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필자는 실론즈 즐겜유저다~
뉴메타를 좋아하는 필자는 이것저것 실험을해보다
뜻밖에 꿀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거슨 탱들스틱?!
탱템을 둘러도 여전히 강력한 한타 적 딜러를 물거나 아군을 지키기에좋은
cc기들을 보유한 탱들스틱에 빠져들게되었다.
님들도 속는셈치고 이약한번 드셔보길 바란다.
(일단 핵꿀잼...)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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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4 (+94) | 2192.4 | 마나 | 500 (+28.0) | 976 |
공격력 | 48.4 (+2.63) | 93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5.61 (+0.6) | 15.8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80.0 | 48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3.86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간단하게 말하자면 마관/방룬이다.
마관은 부족한 딜링을 매워주고
방어.마방룬은 탱커로서의 역할을 더욱더
튼실히 수행하게 만들어준다!!
기존 AP룬을 사용하셔도 무방하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이 약간 의하할수도있다.
트성에서 제일 중요하다 생각하는 와 에 대해 설명하겠다
이 두가지 특성은 피들의 빨대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리기 위해서
생각해낸 결과이다. 써보면 안다! 어느정도의 씹좀비인지...
텔 점화는
요즘 가장 많이쓰이는 스펠이다.
봇 로밍용!및 상대라이너가 힘들거같다 느낄때 들어주면된다.
상대 라이너가 노cc챔이면 점화를들고 구워먹어주자!
피들스틱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허수아비'가 힘을 얻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레벨 : '허수아비' 설치 시 6초 동안 근처의 와드가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5/14/13.5/13초
사용 시 : 대상을 1/1.25/1.5/1.75.2초 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대상 현재 체력의 5/6/7/8/9%(주문력 50당 1%)(최소 40/60/80/100/1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최근 공포에 질렸다면, 대상 현재 체력의 10/12/14/16/18%(+주문력 100당 4%)(최소 80/120/160/200/2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피들스틱이 감소 전 입힌 피해량의 25/32.5/40/47.5/5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미니언인 경우 15%만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거나 더 이상 수확할 대상이 없는 경우,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몬스터에게는 135%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50%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초승달 모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 동안 침묵 및 둔화 상태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 초
까마귀 떼는 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총 750/1250/175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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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정글피들과 동일하다 사실 콤보라할거도없다.
q-w 또는 q-e-w
3렙정도부터는 그냥 처맞아주며 cc를 빼고 q-w해주면 난 만피 쟤는 반피가 되어있다..
물론 초반깡패챔들한테는 그런짓하면 퍼블을 줄수있으니
챔프를 보고 나대길 바란다. 만약 점화를 들었다면 2번의 딜교환으로 퍼블을 딸수도있다.
상대는 의외의 빨대딜을 계산하지못하고 죽는경우가 종종있다.
(내가 실론즈라서 그런거겠지...?)
그러니 실론즈가 아닌 너님들이 써보고 알려주길바란다.
템트리에서 가장중요한점은
초반 도란링 이후 바미의 불씨까지만!!! 올린다이다.
피들의 몇가지 단점중 가장 문제가 되는 푸쉬력!!
이걸 어떻게 해결할것인가 고민한 끝에 나온 대안책이 바미의 불씨이다.
어짜피 체력과 푸쉬력때문에 가는템이기때문에 초반에 바미의 불씨까지만 올려줘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리한드리는 마관룬과 함께 탱피들의 딜의 원천이라 할수있다.
1딜템으로도 딜을 뽑을수있는 이유가 이 리안드리와 마관룬에 있다고 볼수있다
마지막 공허의 지팡이같은경우는 우리팀에 3ap 나 4ap 인 상황이오면
적탱커나 딜러나 할거없이 마저를 감는다
그럴경우 가주는것이고 상황에따라서 보통은 공허의 지팡이보다
체력방템을 더 간다.
정령의 형상도 쿨감과 체력 더불어 좀비같은 체력흡수를 더욱더 강력하게
해주는 탱피들의 꿀템이라고 볼수있다
한줄요약으로
탱피의 딜의 원천은 쿨감 마관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친구들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cc기가 두개정도 되더라도
라인전 단계에서는
반반 싸움이라 생각한다
또한 한타는 대부분의 탑챔들보다
피들이 좋기 때문에 반반싸움만 가도 뭐 손해볼건없다고 생각함.
갱호흥은 노틸급으로 좋은거같다.
공포 . 침묵 op
q-e-w 하면 이김
3렙전인 극초반에만 사리면서 해주면
3렙이후부턴 반반싸움이고
갱호흥이 쩐다!
한타페이즈에 달하면
정글피들같은 경우는 극물몸이라 진입각보다가 말아먹는경우가많은데
탱피들은 그딴거없다.
좀 멀찍이있다가 궁 + 플로 싸우고있는 곳으로 진입해도되고
적에 내 채널링 끊으려고 대기타는 갓파이트같은 애들이있으면
그냥 면상궁으로 주요스킬을 나한테 쓰게만 해줘도 이득이라고 생각한다
어짜피 난 탱템 둘둘이라 안죽으니뭐...
정글피들처럼 궁니시를 걸어도 좋고
우리 주요 딜러들옆에서 cc로 지키며 같이 브루저들을 녹여줘도 좋다.
그리고 정글피들처럼 궁진입시 순삭당할걱정없으니
그냥 편하게 들어가면됨..
비록 손고자여서 시작한 탱들스틱이지만
판단은 고티어인 너님들이 해보고 판단해주길 바란다.
ap트린이 브론즈에서 시작되었듯이 뉴메타는 저티어에서도 충분히 나올수 있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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