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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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1) | 2297 | 마나 | 375 (+27.5) | 842.5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5초당 체력회복 | 6 (+0.6) | 16.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7) | 97.9 | 마법 저항력 | 30 (+0.8) | 43.6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0.62
- 공격력+0.95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9.936%
- 주문력+18.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공허충을 한 마리 또는 그 이상 소환합니다. 공허충은 8/8/9/9/10초 동안 유지되며 공격 시마다 12/14/16/18/20 (+0.2 AP)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충은 재앙의 환상 효과가 적용된 공격로 미니언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충은 에픽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그 동안 대상이 쓰러지면 환상이 주변 적에게 옮겨가고, 말자하는 내 최대 마나의 2%를 획득합니다.
대상에게 공허의 부름이나 황천의 손아귀를 사용하면 환상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체력이 10~30(레벨에 따라) 미만인 미니언을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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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AP말자하]
스킬은 REQW 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6렙전)
[W-E-Q] : W공허충 뽑고 → E걸고 → Q맞춰서 E초기화
(6렙후)
[W-E-Q-R-Q]W뽑고 → E걸고 → Q맞추고 → R로 묶고 → 쿨 돌아온 Q맞춤
예전엔 W가 궁 없을땐 잘 쓰이지 않았죠
하지만 이젠 말자하 딜의 핵심이기 때문에 꼭 써주셔야 합니다
초반딜교- 공허충 뽑아놓고 상대한테 E만 걸어준 다음 뒤로 ㅌㅌㅌ해주면 공허충이 알아서 때립니다^^
공허충 뽑고 상대한테 E 걸고 Q 맞춰서 E지속시간 초기화 됩니다
★자잘한Tip-상대를 타워 안까지 밀어 넣는것도 좋지만 6.9패치로 공허충이 타워 한방에 죽기 때문에ㅠ 공허충 견제는 가능하면 타워 범위 밖에서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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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AD말자하]
스킬은 RWQE 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1렙 때 W찍으시고 2렙 때 Q 찍습니다
정글 몹한테 적당히 한두대씩만 맞아 주시면 공허충 안죽고 초반에 더 빠르게 정글 도실 수 있습니다
리메이크 전과 플레이 스타일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좀 더 치고 빠지는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하도록 바꼈어요
예전처럼 깡딜 믿고 들어갔다간 예상한 만큼 딜이 안나와서 역관광 당할 수 있습니다
공허충을 잘 굴려주세요~^^
솔직히 리메이크 말자하는 라인보단 정글을 위한 패치 같아요
공허충으로 인해 정글링이 말도 안되게 빠르고 안정적이라 오브젝트 컨트롤이 진짜 미친놈이 됐는데
마침 이번 패치로 블루와 레드는 물론 협곡의전령과 "용"이 엄청나게 중요해져버려서 정글러로써 엄청난 장점이 생겼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공략으로 올리겠습니다
솔직히 라인 서보니까 라인말자하 버리고 완전히 정글로만 쓸 까 생각중입니다 하하^^
ㅅ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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