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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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9) | 2493 | 마나 | 375 (+25) | 800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6.5 (+0.85) | 20.9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1 (+4.3) | 104.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주문력+24.0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3번째 기본 공격마다 주위 적들을 베어 20~220 (+0.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서늘한 달빛 검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적중 당한 적들은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달빛을 받아 3초 동안 위치가 노출됩니다. (사정거리: 830)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초
또한 일시적으로 보호막을 생성하여 45/60/75/90/105 (+0.3AP)(+추가 체력의 9%)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세 번째 구체가 폭발하면 보호막이 30/45/60/75/90 (+0.3AP)(+추가 체력의 10%)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달빛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돌진한 경우, 월광 쇄도를 즉시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모든 적들은 월광 쇄도의 대상이었더라도 달빛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다이애나가 한 명 이상의 적 챔피언을 끌어당기면 1초 후 달빛을 받아 자신의 주변 지역에 200/300/4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적 한 명을 추가로 끌어당길 때마다 35/60/85 (+0.15P)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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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
후반 한타때는 존야를 중간에 써야되는데
쿨감이 있을시에는 쉴드를 키고 큐알 콤보로 들어간다
존야시간동안 쉴드쿨이 한번더 돌아서 존야가 끝나고 또 쓸수 있다
쿨감이 충분치 않다면 쉴드는 아꼈다가 존야시간 끝나고 쉴드를 써야한다
초반에는 를 찍는다
원거리상대의 졸렬한 평타딜과 스킬을 버틸수 있으며
근접상대에게는 내가 졸렬해질수 있는 마법같은 스킬
견제를 많이 하면 마나가 모자르므로 미니언과 상대를 같이 때릴수 있는 경로에
쓰는 것이 best
로밍을 갈때 상대 와드가 없으면 걸어가서
를 먼저 쓴다면 슬로우가 묻어서 딜도를 맞추기가 쉬워진다
는 특정 상황에서만 극악의 난이도로 가능하다고 알려져있으며
따라서 생각안하는것이 좋다
로 들어갈때 거의 동시에 써서 로 먼저도착해도
나중에 가 명중한다면 초기화가 된다
2~3렙에 정글갱콜이 있다면를 찍어서 갱호응도 해야할수 있다
아이템뿐 아니라 스킬도 상황을 봐서 찍어야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주문포식자를 안가는 제드라면 조질수 있지만
주포가 있다면 나는 원콤을 못내는데
얘는 원콤이 된다
손싸움의 경향이 있지만 5:5 혹은 6:4로 까지
다이애나가 불리하다고 본다
내가 밴 안해도 누군가 밴을 하니 그나마 대놓고 op라서 다행
제드 궁보다 씨발둥이가 더짜증난다
내스킬을 씹으면서 들어오는 풀콤이 정말 아픈데
쉴드고 뭐고 전부 와장창한다
점멸이 없다면 피하기도 불가능하기에
점멸있을때는 5:5
점멸없을때는 7:3까지 본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부패물약을 사서 버티며 500원 가량을 모음
4~5렙 쯤에 귀환을 한번해서 물약 충전을 하고
도란링으로 스펙 뻥튀기 및 6렙 버스트를 노림
그래서 초반에 라인을 미는 편인데 아군정글위치를 항상 파악하고 장신구를 잘활용해야함
다른 포지션도 마찬가지겠지만 미드는 노말에서라도 정글을 해보는 편이 좋음
정글이 갱을 다니듯이 미드도 로밍을 다니고 6방향 갱을 방지해야하기 때문에
정글을 이해하면 할수록 미드숙련도도 높아진다고 확신함
다이애나는 로밍도 좋은 편이고 갱호응도 나쁘지 않음
갱타이밍이나 6렙 타이밍에 마나관리가 필수적
집을 가는것이 손해라고 생각한다면 그만큼 라인관리와 피관리를 잘해야함
6렙까지 잘버틴다
갱호응을 잘한다
로밍을 많이 다닌다
합류를 빨리한다
상대조합에 따른 아이템트리를 간다
상대가 위협적이라면 수호천사도 다이애나에게 정말 잘 맞는템이다
스플릿과 포탑철거가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상황을 봐서 스플릿을 하는것도 좋다
풀콤보로 들어가면서 상대딜러라인을 모아주고 한번더 콤보를 날리는 것이 베스트
중요한 건 항상 우리편 조합을 생각해야한다
내가 아니어도 딜을 넣을 딜러가 있는지
꼭 내가 이니시를 해야하는지
상대원딜의 생존기가 많은지 등등
또 기억해야하는건 다이애나의 스펙이 좋은편이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메이지로서이지
다른 딜탱류와는 비교가 안된다는것을 명심 또 명심해야한다
사실 어느챔피언을 상대하든 다 비슷하게 한다
6렙까지 사리다가 그 뒤로 킬각을 보거나
이전에 정글이 온다면 같이 호응하여 잡든가
기본적으로 cs에 집중하는 것이 좋으며 상대스킬을 쉴드로 상쇄하는것에 주력한다
6렙이후로는 큐를 맞추면 킬각을 낼수 있으며 이때
확실히 잡을수 있을때 qrr
아니라면 qr 정도만 하고 빠졌다가 다시한번 노리는게 좋다
6렙타이밍 킬각에 정글이 대기할수도 있으니 미니언r로 빠지는것도 생각해야한다
공략의 요지는 구매하는데 오래걸리는 라바돈의 주문력 뻥튀기보다
보다 값싼 코어템들의 시너지 효과로 캐리력을 앞당기는데 있다.
재밌다 다이애나
방송 가끔씩 함 참고 http://afree.ca/sunjinmu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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