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헤카림공략입니다
닉네임 '사신카림' 티어는 다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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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0
다이아4로 승급.
현재는 상황이안좋음.
헤카림은 스펠,아이템의 버프에의해 뜬거임.
그런데 갑자기이렇게 헤카림자체의 능력치를 줄여버리면
아이템,유체화가 너프될시에 헤카림은 그냥 고인행임.
정글이 뜨면 갱킹능력을 낮추면되는거지(사냥능력은 좀안좋음),왜 기본ad,주력스킬 너프를해서
라인헤카림까지 똑같이 너프를 당해야하는지모르겠음(사실상 라인헤카림이 더너프)
상황을 더 지켜봐야할듯..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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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1
- 체력 +8x1
- 방어 +0.7x1
- 마법 저항력 +1.34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1.7
- 체력+8
- 마법 저항력+1.34
- 이동 속도+1.5%
상대팀올ad,상대라이너하드ad-빨강방관9 노랑방어9 파랑방어9 보라이속3
상대라이너ad-빨강방관9 노랑방어9 파랑성장마저9 보라이속3
상대라이너ap-빨강방관9 노랑방어9 파랑마저9 보라이속3
이전룬은 너무라인전만 생각했던거같음.후반의 ap챔,원딜을 생각해서 마저와방어를 추가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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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들어 탑헤카림유저들이 모두 열광을 사용하기에 나도 써봤더니 매우좋다.
스킬위주로 딜을넣는 헤카림이 열광덕분에 평타도 매우쎄다.이제 열광을 사용한다.
평타를 더빠르게 때림으로서
열광을 조금이나마 더빠르게 중첩시킬수있다.
헤카림의 부족한 라인유지력을 도와준다.
도 좋긴하지만 나는 유지력을 위해 포식을 선택했다.
이번에 패치된게 매우좋다.
1렙에 공격력을 3이나 더준다.
의 생명력흡수,주문흡혈량이 너무 미미하다.
의 효율을 볼려면 일단
군중제어기스킬이 많아야한다.
하지만 헤카림은 공포,넉백밖에 cc가 없다.
킬을 먹기좋은 헤카림은 현상금사냥꾼이 더좋은거같다.
룬의 방관효율을 더 증가시켜주고,방관이 높아지기에
e의 딜도 높아진다.
패치로 스킬은 1스택으로 조정됐는데,
아닛?트포가 공속40%로 증가했다.트포와 열광의 조합으로
한타때도 더 큰딜을 넣을수있고,초반의 맞싸움도 이길수있다.
라인유지력이 증가된다
의 효율이 너무 안좋다....)
평타기반 챔피언들의 딜을 낮춰준다.(초반에 유리)
도 좋다.하지만 난 로밍을 많이 안가는편이고 라인전에서
많이싸우는편이기에 그냥 질긴피부를 들었다.
헤카림은 일단 초반에 잘버텨줘야 중반에 위력을 발휘한다.체력50은 초반에 매우크다.
는 중반,후반에 효과를 보는 특성이고,w를 일단켜야 효율이 좋음.
체젠을 높이더라도 그렇게 효율은 보지못함.그래서 난 고참병의흉터를 듬.
텔,유체화,점화의 쿨을 낮춰준다.
텔로밍각,킬각등을 더 잘볼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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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실버에서 골드3까지 올릴때썼던특성임.
바로 이전에있었던 천둥군주!
이티어는 원딜들이 자리를 잘 못잡아서 그냥 천둥폭딜로 원딜죽이고올수있음.
브,실,골 참고하셈(저때특성 그대로올림.)
점화는......이제 안쓸때가 된듯
텔이 너프되긴했지만 운영적인면에서 너무좋은스펠임.
(확실히 유체화점화를 쓸때 텔이없어 좀답답한감이 있었음)
그리고 유체화가 너무좋아짐.특성까지 합하면 쿨153초.2분30초마다
쓸수있는거임.이속도 28~45%로 늘어났고.
이제 유체화점화는 하위티어(브,실)에서만 통할듯.
칼바람나락은 이거드셈-(칼바람유저이기도 함.ㅇㅇ)
특성은 >>로 바꾸고.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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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이동속도가 아닌 "추가"이동속도에 비례해서 공격력이 올라감
[ad딜]
2스택까지 쌓을수있고 1스택당 쿨이1초씩 감소함
[ap딜]
범위안에 있는 적을 바론이치든,아군이치든 걍 아무다 다때리면 피흡함.
미니언및몬스터는 회복한계량이 있음
[ad딜]
스킬판정이 아니라 평타판정임(때문에 판테온의,잭스의,티모의에 막힘)
지속시간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하는게아니라 이동거리에 비례해서 증가함
이동거리에 비례해서 미는거리도 늘어남(빠른이동속도를 이용해서 적앞으로 간다음 우리팀쪽으로 밀수있음)
패시브덕분에 이동하는동안 q를 쓰면 q의 데미지도 증가함
유체화를키고 사용하면 매우빨라짐
"평타"판정이기 때문에 라이즈의,럭스의등 속박에 걸릴때쓰면 그대로 돌진하고 속박걸림
[ap딜]
원안에 있는적만 공포에 걸림
궁플 가능함
e지속시간동안 궁을쓰면 궁도 "이동거리"에 포함됨
유령기수만 맞아도 데미지줌
돌진하는동안 q,w,점화를 사용할수있음
"공포"를 이용해 우리팀쪽으로 당겨올수있고,우리팀으로부터 떼어놓을수있음
멀리서 쓰면 상대가 반응하기쉬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중에 추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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