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판 다이아 60% 찍었고 1200mmr 부터 올렸습니다
승률은 50%대에서 65%까지 올렸네요 (사이온)
고승률인 이유가 있는법이고
얼건 착취 썬파로 엄청난 딜을 뽑아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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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룬에 별로 구애받지 않는 챔프에여
그냥 ad룬써도 별로 체감 안 느껴집니다
상대 챔피언이랑 반반갈꺼면 노랑에 성체 파랑에 성마나 성쿨 왕룬에 방어룬 박으면되요
별차이 없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굳이 다른건 룬갑옷 찍어주는거?
착취 너프당하면 음.. 천둥 찍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 정밀함 특성때문에 쌍관꼈을경우 방관 마관이 정말 높아 딜이 잘박혀요)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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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를쓴뒤 q차징해서 때리면 됩니다
w는 그냥 하다보면 잘 쓰게 되요 후반에 정말 중요해요
얘는 신기한게 스킬 qwe가 다 좋아서 q선마하든 e선마하든 별로 상관이 없어요
e선마후 다음 w선마해도되고 q선마후 e선마해도되고 e선마후 w선마해도되고
상대가 방템을갔을경우 ew 마방을갔을경우 qe 그냥 아무렇게나 찍어도 쌔요
상대 템을 뭐갔는지 보고 적절하게 상대할수있어서 정말 좋은 챔프입니다
진짜 얼건 미만 잡입니다 지금 ㅋ
사이온으로 딜뽑을때 얼건이 정말 좋아요 왜좋냐면 e를 맞추면 방어력이 깍이는데 거기서 방어력이 깍인애들 평타로 때려
서 착취+얼건으로 데미지를 많이 줄수 있거든요
라인푸시도 더 빨라지고 cc기도 하나가 더 추가될뿐더러 광역딜에 재사용대기시간까지 ㄷㄷ;
정말좋은템입니다
상대가 올ad일때 얼건 썬파 착취 중반 사이온을 아무도 막지 못해요 (평범하게 컸을경우)
리븐이렐잭스같은 평타로 피채우고 또 붙어서 평타를 때리는 챔프한테 약해요
피오라는 쉬운편이고
요즘 많이나오는 에코,마오카이,노틸러스랑은 반반임
궁 로밍,궁이니시 자체가 위험요소가 너무 커요 잘못들어갔다 갱뱅당하고 짤리고시작할수있거든여
저같은경우 타워대치상황에서 e를 맞추고 2~3명이 맞으면 그이후에 r w 쓰고 들어가던가
아니면 텔로 이니시를 엽니다
한타에서 궁으로 상대 원딜 미드 를 박으면 거의 그 한타는 이겻다고 보면 되요
r q 자체가 정말 엄~청 길어요 데미지도 쌔구여 r q w 평타 데미지도 미치구여
실제로 게임 대부분에서 탱만 올려도 딜량 1등할수있는게 사이온입니다
파밍 e견제 꼭 e를 미니언이용해서 맞출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맞춰도 쌔요
그냥맞춘뒤에 q w 평하고 도망치면 되요
용 앞에서 e쓰다가 기회보이면 r로 드가면 되요 우리팀 정글이 먼저 들어가서 이니시를 열어주면
정말 좋습니다 사이온이 궁으로 이니시열기에는 너무 위험함
극후반에 내가 녹을조합이면 우리원딜붙는거에 e q w r 써주면서 최대한 지키는게 좋아요 e 둔화랑 방어력감소가 좋아서 서폿이랑 원딜지키는게 더 좋을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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