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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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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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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 카르마

- 엑셀공략(2016-04-15, 조회수: 14147)

여러분
좀비 카르마입니다
여러분 쉽게보시라고 
길게 말하진않고
핵심만 뽑아서 말할게요




일단 카르마 Mantra(만트라)Focused Resolve(굳은 결의)이거 사기 수준입니다
이게 좀비 카르마의 핵심입니다
예를들어 
라인전이나 한타때 내가 뚜까 맞고있습니다
그러면Mantra(만트라)Focused Resolve(굳은 결의)를씁니다 그러면 잃은 체력 20퍼를 받습니다
거기다 상대챔이죽거나 Focused Resolve(굳은 결의)끈이 끊어지지않으면
20퍼를 또받습니다
총40퍼를돌려받는다 이말입니다
거기다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를가면 치유량과 체력 제생력 피흡 주문흡혈효과가 20퍼나 오릅니다


한마디로 이탬트리로가는 카르마를 말하면 어그로 좀빌카르마 입니다

빌드 입니다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Spirit Visage(정령의 형상)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이쯤되면 체력 3000은 가뿐히넘었을겁니다
그럼 여기서가야할탬은?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이거입니다 이탬의 효과는 다들알고있지요?
신발은 유동적이지만(신속의 장화: 민첩성)을추천합니다

제 카르마의 핵심은 딜도 조금은 나오고 탱탱한 카르마입니다

제말믿고 한번만써보세요 회복 장난아닙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전 이딴거 잘 몰라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정말 바람술사와 룬보호막 카르마에게 좋은 특성입니다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초반에는 딜교와 미니언을위해 q를찍어주시고 중반에는 집중적으로we를찍어주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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