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엑셀을...!!
나서스 이후로 두번째 공략인데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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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8 (+101) | 2275 | 마나 | 385 (+20.0) | 725 |
공격력 | 55.5 (+2.7) | 101.4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04 (+4.2) | 90.4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체력: 130~640(8레벨까지는 0.05AP 고정 / 18레벨에서 최대치 0.45AP 증가)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7/11/15/19/23 (+0.35AP)의 마법 피해
공격 - 광선: 매 90초당 직선 상에 40/60/80/100/120 (+0.55AP)의 마법 피해, 근처 포탑이 W스킬로 챔피언에 적중시킨 각 로켓 당 광선이 20% 충전, E가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100% 충전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최대 피해량: 90/135/180/225/270 (+0.81AP)
챔피언에게 적중하는 로켓 하나당 근처 포탑이 20%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13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
피해량: 100/200/300 (+0.6AP)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100/140/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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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탑부쉬에 빠르게 가서 포탑을 설치해야 안전하게 라인전이 가능합니다.
포탑은 주문력이 오르거나 스킬레벨이 오를때마다 포탑의 성능이 달라지기때문에 지속적으로 포탑을 바꿔주어야합니다.
그러나 무리한 포탑생성은 자신의 변수를 지우는일이기 때문에, 포탑이 세개 깔려있거나 두개이상 가질수 있게됬을 경우에는 포탑을 한개정도는 가지고 있어야합니다.(탑에서 라인전의 경우에 한함.)
2렙때 를 찍는이유는 근접이나 원거리나 하나같이 공통점으로 갖는 딩거포탑 철거의무입니다.
철거를 하려고 평타나 스킬을 쓰려들면 를 날려 맞춰서 평타를 섞어 딜교를 해야합니다. 초반 하이머딩거의 포탑사수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적챔프가 무리하게 하이머딩거의 포탑을 철거하려들면 결국 적챔프의 체력이 많이 깎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적체력이 많이깎인 상황이라면 를 잘 노려 맞춘후로 마무리하는것이 가장 인상적인 킬각입니다.
오히려 적이 하이머딩거의 체력을 깎고 킬각을 보려는 심상이면 분명 딩거에게 불리한상황이기에 들어오는것이기 때문에 이 많은 곳에서 를 설치하고 최대한 무빙으로 가 있는곳에서 거리를주어야합니다. 가까이 붙었을경우 와로 역딜교를 시도합니다. 최대한 버텨야 딜교에서 이기기 때문에 를 사용하는경우도 많습니다.
이렇게 불리한 싸움에서 딩거가 죽게 되어도 딩거의으로 같이 죽는경우가 많습니다.(어쩌면 제 티어에 문제가읍읍...)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탑에서 고통을 주고 있다보면 정글러 마이가 도우러 오게됩니다.
제 포탑은 세개이고, 제 미니언은 다수가 있습니다.
딩거의 포탑은 움직이지않기때문에 미니언들이 앞서갑니다.
마이는 오자마자 딩거의 포탑에 큐를 긁습니다.
포탑은 모두 사라지고 딩거도 사라질준비를 합니다.
정글러 마이처럼 딩거가 압박을 주지못하고 사려야 할떈 딩거의 포탑을 우리 타워근처에 모두 깔고 수정팔보호구와 칼날부리망토를 올린후, 미니언들한테 맞으면서 당겨 파밍합시다. 절대 정글 갱각 주지않으면 됩니다.
적이 미니언을 당기려 한다는것은 정글 부를거야! 라는 뜻이니 역갱 봐달라고 해야합니다. 우리정글이 역갱을 안봐준다면 탑신병자가 되어봅시다.^^
포탑으로 압박 넣어주면서 라인이 자연스럽게 적포탑 앞까지 가게된 상황일때 적챔피언이 근접 챔프일경우 씨에스를 먹을때마다 평타견제를 계속 해줘야합니다. 그러면 적챔프는 씨에스를 먹고 체력이 깎여 킬각을 내주던지, 씨에스를 포기하고 정글을 부르던지 할겁니다. (정글이 개입하는것도 딩거가원하는 상황으로 상황에 맞게 포탑세개를 끼고 2:1 싸우던지 와드로 정글 갱 확인하고 빼주면 큰이득이 됩니다.)
원거리라면 평타견제가 조금 힘들겠지만 원거리인 만큼 스킬면에서 떨어지는 부분이 분명 존재합니다. 그점을 노린다면 이득을 취할수 있습니다.
다만 하이머딩거의 포탑을 쉽게 없애는 챔프면 라인전이 힘들겠죠. 그런경우는 라인을 푸쉬하지말고 우리포탑에 딩거포탑 설치하고 오는 씨에스를 잘 처리하면서 나올때까지 버티면 됩니다. 가 나온경우에는 대포미니언이 제대로 몸빵해주기때문에 딩거포탑이 철거당해도(덕분에 잘 철거도 안됩니다ㅎㅎ) 푸쉬가 쉽게 되어 적포탑철거가 가능하게 됩니다.
공략은 이정도로 마칩니다. 어느정도의 조언과 템트리였고, 나머지는 각자 개인의 플레이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승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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