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DySjY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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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7.7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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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 콤보 : 평-Q-평-평-평
2렙 콤보 : 평-Q-평-W-평-평
후반 콤보 : 평-Q-평-W-평-평-R 마무리
P (속삭임)
이 패시브때문에 진의 평타는 4발을쏜후 장전을 해야하고 공속이 고정됩니다 또 치명타의 데미지가 25%감소되어 들어갑니다.
하지만 4번째 평타가 항상 치명타가 발동되며 적이 잃은체력 25%의 추가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정말 강력한 누킹을 할 수 있고 치명타를 입히면
진의 이독속도가 순간적으로 엄청 빨라지며 점점 내려가기때문에
카이팅하기가 정말 편합니다.
그리고 공속이 고정인대신 공속이나 치명타율을 올리면 AD가 올라가기 때문에
AD뻥튀기가 정말 높게됩니다.
Q (춤추는 유탄)
진의 Q스킬인 춤추는 유탄은 3번을 튕겨서
4명의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튕길때 적을 처치하면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원거리 미니언 3마리를 딸피로 만들고 Q를 쏴서 4번째 타격을
상대 챔피언에게 맞추면 꽤 쏠쏠한 데미지가 들어가니 참고해주세요.
+6.7 패치로 인해서 Q의 레벨 당 마나소비량이 10증가하고
레벨 당 데미지가 10씩 낮아졌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고 마나관리
하셔야 되겠습니다.
W (살상 연희)
살상 연희는 미니언이나 몬스터는 전부 '관통'하고 첫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멈춥니다. 또 적의 챔피언이 진의 E를 밟거나, 평타를 맞거나, 아군 챔피언들에게 공격당하면 옆에 표식이 뜨는데 그 적에게 W를 맞추면 0.75/1/1.25/1.5/1.75초 동안 적 챔피언을 속박합니다.
데미지도 나쁜편은 아니니 딸피인 적이 집을갈때 위치를 예상해서 W로
킬을 따는것도 가능합니다.
E (강제 관람)
바텀에서의 라인전에선 E를 잘 깔거나 못 깔거나에 따라 갱킹을 당하는
확률이 좌지우지 되는데요 적의 갱킹루트인 삼거리 부쉬나 용 근처에다
E를 깔아두면 갱킹 확률이 정말 줄어듭니다.
바텀 부쉬에다 E를 2~3개 깔아두고 상대 챔피언이 밟으면 W로 속박을
건후 이니시를 열어주시면 왠만한 싸움은 이깁니다.
R (커튼 콜)
기본적으로 커튼 콜은 4발을 쏘실수 있습니다.
자신이 한타가 일어난 곳에서 좀 멀다 싶으시면
커튼 콜로 피가 적은 딜러진을 쏘시거나
상대에게 쫓기고있는 우리팀을 구하기위해 쫓는 챔프에게 궁을 쏴서
슬로우를 먹이시면 됩니다.
바로 근처에서 한타가 일어났다면 일단 궁은 쓰지마시고
평타와 Q W를 이용해서 딜을 넣다가 한타가 끝나면 뒤로가서 딸피로
도망가는 적을 잡으시면 됩니다.
많은분들이 진을 플레이 하실때 궁을 쓰시면 자신의 챔피언이 잘 보이질
않아 적이 습격해도 궁만 쏘시는데요 그 점 유의하시고 궁 쏘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도주기가 없는 진을 할때는 제드를 꼭 벤합시다.
★6.9패치로 인해 제드의 궁극기가 수은으로 풀수가 없게 바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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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W-E-Q-평-R-Ctrl 4
제드님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그냥 눈 앞에 탈론이 보이면 난 죽었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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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평-Q-W-R
탈론님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어디하나 밀릴거 없는 피즈입니다. R을 맞으면 죽은거나 다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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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W-Q-E
피즈님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채우겠습니다.
강력한 CC를 가진 레오나와 강력한 한방을 가지고있는 진은 마치 그야말로
햄버거와 콜라를 연상캐 할정로도 찰떡궁합입니다.
가지고있는 만능 서포터 쓰레쉬입니다.
쓰레쉬의 Q가 적중하면 적이 당겨지는데 두번 당겨지는 타이밍에 진의 W를 맞춘후
속박이 풀리기 직전에 쓰레쉬의 E연계로 상대방은 아무것도 못하고 회색화면을
보고있을겁니다.
쓰레쉬와 같은 만능 서포터인 룰루입니다.
하지만 룰루는 쓰는 사람의 손에따라 서포팅이 천차만별입니다. 베리어를 걸어줘야
되는 시점에 상대방한테 E를써서 딜을 넣는다거나 R을 죽어가는 팀 말고 자신한테
건다거나...
★리쉬를 시작하기전에 정글러에게 후스마를 써달라고 미리 얘기★
리쉬를 하고 봇 라인에 가서 근거리 미니언 3마리를 딸피로 만들고 Q로
용은 최대체력이 매우높기때문에 잃은체력 25%의 추가피해를 입히는
i)집을 가기전에 커튼 콜로 오고있는 웨이브를 클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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