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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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마나 재생 +0.41x9
- 쿨감소 -0.83%x6
- 마나 재생 +0.33x3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3.86
- 마나 재생+4.68
- 쿨감소-4.9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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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벨코즈의 풀콤보.
로 견제하다가 로 페시브를 중첩시켜서 의 위협을 가합니다.
어짜피 마나재생룬 든 마당에 마나따위 남아돕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페시브로 요리조리 피해서 포킹이나 콤보 맞추기도 힘든데 심지어 서폿을 던지고 구하고
난리도 아닙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손으로 극뽁 하세요.
위에 세명은 빼고..
벨코즈 서폿의 목적은 원딜을 지키는게 원딜을 죽이려는 적을 삭제하는게 목적 입니다.
적 서폿이 원딜을 물면 내가 상대 원딜을 물어 죽이면 되고, 적 암살자가 아군을 노리면, 암살자가 등장하는 순간
요단강을 보여주면 되는 겁니다.
나를 물면 이걸 가세요.
라인전 이후로는 로 견제 및 킬각을 노리시다가 아껴둔로 적을 순삭 or 적 이니시에이터를 카운터
치시면 됩니다.
벨코즈는 포지션 또한 중요한데 기본적으로는 원딜보다 뒤에 위치해야 합니다.
뒤에 위치해서 콤보를 전부 꽂을 시간동안 살아 있을 수 있어야 하며,
그 순간에도 아군 딜러를 무는 적챔피언을 로 날려보내거나 로 딜감을 시켜줘야 합니다.
벨코즈는 확실히 서포터로써 그다지 큰 매리트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요즘 대세서폿인 나 나 와 같은 성능을 낼려면 좀더 좋은 센스와 빠른 상황판단 능력을
요구하죠.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재밌는 겁니다.
쫌생이 처럼 눈치만 보다가 이거나 이걸로 손쉽게 로우 리스크 하이리턴 킬을 챙겨가는 놈들이나
별다른 위협요소도 없이 만 재대로 사용하면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는 녀석과는 차원이 다르죠.
물몸에 도주기 하나 없는데 덩치는 쓸대없이 커서 제몸 하나 지키기 어려운 놈으로 원딜과 우리팀 딜러들을
지켜내야 합니다.
거기에 로 역관광을 시키고 으로 우물행 급행열차를 태워줬을때의 쾌감은 말로 다 할 수가
없을 정도죠.
자, 여러분도 리매이크가 되기전에 어서 촉수의 짜릿함을 빠져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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