직전에
조심하셔야 할건 4타 에 집중 잘하시고~
카정에 조심하세요~
사거리만 보면서 라이너들 상황을 계속 봐주세요
의 스턴을 걸리는 챔프는 정말 뜬금없이 벙찌게 됩니다
스킬내용을 잘풀어 말씀드리자면 핵심은 사거리가 아주 긴 스턴기 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어떻게 쓰는지는 아주 간단합니다 미드를 예를들어 2랩을 찍었을때 미드라인을 봅니다 분명
딜교가 되고있는순간에 우리팀 라이너가 기본공격 혹은 스킬사용후 남아 있는 표식때
써주시면 바로 스턴이 걸립니다 그것도 1.25초나... 그리고 AD계수까지 있으니 딜도 어느정도 이상 들어가죠
사거리가 워낙길고 하니 뒤에서 스나를 스턴으로 건다는 생각으로 신중하게 걸어주시면 됩니다
그냥 라이너 상황이 나쁘면 견제 만 걸어줍니다 어느정도의 도움 됩니다...
좋은 위치에 많이 깔아주세요 타워 상황 안좋을땐 타워에 어차피 2분짜리 와드 라고 생각하시고
운좋게 걸리면 걸어주면 스턴까지 완벽하게 걸립니다 그때바로
의 간단팁을 알려드립니다 혹시나 타워 혹은 정글에서 도망을 못치는 1:1 상황이라면
티모의 버섯처럼 이용하세요 (하지만 너죽고 나죽자가 되는현실...ㅠ) 죽기아니면 너죽고 나죽자 라는 마음으로
바로 위에서 싸워주세요 슬로우가 걸리고 터지고 그리고 평 평 평 하고 혹시나 못죽였다
그럼 진의 패시브를 뽕으로 기다려봐야죠... 진이 죽은 자리 혹은 진이죽인 적챔프 는 로 변합니다
그래서 진을 죽이러 달려오는 암살챔프들에게 튀는게 다는 아닐수도 있으므로 어차피 죽을 확률이라면
피라도 빼놓던가 너죽고 나죽자 라는 심정이 되는겁니다
선 이니쉬 후 이니쉬 있습니다
피통 작은 원딜러 혹은 미드 라이너 들이 있다면 선으로 피통을 아작을 내주시던가
죽여주세요 뒤에서 프리 스나이핑 하면 되고
좁은곳은 최대한 피하시며 한타시엔 잘걸고
4타를 딜러들에게 잘넣어주세요
진은 좁은곳에서 싸우는게 나쁜건 아니지만 계수및 딜이 의외로 안나옵니다
멀리서 계속해서 걸어주고 맞으면
그래서 최대한 을 많이 넣기 위해선 안될것 같으면 4타 다 안넣어도 됩니다
중간에 궁을 끊는 만큼 재사용 시간이 단축됩니다 다음을 노리는것 또한 능력입니다
스나를 한다... 앞에 뭔가 왔다
단검혹은 권총으로 때린다!... 안되면 튄다...
편견이 없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올립니다
물론 피없는 꼴통 이긴 하지만
그 꼴통이 멀리서 스나만 해줘도 엄청납니다
저격
핵심 입니다
그리고 진 정글 욕하실거면 그브는 왜 돕니까...
그브 욕하는게 아니고 한번 편견없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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