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300 (+40.0) | 980 |
공격력 | 62 (+5) | 147 | 공격 속도 | 0.625 (+1.44%) | 0.778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7.5 (+0.75) | 20.25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4
- 체력 +8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1
- 이동 속도 +1.5%x2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4
- 체력+40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2.25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장례식: 요릭 근처에서 12/6/2번째 적 유닛이 죽을 때마다 무덤이 생성됩니다. 적 챔피언이 죽으면 항상 무덤이 생성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25/5.5/4.75/4초
최후의 의식으로 대상을 처치하면 무덤이 생성됩니다.
근처에 무덤이 3개 이상 있고 최후의 의식을 사용한 상태라면 각성을 사용해 무덤에서 안개 망령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요릭과 요릭이 소환한 유닛은 표식이 있는 대상 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안개 망령은 멀어지는 적에게 한 번 뛰어들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0/100초
요릭이 안개 마녀의 표적을 공격하면 최대 체력의 2/2.5/3% (상대가 몬스터일 경우 최대 10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는 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10초 후 이 스킬을 재사용하면 안개 마녀를 해방해 가장 가까운 공격로로 보냅니다.
안개 마녀 능력치
체력 400~1,950 + (최대 체력의 60%)
방어력 30~90
마법 저항력 10~50
공격력 0/10/40 (+0.5 AD)
안개 마녀가 공격로 미니언으로부터 70%감소된 피해를 입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와 w로 간보다가 순식간에 점멸 평타. 점멸이 없다면 원딜이 되는 수 밖에 없어요. 아군 원딜한테 궁 쓰고 요릭 본체는 버리시면 됩니다.
q선마를 하는 게 어떨까 생각 해봤는데, 라인 강캐 요릭에게 e가 없다면 힘겨운 싸움이 되더군요. 물론 상대 라이너가 근접딜러라면 w대신 q를 먼저 찍는 게 맞지만, 과연 q가 e마저 초월할 정도로 초반 영향력이 있을 지는...
끝없는 마나관리 뿐이라네 젊은이.
대마왕 등장
갱만 어떻게든 조심하고, 솔킬을 따기보다는 경험치조차 못먹게 하는 위주로.
점멸 q!!! 죽어라 괴물아! (그렇게 말하는 요릭은 지금껏 한번도 일러스트 패치가 된 적이 없다)
어차피 후반은 원딜 오브 레전드입니다. 무리하지 말고 원딜한테 궁씁시다. 괜히 개백정글러가 잘컷다고 거따 궁쓰면 안됩니다.
판테온은 역시 강하니, 슬며시 갑옷하나 정도는 둘러줍시다.
요릭 좋아요 모두 쓰세요 ㅎㅎ
네? 아, 물논 전 안 써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