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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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패치 미드 자이라.중요한 부분만
6.9패치를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꽃의 의존도가 패치전보다 배로 높아졌다.
전체적인 딜이 줄어든 대신
꽃 수급이 굉장히 좋아졌고. 체감상 패치전보다 꽃의 공격속도가 빠르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4 (+93) | 2155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4 (+3.2) | 107.8 | 공격 속도 | 0.681 (+2.11%) | 0.925 |
5초당 체력회복 | 5.69 (+0.5) | 14.19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관통력 +0.63x3
- 마법 관통력 +2.01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15.75
- 체력+217.08
- 쿨감소-9.936%
총 가격 : 12,300 IP
깡딜이 줄고 Q로 꽃을 많이 소환해야 하는데 W 쿨감이 없어진 관계로
레벨쿨감 10퍼는 껴줘야 상대에 따라 템을 자유롭게 변형 가능한 여지라도 생긴다.
솔직히 지금 버젼에서는 점화보다 쉴드를 들고 싸움을 오래 끌고 가는게 더 바람직해 보인다.
빨라진 이속 + 지속 꽃 소환에 쉴드나 힐이 쫌더 어울림.
지만 점화는 미드라이너에게 고추나 다름 없기에 당신들은 점화를 들겠지.










가시 정원 (Garden of Thorns)
자이라가 주변에 30초간 유지되는 씨앗을 13.5~9.25초(레벨에 따라)마다 생성합니다. 씨앗은 한 번에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적 챔피언이 밟은 씨앗은 죽습니다. 자이라가 수풀에 숨은 동안에는 씨앗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5~75(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5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5~75(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5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적인 가시 (Deadly Spines)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가시가 지면을 뚫고 나와 해당 지역 안에 있는 적에게 60/100/140/180/22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맹렬한 성장 (Rampant Growth)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60초 동안 유지되는 씨앗을 심습니다. 적 챔피언이 밟으면 씨앗은 죽습니다. 맹렬한 성장으로 생성된 씨앗은 작은 지역의 시야를 보여주며, 적 챔피언이 씨앗을 밟으면 2초간 해당 챔피언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휘감는 뿌리 (Grasping Roots)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전방으로 가시 덩굴을 발사하여 적에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발을 묶습니다.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올가미 덩굴 (Stranglethorn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자연의 분노를 모아 목표 위치에 뒤틀린 덩굴손을 소환합니다. 덩굴손을 뻗어나가며 적에게 180/265/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2초 후 덩굴손이 위로 수축하며 적들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라인전 : Q WW
킬각 : 상대 뚜벅 E WQWR . 상대 안뚜벅 E QWW R 하고 꼭 상대 챔프한테 평타 칠것
한타때 중요한 점은 궁극기는 왠만하면 꽃이 두개 이상일때 쓸것 ( 궁 깡딜로 죽이는 상황이아니라면)
즉 W 관리 잘해야함
스킬 활용 팁
W를 최소 두개는 찍어줘야 꽃이 4초라도 딜을 한다.
Q다음에 E를 선마하는 이유는 데미지도 데미지 이지만 속박시간이 매우 많이 늘어나기 때문
1렙 E와 5렙E 2 넘는 차이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왠만한 사람들이 전부 리안드리를 가는데 . 리안드리는 상당히 고평가 된 아이템임.
일단 지속 불태우기 딜 자체는 굉장히 낮은 편인대다가 (총체력이 아닌 현재 체력 퍼뎀 굉장히 미비)
이번 패치후 갈만한 최종템들이 굉장히 많아졌기 때문
다만 라일라이는 꽃 평타를 슬로우로 바꿔주는 굉장히 좋은 유틸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포기 할수 없다
+ 좋은 주문력 체력 스탯.
다만 미드 자체가 상대방에 따라 템트리를 바꿔야 하고 라일라이 하위템 가격이 상당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템올리는 상황에 맞춰서 . 조개 , 악마이 마법서 , 양피지 , 쓸지 등에서 선택하면 됨.
특히 악마의 마법서는 상위템이 전부 꿀템이고 유동성있게 갈수 있기 때문에
선택 장애 걸린다면 첫 귀환때 악마의 마법서 그냥 사면됨.
최종템은 쿨감 최소 20 + 라일라이 + 공허 .를 베이스로 이리저리 조합해서 쓰면 됨.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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