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마이으 ㅣ 스킨일러스트가 ㅈㄴ 멋있게 바뀐지금
스킨을끼고 마이로 캐리하면 간지가 날것이 분명하기에
공략을적는다
마이는 쌔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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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마이의경우에는 고정뎀이 있으므로 방관룬은 딱히 필요 없다고 본다.
마이의 e스킬이 최근에 버프(계수너프)되면서 공격력을 높여주는게 좋다고 본다.
마이의 스킬은 대부분 쿨타임이 짧다. 알파는 공속이 빠를수록 자주 쓸수있고,명상은 초반에 피회복용과 후반에는 피회복용보다는 데미지 감소용으로 자주 쓰기 때문에 딱히 쿨감을 필요없다고 본다.
왕룬에만 공속을 조금 넣어 주면 좋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이는 공속챔피언이다.
공속챔피언이면 그에맞는 특성을 들어야한다.
공속챔피언과 가장 좋은 특성들이 전쟁광의 환희,전투의 열광,착취의 손아귀가 있다.
일단 착취는 4초마다 피흡이니 마이와는 어울리지 않다.
가장 좋은 시너지를 일으키는게 바로
흉포의 맨 마지막특성인 열광과 전쟁광이다.
피흡을 중요시한다만 전쟁광의환희를,기본공격을 중요시 한다면 열광을들자
근데 열광이 더 좋은건 사실이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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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중요한거다. 다른거 다무시해도되는데 이건 꼭봐라 마이충을 벗어날수 있는 팁이다.
1:선알파금지
갱을 갔을때 알파로 먼저 긋지 말자.
상대가 도주기를 쓸수도 있고 포탑으로 들어가서 다이브를 쳐야할때도 있다.
제발 선알파긋고나서 추노못해서 킬못따고 그런 현상이 없길 바란다.
2:명캔으 ㅣ 소중함을 알자
명캔하나로 살수 있는것을 죽고 못따는것을 킬할수 있다.
명캔은 평타모션중 w를키고 바로 끊어주면 된다.
3:명상은 피회복용도로만 쓰지마라.
초반에 피가없을때는물론 피회복용으로 쓴다지만
나중에 한타라던가 1ㄷ1에서 명상을 피회복용으로 쓰지마라
만약 제드와 1ㄷ1을 상대하게 됬을때 제드궁이 터질때 w를 켜주면
제드의 궁딜은 어머니의 등짝스매시에서 거북이 등을 장착한 상태로 맞는 느낌이다.
명상에는 (마스터시) 무려 70%나 딜을 감소한다.
이정도의 딜감소는 알리의 궁과 똑같은 수치이다.
순간적으로 극딜이 들어올때는 꼭 명상을 켜줘서 들어오는피해를 최소화하자.
위에 다 말함
위의템들이 정답이라는게 아니다
요즘 탱마이가 유행도 하고
템트리는 유동적인것이다.
프로 선수들이 어떠한템을간다고 그것이 정답이 아니란것이다.
정답은 우리가 정한다.
그냥 위의 템들이 있다고만 알고있으면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애는 못이김
절대 못이김
1~2코어차이가나도
잭스가 포식자 구인수 건블만 뽑아도
마이는 그냥 애보이면 도망가야됨
최소한 사리라는 말인데
리신은 초반에만 쌔지 후반가면 그냥 인원수채우는 고깃덩어리가됨
심지어 리신이 딜을 갔다면 30분넘어가는순간 그판은 왠만해서는 리신이 활약할수 없음
마이만큼 왕귀가 좋은애들도 없음(잭스제외)
잭스는 참 좋은데 다수대 다수는 마이가 더 좋음
선알파극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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