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양학? 즐겜? 일반? 아니면 트롤
2. 캐리 or 리폿
재미 上
캐리력 上
버스타기 下
한 마디로 진지하게 게임할때 쓰는건 아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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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방어 +0.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1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9.44%
- 방어+9.7
- 마법 저항력+4.346
빨강 - 공격 속도
노랑 - 방어력
파랑 - 공격 속도 / 방어력 / 마법 저항력 / 성장 마법 저항력
보라 - 공격 속도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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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글 -
1레벨에 리쉬받을때 선고박고 먹으면 한대도 안맞고 먹을 수 있다
정글먹으면서 평 - 벽구르기(Q) - 평 으로 두대를 빠르게 때릴 수 잇다
골렘에 강타쓰고 선고(벽궁)와 구르기(평캔)를 잘 이용하면 한대도 안맞고 먹을 수 있다
- 베인 -
E - 점멸
선고 투사체가 날아가는 도중 점멸
상대가 반응하기 힘들다
R - Q - 점멸
궁구르기로 은신하는동안 점멸
은신류 챔피언이 은신한 상태로 점멸을 사용하면 점멸 이팩트가 남는데
특별히 베인은 이팩트가 남지 않는다
상대가 반응하기 힘들다
상대 돌진기 - E
돌진기를 사용하여 날아오는 상대에게 선고
일부 방해 효과 면역 돌진기를 제외, 모든 돌진기를 취소시킨다
상대의 딜계산을 망가뜨려 이득을 취할 수 있다
블루팀일경우 골렘 - > 레드 - > 칼날부리 까지 먹고 집
레드팀일경우 두꺼비 - > 블루 - > 늑대 까지 먹고 집
집가서 사냥꾼의 부적 - 가까이 잇는 몬스터 아무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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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식자 - 신발 - 유령무희 - 수은 장식띠
이후 가고싶은 아이템 자유롭게 가도된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가 좋고 다른 신발은 비추천이다
몰락한 왕의 검은 너프로 효율이 안좋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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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의 군화 : 격노 vs 광전사의 군화 : 민첩성
격노
- 카이팅, 추노 등 교전시 매우 좋은 효율을 보임 (장점)
- 비전투시 이동속도가 매우 느림 (단점)
민첩성
- 백업 속도가 격노에 비해 빠름 (장점)
- 교전시 효율이 격노에 비해 밀림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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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 + 유령 무희 + 삼위일체 + 궁
= 최대 이동속도 24% + 110 증가
추노, 도주, 카이팅, 한타 포지셔닝 등이 매우 편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 가렌, 우디르, 모데카이저 등등
ex) 미스 포츈, 징크스, 진 등등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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