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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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99) | 2328 | 마나 | 300 (+60.0) | 1320 |
공격력 | 55 (+3.5) | 114.5 | 공격 속도 | 0.625 (+2.02%)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0 (+43) | 771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 +0.91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방어 +0.7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41.544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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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평평평평
(무한콤보)
E평평W평평Q평평
패시브를 순환시킵니다.
이때 요령은 스킬을 쓸 때 평타를 모션캔슬해서, 패시브공격속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것입니다.
마치 마이가 궁을 켜고 치는 것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능한 것은 패시브의 '쿨타임 감소'효과가 있기에 그렇습니다.
적이 접근할때 E로 스턴을 걸고 패시브순환을 통한 빠른 평타로 녹일 때..
그리고 빠른 타워철거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뭣모르고 덤비는 AD딜러를 패시브순환으로 순식간에 역관광시켜버리세요!
적이 자리를 비워놓은 라인이라면 패시브순환으로 순식간에 타워를 박살내버리세요!
R평평E평평W평평Q평평 하셔도 됍니다.
평
또다른 콤보는 E-점멸-평평입니다.
얼건이 나온 이후에 E를 먼저 키고 E가 터지기 직전에 터지는 방향을 적이 있는 지점으로 하여 점멸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아무리 손이 좋다 할지언정 빼도박도 못하고 스턴이 걸립니다.
그 이후 후속평타를 치면 얼건역장이 형성되면서 패시브순환에 의해 피가 찢어지도록 뚜까맞습니다.
궁은 말할 것도 없이 한타킹왕짱입니다.
저는 W를 자기자신에게 시전을 'S'키에 지정해놓고 씁니다.
그래서 E평평S평평Q평평 하는식으로 콤보를 사용합니다.
타릭이 가장 강한 시점은 얼건이 나온 이후입니다.
제가 호언장담하건데
얼건이 나온 타릭을 1:1로 맞다이하여 이길 수 있는 ad근접딜러 챔프를 찾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라인에서 타릭한테 함부로 싸움을 걸었다간 피가 거덜나서 돌아가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탑타릭의 라인전 1:1능력은 정말이지 괴랄해서.. 그야말로 무시무시합니다.
이건 절대로 허투로 하는 소리가 아닙니다!
꼭 꼬오옥!! 해보셔야 악 소리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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