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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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9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9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9.6
- 공격 속도+9.6%
- 방어+13.26
- 마나 재생+10.854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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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갱을 안받기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난 뒤 적의 역갱에 죽지 않겠다? 싶으면 바로 E키고 들이받기 직전 Q한번 써주고 W쓰며 딜 그이후엔 QQQQQQQEQ 적이 도망간다 싶으면 걍 따라간다는 생각으로 R
Q의 범위가 생각보다 짧을수도 있고 길수도 있으니 여유롭게 쓰는게 중요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더 싼 가격의 템으로 헤카림보다 더 많은걸 더 빠르게 이룰 수 있음 물론 후반에 가선 헤카림이 동률을 낼 수 있는데 초반부터 강하단건 메리트가 큼
쌤, 쌔고 또쌤 템이 맞춰지기 전까지 썰리고 썰릴 수 있음
니달리 말고도 킨드, 그라가스, 조건부로 리신 바이 하여튼 예측할 수 없는 동선으로 들어오는 놈들은 다 깡그리 어려울 수 있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똑같이 따라하면 됨
일단 시작하자마자 정벞 역벞을 판단하는데, 우리팀 봇이 살짝만 유리해도 적 봇을 박살낼 수 있다 = 정벞,역벞
우리팀 봇이 너무 약해서 반드시 지켜줘야 한다 =역벞
우리팀 봇이 렙6부터 강해진다 = 정벞
그외엔 걍 정버프
적 탑이 우리 탑보다 쌔다 = 정벞
우리 탑이 적 탑 몇번 바르면 끊임없이 이길거같다 = 정벞
적 정글과 연계가 좋은 탑이다 = 정벞
우리탑이 버티기 좋은 쳄이다 = 역벞
우리미드 실력을 모른다 = 정벞
우리미드가 하이퍼똥쟁이다 = 역벞 ( 적 미드가 당황할 수 있는 각에서 들이받아야 함 )
우리미드가 트페다 = 정벞
우리미드가 제드다 = 정벞
리시를 받건 안받건 1버프 이후 칼날부리, 늑대, 이후 두번째 버프까지 다 먹어도 포션 1개도 안빠지거나 포션한개 빨았을거임 왠만해선 걍 빠셈 어짜피 집가는게 더 편하니까 그러면 반피가까이 마나도 반이상 남았을텐데 주저없이 탑갱 (반드시 와드) 이후 집
그리고 난 뒤에 사냥꾼물약+마체테(돈더되면 초록강타)+핑와+ 랜즈 사고 바로 두꺼비나 작골을 먹어치워 렙4로 되서 다시한번 찌른곳 또 찌릅시다(상황보고 못찌를거 같다 하면 반대쪽 캠프로 가서 2캠먹고 봇(or 탑)찌릅니다 싸우기전에 반드시 포션 막 빨고 싸워야 함
그짓 몇번하면 바로 렙5되는데 정글링+돈+갱킹 다 잡을 수 있음 자기 동선이 있으면 그렇게 하고
이때 중요한건 반드시 집을가면 이거 꼭 살것
1집 1핑와( 핵필수 )
0/1/0이여도 상관없음 중반을 6랩에서 7랩정도라 생각해보고 이미 라이너들랩도 7랩 8랩일거임 슬슬 기울기가 보일텐데 이땐 헤카림도 강해서 ( 사실 물약만 나와도 ) 솔용할 수 있을정도로 강해져있을거임 그럼 어떻게 하느냐
일단 적진에 와드하고 봇이나 미드를 찔러두셈 그러기 위한 초록강타이니까 죽으면 안되고 그리고 핑와박고 몰래 용을 먹던지 아니면 타워를 밀 수 있게 적을 쫒아내기만 해도 됨 말이 안된다고? 몇번 해보면 바로 감이 옴
후반을 한타가 자주 일어나는 때라고 가정하고 말해봄 헤카림이 삼위가 나왔거나 삼위 하위템들이 막 나올시기일텐데, 이때 싸움 = 모든 어그로가 헤카림에게 끌려 헤카림이 죽는 시기라고 보면 됨 어떻게 해도 헤카림이 죽는걸 피할 수 없는 그림들이 많이 나오는데, 절때 당황하거나 욕을 하지 말고 들이받고 죽으셈
죽으라고 해서 그냥 들어가서 죽는게 아니라 죽더라도 E랑 궁 Q W 점화 다 쓰고 죽으란 소리 데미지가 상당해서 들이받기만 해도 적은 당황하고 궁 한번 쓰면 왠만해선 한두명은 공포에 걸릴테니까 들이받고 어그로 끌면서 포션 막 빨고 살 수 있음 이짓을 왜하느냐? 헤카림이 아무리 잘커봐야 헤카림이라 들어가서 죽으면 끝남 그런데 팀원은 아니란말야 팀원을 믿고 한타때 무책임하게 어그로가 다 끌려 스킬들이 빠지게끔만 해도 되는거임 나머지는 팀원들이 알아서 해주니까 이걸 위해서 지금까지 달려온거임
딜 - > 어그로분산 - > 수호천사 빠짐 - > 돌연사 or 탈출 ( 20~30분대 )
딜 - > 어그로분산 - > 수호천사 안빠짐 -> 탈출(30~40분대)
이상하리만큼 헤카림은 W덕분에 잘 안죽음 뭐 트루뎀을 가지고 하드CC연계로 우리팀이 다 죽었다 이런 가정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헤카림은 우리팀을 반드시 믿어야 하고 믿는만큼 탱으로 보답되는 전형적인 무책임 정글러임
(조심)
(귀찮)
절때 랭겜에서 바로 사용하지 마시고, 몇판 돌리다 나랑 안맞다 하면 바로 그만두세요
정글링 + 갱킹 + 와딩을 다 잡는 머리쓰는 헤카림이라 적과 싸우는걸 즐겨하는 사람에겐 안맞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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