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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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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윅, 피의 사냥꾼
Warwick, The Blood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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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

- 깃산호(2016-04-20, 조회수: 1430)

탑,미드,정글 워윅

워윅, 피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99) 2303 마나 280 (+35.0) 875
공격력 65 (+3) 116 공격 속도 0.679 (+2.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75) 16.5 5초당 마나회복 7.47 (+0.58) 17.24
방어력 33 (+4.4) 107.8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 속도 +1.7%
    x9
  • 레벨당 방어 +0.167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4
  • 레벨당 쿨감소 -0.092%
    x5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8.8%
  • 방어
    +27.054
  • 마법 저항력
    +12.024
  • 쿨감소
    -8.28%
총 가격 : 13,325 IP

표식-공속,마관  마관사용은 미드,탑 갈시 그냥 느낌대로

 

인장-고정방어를 사용했지만 초반 싸움을 거의 하지 않기때문에 성장방어를 올려서 후반을 봄 성장방어를 끼면 6렙때 이미 9가 되기때문에 성장방어가 효율이 좋은것 같음

 

문양-성장마저or고정마저4개 성장쿨감5개 고정마저인경우 상대ap딜이 너무 쌔다고 느낄때 ex)르블랑,카시 이런아이들 정글로 가면 성장마저 고정

 

왕룬-공속or주문력 표식에 마관사용시 주문력 공속 사용시 공속

 

공속을 사용하면 초반라인전이 어렵고 마관주문력을 사용하면 후반 공속이 낮아질수 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결의에 12를 주지않고 책략에 12를 주었음 위험한책략이 너무 좋은 특성이기 때문

 

한타가 일어날시 워윅은 w를 키고시작하기 때문에 적챔피언 누가죽든 어시가 무조건 들어오게 되어있다

 

책략의 암살자특성은 비밀창고,룬친화력이 별로 쓸모가 없어보여서 들었다

 

정글이 아닌 라인으로 서면 솔킬을 딸 수 있는기회가 많기 때문에 암살자가 좋은거 같다

 

결의 쪽을 찍고 싶다면 꿋꿋함,질긴피부,룬갑옷,통찰력으로 찍기

기본적으로 점멸,강타 - 정글 워윅 or 미드를 갈 때 든다

미드를 갈때는 강타를 들어도 되고 텔,점화를 들어도 된다 미드갈때 강타를 든다는건 우리팀 정글이 포식자를 가지 않거나 상대 미드라이너가 나한테 심한 압박을 주지 못하는 챔프일때 드는것이 효율적이다

 

탑인 경우는 텔이 일반적이고 괜찮은 스펠이다 탑일때는 강타를 들지 않는 것이 좋다

미드은경우 바위게가 양쪽에 있고 먹기도 쉽고 블루도 주고 용하고 전령이 가깝기 때문에 포식자 스택을 쌓기 쉽다

 

끝없는 허기 (Eternal Hunger)
워윅이 기본 공격 시 12~46 (+0.15 추가 AD) (+0.1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워윅의 체력이 50% 아래로 내려가면 끝없는 허기로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워윅의 체력이 25% 아래로 내려가면 체력 회복량은 입힌 피해량의 250%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송곳니 (Jaws of the Beast)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워윅이 앞으로 도약하여 대상을 뭅니다. 키를 게속 누르고 있으면 대상에게 고정되어 뒤에서 덮칩니다.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의 사냥 (Blood Hunt)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기본 지속 효과: 체력이 50% 미만인 적을 감지합니다. 해당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경우 이동속도가 35/42.5/50/57.5/65% 증가합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스킬 및 기본 공격을 가할 경우 공격 속도가 70/80/90/100/110% 증가합니다. 적의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이 효과들은 20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원시의 포효 (Primal How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2.5초 동안 워윅이 입는 피해가 35/40/45/50/55%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스킬을 재사용하면 워윅이 포효하며 근처의 모든 적을 1초 동안 도망치게합니다.
무한의 구속 (Infinite Dure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워윅이 2.5초 동안 이동할 수 있는 거리만큼 도약해 첫 번째로 부딪힌 적 챔피언을 1.5초 동안 제압하고 175/350/525 (+1.67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효과는 3회 적용됩니다. 무한의 구속 지속시간 동안 워윅은 입힌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에 섰는데 내가 3렙되기도전에 갱이 올것 같으면 e를 찍어주는것도 괜찮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실험아이템

라인에 갈때 강타를 들지않는 경우 포식자 대신 무라마나를 씀

 

무라마나가 완성됬을때 배부른 포식자급은 아니지만 딜이 상당히 늘어남을 체감

 

라인을 설때 강타를 들지않는다면 공속룬이 좋은것 같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글은 글쓴이가 실험하기 위해 적어 놓은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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