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시즌6 배치고사에 플레 3을 배치받았고 현재 고3이라 겜을 거의 할수 없는 상황이라 플4로
강등됬는데 새로운 템트리를 실험삼아 적은 것으로 이 글을
크게 신용할 필요는 없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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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7
- 공격 속도 +1.7%x2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6.65
- 공격 속도+16.9%
- 방어+9
- 마법 저항력+20.39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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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대로 전 선 q3개가 쿨타임이 가장 적절해서 선q3개
스킬 활용은 뭐 벽궁각 알아서 잘 보고 구르기는 상황따라 쓰고 궁은 키고 싸우라는
것 밖에는 없음(궁 가능하면 아끼지 마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Cs먹는것도 익사이팅하게 만들어줌
그냥 q를 가능한 피하면서 파밍만 해야됨
한타 시작되면 딜량 상대가 안되므로
초반 라인전만 잘 버티면 됨
Q실수로 맞으면 대포알 맞은듯이 겁나게 아픔
한타가도 미포가 포지션 잘 잡으면 답없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템 비슷하면 1:1 거의 무조건 이김
근데 파랑이즈는 얼건나오면 쌈걸기도 힘들고
한타때도 더럽게 잘살아서 빡침
파랑이즈는 얼건 나오기전에 조져야됨
짜져서 파밍이나 하는게 가장 좋다. 파랑팀이면 돌거북 카이팅하며 잡으면 개꿀
후반에 베인보다 쌘 애들하고 라인전 할땐 왠만하면 상대도 별로 안 쌜것이므로
조금 깝쳐도 된다. 말그대로 조금이다 과해지면 관으로 들어간다.초반 운영법
한타가 시작되면 궁키고 가끔 앞구르기 하면서 페이크 하는것도 나쁘지않다
포지션 잘잡고 적 원딜 혼자 떨어져있을때 붙을수 있으면 1:1은 성장차이 별로 없으면
왠만하면 이기므로 붙는게 좋음
위와 비슷함
적 원딜한테 붙을각 나오면 붙고 앞라인부터 천천히 정리해도 좋음
이건 뭐 정말 대응법이 묘함
말로 적어줘 봤자 경험하는 것 밖에는 답이 없음
밤에 걍 심심해서 쓰긴 한건데 그래도 템트리는 좀 생각은 했으니
1번 일반겜에서라도 시도해보길 부탁드림
사실 필자는 고3이라 직접 템트리 실험은 1,2판 정도 밖에 못 해봄
여러분들이 써보고 후기좀 부탁드림
액셀 주시면 감사하고 배드도 겸허히 받아들임
문제점같은거 댓글로 남겨주심 보안 수정할 의향 있음
여기까지 읽었으면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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