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18
0
12
1/1
생존형 베인

- 그저그런사람(2016-04-20, 조회수: 1996)

 필자는 시즌6 배치고사에 플레 3을 배치받았고 현재 고3이라 겜을 거의 할수 없는 상황이라 플4로

강등됬는데 새로운 템트리를 실험삼아 적은 것으로 이 글을

크게 신용할 필요는 없음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7
  • 공격 속도 +1.7%
    x2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5
  • 마법 저항력 +1.34
    x4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6.65
  • 공격 속도
    +16.9%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0.39
총 가격 : 6,960 IP
공속템을 많이 가진 않으므로 왕룬에 공속 3개 빨강이 공속 2개
Cs챙기기+딜교환을 위해 빨강에 공격력 룬 7개
마저는 적 서폿이 ap이고 딜쌘거면 고정 9개 박으시고 아닐경우는 성장 9개
방어는 뭐 안들면 툭치면 억하고 쓰러짐

근데 룬은 사실 개취라서..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에서 전쟁광의 환희 찍는 이유는 전투의 열광보단 생존에 좋아서
결의는 초반 라인전 버티기+스펠 쿨감
배리어는 서폿을 버리고 혼자 살겠다는 파렴치한 생각 + 점화땜에 빡칠가능성
 인해 왠만하면 힐 드는걸로
정화도 왠만하면 비추 한타나 소규모 전투에서 cc풀긴 개뿔 얻어맞고 죽음
점화=겜터짐
유체화=겜터짐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트리

 취향대로 전 선 q3개가 쿨타임이 가장 적절해서 선q3개


스킬 활용은 뭐 벽궁각 알아서  잘 보고 구르기는 상황따라 쓰고 궁은 키고 싸우라는

것 밖에는 없음(궁 가능하면 아끼지 마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가능한 살기 위한 템트리 체력은 국력이다
얼망은 상대 확정 cc같은거 있으면 대신 수은가도 됨
신발은 멍청하지 않은 이상 상황 맞춰서 알아서 갈거고
가엔은 빠진뒤엔 밴시로 갈아타시고
어차피 은화살 마스터 하면 최대 체력 12%라 오래살기만 하면
딜량 충분함
+생각해보니 피흡량 증가 + 배리어가 있는 피바라기도 막템이나 중간쯤에
괜찮을것 같음

막템은 왠만하면 가엔
적 ap딜러가 거세게 물거나 하는경우 밴시
탱라인들만 물러오는 경우 피바라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라인전이 겁나게 고통스러움
Cs먹는것도 익사이팅하게 만들어줌
그냥 q를 가능한 피하면서 파밍만 해야됨
케이틀린
사거리 땜에 초반 라인전 빡셈
한타 시작되면 딜량 상대가 안되므로
초반 라인전만 잘 버티면 됨
미스 포츈
Cs만 먹을라고 앞에 가면 E떨구는데 맞다보면 겁나 아픔
Q실수로 맞으면 대포알 맞은듯이 겁나게 아픔
한타가도 미포가 포지션 잘 잡으면 답없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qwr 전부 논타겟
템 비슷하면 1:1 거의 무조건 이김
근데 파랑이즈는 얼건나오면 쌈걸기도 힘들고
한타때도 더럽게 잘살아서 빡침
파랑이즈는 얼건 나오기전에 조져야됨
쉬운애는 이즈빼곤 그닥 생각이 안남 사실 상대하기 쉬운애들은
거의 나오지도 않고 앵간하면 쉽진 않다.
코그모 트타 이런 애들하고 붙으면 한타가도 유리할거라 보장할수가 없는
그런 애들이 있는데 좀 자신감 있게 깝쳐도 된다
단 너무 깝치면 관으로 들어간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짜져서 파밍이나 하는게 가장 좋다. 파랑팀이면 돌거북 카이팅하며 잡으면 개꿀


후반에 베인보다 쌘 애들하고 라인전 할땐 왠만하면 상대도 별로 안 쌜것이므로

조금 깝쳐도 된다. 말그대로 조금이다 과해지면 관으로 들어간다.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한타가 시작되면 궁키고 가끔 앞구르기 하면서 페이크 하는것도 나쁘지않다

포지션 잘잡고 적 원딜 혼자 떨어져있을때 붙을수 있으면 1:1은 성장차이 별로 없으면

왠만하면 이기므로 붙는게 좋음

후반 운영법

 위와 비슷함

 

팀파이트시 역할

 

 적 원딜한테 붙을각 나오면 붙고 앞라인부터 천천히 정리해도 좋음

챔피언별 대응법

 

 이건 뭐 정말 대응법이 묘함

말로 적어줘 봤자 경험하는 것 밖에는 답이 없음

마치며

 밤에 걍 심심해서 쓰긴 한건데 그래도 템트리는 좀 생각은 했으니

1번 일반겜에서라도 시도해보길 부탁드림

사실 필자는 고3이라 직접 템트리 실험은 1,2판 정도 밖에 못 해봄

여러분들이 써보고 후기좀 부탁드림

액셀 주시면 감사하고 배드도 겸허히 받아들임

문제점같은거 댓글로 남겨주심 보안 수정할 의향 있음

여기까지 읽었으면 감사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