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이동 속도 +1.5%x1
- 쿨감소 -2.5%x1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3.2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3.33%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결정타
(Decisive Strike)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이동 속도가 1.5/2/2.5/3/3.5초 동안 30%만큼 늘어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55/80/105/130 (+1.4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용기
(Courage)
- 재사용 대기시간: 24/23/22/21/20초
- 기본 지속 효과: 적 유닛 처치 시마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영구적으로 0.2씩 증가하며, 챔피언과 대형 및 에픽 몬스터 처치시엔 1씩 증가합니다. 전 레벨 공통 최대 30까지 중첩됩니다.
사용 시: 가렌이 2/3/4/5/6초 동안 자신을 방어하는 보호막을 치고 적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 심판
(Judgment)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근처 적에게 매 초마다 14/18/22/26/30 + (+0.34/0.35/0.36/0.37/0.38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가렌은 회전하는 동안 유닛 충돌을 무시하지만, 유닛 사이를 이동할때는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1/4/7/10/13/16레벨에 회전 속도가 증가하여 1회 시전으로 최대 5/6/7/8/9/10번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 도중에 시전을 취소하면 남은 지속 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단일 대상에겐 33%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 범위: 325
- 데마시아의 정의
(Demacian Justice)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기본 지속 효과: 마지막으로 아군 챔피언을 처치한 적이 악당이 됩니다. 악당은 가렌의 기본 공격을 맞을 때나, 심판에 피해를 입는 매 순간마다 최대 체력 1%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악당에게는 마법 피해가 아니라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75/350/5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 28/33/40%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가렌을 처치했을 때는 악당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사정거리: 400
스킬 선마 Q-W-R-E 순서인데요.
제가 원래는 E선마후 Q 3렙후 W마스터를 했습니다.
하지만 초중반에 눈덩이로 들어가 Q딜을 극대화시키는게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Q선마를 해봤는데 E 만렙찍은거랑 1렙찍은거랑 엄청 차이나지 않습니다.
E데미지 상승량과 계수 상승이 쥐꼬리만큼 낮기 때문이죠.또한 회전 횟수는 레벨 비례기 때문에..
Q선마하시고 눈덩이+Q박으시면 천둥터지면서 탱가렌이여도 폭딜들어갑니다.
E선마하셔도 무난합니다.
궁극기 팁
6렙때 자신을 제외하고 최근에 적 챔피언이 아군 챔피언을 죽이면 악당이 뜨는데요.가렌을 몇판 하셨으면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게 발동되면 해당 챔피언에게 기본공격과 E에 적 최대체력의 1% 추가 고정피해가 적용되며 궁극기는 아예 고정피해로 바뀝니다.
적이 문도같은 괴물 탱커여도 반피때 잡을수 있는 이유이며
알리스타가 궁극기를 켜도 원콤낼 수 있습니다.
악당이 뜨면 적에게 창~하는 소리와 함께 칼 모양이 뜨죠?
이 칼모양이 바뀌는 시점이 있는데 이땐 궁극기로 적이 한번에 죽는다는 표시입니다.
초가스의 궁 표시랑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눈덩이 맞추고 Q-E-R.
가렌은 별거 없습니다.평타 섞으면서 w키면서 침묵박고 E돌립니다.
W는 초반엔 스킬넣고 빠지면서 쓰시구요
Q,E쿨이 매우 짧으니 CS먹는데 아낌없이 사용하세요.
궁은 악당있는놈들한테 박아주시는게 좋습니다.
눈맞추고 Q맞춘뒤 적당히 E돌리고 나옵시다.어그로가 끌리기 때문!
뿔피리 켜주는건 잊지 마세요.
아군과 같이 들어가 믹서기를 돌리시면 됩니다.악당뜬 적들을 지속적으로 따주세요.
악당 위주로 딜을 넣으시며,패시브로 피채운뒤 다시 싸우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