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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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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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 명료! 로딩때 읽는 연꽃 진

- Shine수(2016-04-18, 조회수: 1627)

이 글은 로딩때, 귀환, 사망때
짧고 간결하게 읽을수 있는 글이며,
잡다한 말들 거두절미하고 쓰는 글입니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이건 자유입니다. 성장을 가든, 고정을 가든
필자는 라인전때 애들을 확실하게 썰수 있는,
이니시가 강력해 W를 맞추기 쉬운 서폿이 올때
이 룬을 듭니다
Leona(레오나)Bard(바드)Blitzcrank(블리츠크랭크)Alistar(알리스타)Jax(잭스)Nautilus(노틸러스)

성장을 가는 경우는
우리 서폿이 전투민족이 아니거나,
라인 댕기고 무난하게 CS만 먹으면서
한타때나 존재감을 발휘하고싶을때
Fiddlesticks(피들스틱)Karthus(카서스)Karma(카르마)Janna(잔나)Soraka(소라카)Sona(소나)Lux(럭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의 마술분노
분노<<<마술
공속 올려봐야 공격력 증가 거이 미미하고요
나중에 고연 나오기 전 왠만한 스킬딜은 마술이 낫다고 봅니다
양날의 검약점 노출포식
이건 취향문제입니다
포식상대 견제가 부담스러울때
약점 노출라인전 찢고싶을때
양날의 검저격수가 되고싶을때
필자는 진을 저격수로 하므로 양날의 검를 사용합니다
비전 연마흡혈귀이건 진짜 취향입니다
저는 공/주 를 선택합니다
압제자현상금 사냥꾼
진이 멀리서 딸피처리를 하면 많아봐야 쿼드라
어짜피 폭딜인 진은 차라리 딸피때 애들 돌연사시키고 피마나 수급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분쇄의 일격날카로운 정신말이 필요없죠
죽음불꽃 손길Q와 E를 제외한 모든 스킬과 평타에 적용됩니다
책략은 보통 천둥군주를 드실텐데
천둥군주의 호령=극초반 라인전용
죽음불꽃 손길=후반 저격용

활용도는 천둥이 후반에 갈수록 점점 떨어지는 반면
죽불은 후반에 갈수록 점점 높아집니다.
위와같이 취향문제
Ghost(유체화)뚜벅이 진 커버, 빠른 한타R참여
Heal(회복)원딜러의 핵심, 보통 원딜들이 듬
barrier(방어막)우리 서폿 소라카나 서폿이 탈진을 않들경우
Exhaust(탈진)쓸 거리 보다가 죽습니다
Teleport(순간이동)딱히 필요 없습니다
Cleanse(정화)상대 알리? 그정도로?
Smite(강타)진정글...암울합니다. 사냥꾼물약 다쓰고 QWE다써도 한마리 먹고 집가야해요 ㄴㄴ
Ignite(점화)극 라인전용. 후반에 사거리내다 죽습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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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콤보는 유동적으로

핵심은 속박

라인전땐 궁을 않써요

스킬 활용 팁

 E는 갱방지용으로

'내가 정글이면 여기로 가야지' 할만한곳에 깝시다

W는 중후반에 E딜은 개폭딜입니다. 5~600쯤 나오는게 현실의 진

E슬로우 떳을때 W로 속박시키면 돌연사시킬수 있고

죽음의 미학으로 E로 잡은뒤 계속 뜨는 E로...

이론상으로 덫밟고 재수없게 죽다가 죽은 진이 펜타를 따는 현상까지 생깁니다

R은 무조어어어어어건

라인전때는 라인클리어 할꺼 아니면 쓰지마세요

로밍을 가거나 한타 시작-끝에 쓰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어 스테락이다'
진은 만렙 노템 노룬 AD가 150이 넘습니다
상대 원딜 1.5코어 뽑고 공 200넘겼다고 놀때
진 1.5코어 뽑고 공 400넘겻다고 놉시다

첫번째 템 무한의 대검

무대? 뭔딜이 무대선? 하시는분 계실껍니다.
진은 무대와 어마어마한 시너지를 뽑습니다.
상대가 애쉬가 아닌이상 무대랑 시너지가 좋은애는
...
Shaco(샤코)Talon(탈론)Tryndamere(트린다미어)
근데 과연 이친구들이 바텀으로 올까요?
진은 무대만 뽑아도 공이 말도않되게 증가합니다

신발은 무대가 뽑히고, 또는 무대가 625원일때 2코어 올려주세요

두번째 템 정수약탈자

정약입니다.
피바가 더 낫지 않냐?
정약은 은근히 마나소모가 큰 진에게 
치명타 확률과 확정치명타의 마나회복 등등
꾀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며
첫템은 무대입니다...흐흐
정약이 뽑히고 여유되면 격노를 올려주세요
진은 공속&치확=>공격력 이 됨을 명심하세요

세번째 템 고속 연사포

고인 고연 입니다.
사거리 공동 7위~
근데 7위에 오른 친구들을 대충 보면
Ezreal(이즈리얼)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Mystic Shot(신비한 화살)
패스합시다
진은 뚜벅입니다.
한타하다 뚜벅뚜벅 걸어와서 눼에에엣! 하고
뚜벅뚜벅 빠지기에는
진의 평타는 이즈보다 않좋은 평을 받...
아 물론 평타 모션/ 평타 캔슬가능성 말하는겁니다
압축된 진의 평타, 이걸 잘 쏘려면
진의 숫자놀이를 4까지 세게 하려면
고연이 필요합니다.
고연은 다른 (키르히아이스의 파편)키르히아이스 파편 상위템보다 충전속도가 빠릅니다
하나. 하고 왓다갔다 해서 채우다가
두울? 하고 또 왓다갓다
셋...! 하고 또 왓다갓다
눼에에에에에엣! 하고 뒤로 빠져서
궁을 써서 한타 클리어를 해주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우웨에에에에엑
라인전 포커들은 전부 싫습니다
특히 Q견제하고 막타만 뿅뿅 먹으면서 라인당겨놓고 갱콜하면
5렙때 덫찍는 필자의 진입장에선...
어휴...
알리스타
우리의 젖소입니다!
어마어마한 스턴시간을 자랑합니다(쿵쾅)
라인전때 아무생각없이 CS쳐멱다가
점멸 쾅 뒤쿵 맞으면
뚜벅이인 진은 어찌 할수가 없습니다
트리스타나
EQ펴펴펴펴펴펴펴펴폎ㅇW펴펴펴펴펴펴폎ㅇR은 겁나 아픕니다
걍 얘오면 무조건 사리세요
뚜벅이 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타리나
저 젠장맞을 누커를 궁으로 후드립시다
야스오
W빠지면 할꺼없어요
로밍 성공률 90%에 입박하는 야 소
아우렐리온 솔
돵연하지
뭐가 당연해
멀리서 궁W로 돌연사 시키세요
붙으면 노답이지만
머어어얼리 있으면 진이 무조건 우윕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당겨여

바루스 픽대사 뒷부분 듣기시르면

 

초반 운영법

 당겨여

앨리스 갱오면 작거미한테 Q쓰세요

앨리스에게 폭딜을 선물합니당

 

중반 운영법

 이제부터 집중하세요

상대를 전부 개복치로 만들일만 남았어요

 

후반 운영법

 

 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

팀파이트시 역할

 

 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

챔피언별 대응법

 

 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

마치며

 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

저격에 성공하길 빕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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