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1.6
- 방어+1
- 마법 저항력+3.006
- 공격력+2.2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싸울때 뭐 별거 없음 q만 잘 맞추셈
일반 궁 콤보
Q R Q
R Q Q
배달 궁 콤보
Q Q 와드 W R
Q Q 점멸 R
미니언들이 많아서 Q를 못맞추거나 무빙을 잘하는애면 R Q Q하고 Q 자신있으면 Q R Q로
한타때 배달 역활도 중요함
와드타고 배달후에 플래시로 도망가거나 맞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래팀
돌맹이, 레드, 블루 순
윗팀
두꺼비, 블루,레드순
이렇게 먹어도 뻘짓안하면 3렙에 체력 60-70퍼정돈 유지되어있음
집가지말고 미드나 탑 찌르고 w흡혈 이용해서 정글 몇개 더도셈
난 탑 찔러주고 바론쪽 와드정글 먹는편임
탑 미드에 바위게 잘 먹어줘도 우리팀이 즣아한다
적 정글 부쉬에 핑와나 와드박고 동선확인후 땅꿀파다가 역갱쳐주면됨
리신이 기동력도 좋고 역갱 최강자임
6렙되면 유령쪽 에서 와드타고 가서 미드 배달해주는 센스
한타때 딜러만 차줘도 2인분
딜러 물기 애매하면 2-3명 당구만 쳐줘도 1인분
라이너가 아니라 걍 안적고 넘어감
나름 성의있게 썼다고 자부하긴 하는데 대충 쓴걸로 보이는건 어쩔수 없는 사실인듯
닥베드는 달게 받지만 ㅂㄷㅂㄷ하며 누를 니들 면상 생각하니
앙 공략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