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사이온, 언데드 학살병기
Sion, The Undead Champion
12
0
18
미입력
0/0
다이아 사이온 공략

- 요우하하하(2016-04-15, 조회수: 3594)

200판 다이아 60% 찍었고 1200mmr 부터 올렸습니다


승률은 50%대에서 65%까지 올렸네요 (사이온)


고승률인 이유가 있는법이고


얼건 착취 썬파로 엄청난 딜을 뽑아냅니다 





사이온, 언데드 학살병기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87) 2134 마나 400 (+52) 1284
공격력 68 (+4) 136 공격 속도 0.625 (+1.63%) 0.798
5초당 체력회복 7.5 (+0.8) 21.1 5초당 마나회복 8 (+0.6) 18.2
방어력 32 (+4.2) 103.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 175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0.17
  • 마법 관통력
    +5.58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력
    +6.75
총 가격 : 10,752 IP

룬에 별로 구애받지 않는 챔프에여


그냥 ad룬써도 별로 체감 안 느껴집니다


상대 챔피언이랑 반반갈꺼면 노랑에 성체 파랑에 성마나 성쿨 왕룬에 방어룬 박으면되요


별차이 없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굳이 다른건 룬갑옷 찍어주는거?


착취 너프당하면 음.. 천둥 찍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 정밀함 특성때문에 쌍관꼈을경우 방관 마관이 정말 높아 딜이 잘박혀요)

영광스러운 죽음 (Glory in Death)
사이온은 사망한 이후 되살아나지만, 부활한 동안에는 체력이 급속히 떨어집니다.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대량 학살 강타 (Decimating Smash)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이온이 최대 2초 동안 강력한 일격을 준비합니다. 일격을 날리면 반경안의 적들에게는 40/60/80/100/120 (+0.4/0.5/0.6/0.7/0.8 AD) ~ 90/155/220/285/350 (+1.2/1.5/1.8/2.1/2.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혼의 용광로 (Soul Furnace)
마나 소모: 65/70/75/80/85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기본 지속 효과: 사이온은 유닛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4 증가합니다. (대형 몬스터와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15)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1/12/13/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학살자의 포효 (Roar of the Slayer)
마나 소모: 35/40/45/50/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65/100/135/170/205(+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40/45/50/55/60% 늦추며 4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멈출 수 없는 맹공 (Unstoppable Onslaugh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8초 동안 일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서서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조종됩니다. 돌진하는 동안 사이온은 모든 군중 제어기에 면역이 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사이온의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를쓴뒤 q차징해서 때리면 됩니다


w는 그냥 하다보면 잘 쓰게 되요 후반에 정말 중요해요

스킬 활용 팁

 얘는 신기한게 스킬 qwe가 다 좋아서 q선마하든 e선마하든 별로 상관이 없어요


e선마후 다음 w선마해도되고 q선마후 e선마해도되고 e선마후 w선마해도되고


상대가 방템을갔을경우 ew 마방을갔을경우 qe 그냥 아무렇게나 찍어도 쌔요


상대 템을 뭐갔는지 보고 적절하게 상대할수있어서 정말 좋은 챔프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진짜 얼건 미만 잡입니다 지금 ㅋ


사이온으로 딜뽑을때 얼건이 정말 좋아요 왜좋냐면 e를 맞추면 방어력이 깍이는데 거기서 방어력이 깍인애들 평타로 때려


서 착취+얼건으로 데미지를 많이 줄수 있거든요


라인푸시도 더 빨라지고 cc기도 하나가 더 추가될뿐더러 광역딜에 재사용대기시간까지 ㄷㄷ;


정말좋은템입니다


상대가 올ad일때 얼건 썬파 착취 중반 사이온을 아무도 막지 못해요 (평범하게 컸을경우)





리븐이렐잭스같은 평타로 피채우고 또 붙어서 평타를 때리는 챔프한테 약해요


피오라는 쉬운편이고


요즘 많이나오는 에코,마오카이,노틸러스랑은 반반임

 

 

라인 / 정글 운영법

 궁 로밍,궁이니시 자체가 위험요소가 너무 커요 잘못들어갔다 갱뱅당하고 짤리고시작할수있거든여


저같은경우 타워대치상황에서 e를 맞추고 2~3명이 맞으면 그이후에 r w 쓰고 들어가던가


아니면 텔로 이니시를 엽니다


한타에서 궁으로 상대 원딜 미드 를 박으면 거의 그 한타는 이겻다고 보면 되요


r q 자체가 정말 엄~청 길어요 데미지도 쌔구여 r q w 평타 데미지도 미치구여


실제로 게임 대부분에서 탱만 올려도 딜량 1등할수있는게 사이온입니다



 

초반 운영법

 파밍 e견제 꼭 e를 미니언이용해서 맞출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맞춰도 쌔요


그냥맞춘뒤에 q w 평하고 도망치면 되요

 

중반 운영법

 용 앞에서 e쓰다가 기회보이면 r로 드가면 되요 우리팀 정글이 먼저 들어가서 이니시를 열어주면


정말 좋습니다 사이온이 궁으로 이니시열기에는 너무 위험함

 

후반 운영법

 극후반에 내가 녹을조합이면 우리원딜붙는거에 e q w r 써주면서 최대한 지키는게 좋아요 e 둔화랑 방어력감소가 좋아서 서폿이랑 원딜지키는게 더 좋을수 있어요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