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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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식자 구인수 개편후 미드딜탱마이
포식자 개편 후
미드마이 템트리 알리려고 쓰는거다.
마스터이 운영법은 차근차근 쓸거니까
템트리만 보고 운영법은 다른 좋은 베스트 공략들 많으니까 그거보고 오세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총 가격 : 5,829 IP
딱히 특별한건 없어서 설명이 필요한 룬은 아닌듯...




의 치명타 100% + 정수약탈자쿨감 30%를 이용해
쿨이 없다시피 느껴졌는데, 이번 템트리를 바꾸면서 쿨감이 없어져버리니

쿨타임이 너무 길게 느껴져서 파랑룬에 성장쿨감을 넣어봤는데
구인수 변동전에는





치명타딜로 한명을 썰어버려서
효과로
쿨감이 되면
때문에 원래 쿨이 짧아서






10%쿨감이나 없는거나 큰 차이가 없어서 그냥 마저넣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 이로
드는 사람들 진심 노이해...
을 들었다면
데미지 +
(1.5 AD) + 평평 (2 AD) +
(10 + 5) 데미지가 들어가
를 들었다면
데미지 +
(1.5 AD) + 평평 (2 AD) +
(2x2 + 2 + 8)데미지가 들어가네?
를 들었다면 

다 꼽고
딜 (180 + 약 54)정도 들어갈거다.
를 들었으면 

다 꼽고
딜 (14 + 112 + 112)가 들어간다.
는 진짜 무쓸모라고 본다.

그래 마스터이가
쌓고 
만 긁어줘도
터뜨리기 쉬운거 사실이야.




정글마이의 경우 갱킹이 약하니까 순간적인 폭딜로 갱성공률을 올리기 위해 가끔
드는 사람도 있고.

근데 진정하자. 우리는 미드마이다. 그래 특성을 비교해보자고
1렙때 미니언에
스택쌓고
로 들어가면 기본 평타 4대는 때릴 수 있어.










1데미지 차이지? 거의 차이가 없네?
이게 18렙 풀템일 때는 어떻게 될까? 밑에 템트리대로 가서 궁극기 지속시간 7초중 4초동안 딜을 넣는다고 가정하자.
공격속도가 2.03인가? 그정도에서
효과로 올라가다가 최종 2.5가 되는데

미리 미니언을 3대 쳐서 3스택을 쌓아놨다고 가정하자.
그럼 가까이 붙는다면 (설마
써서 붙는 브론즈발상은 없겠지?) 약 1.3초정도면
풀스택임.












거기에
쿨타임은 15초
쿨타임은 2초 더 말할 필요 있나?


가끔씩 상대가 빡세면
또는
챙겨갈 때도 있는데





또는


또는


딱히 설멸할것도 없지만 설명하자면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 뽑는 순서만 그때그때 바뀌지 

바뀌는거 빼고는 거의 고정인듯.
보통 제일 처음 뽑음. 이번에 개편되서 풀스택시 포식자가 되서. 대신 가격이 1000원이나 비싸졌지만..
보통 두번째로 뽑는 템. 템 효과가 너무 좋음.
스테락 사랑합니다 헠헠. 기본공격력증가라서
계수는 못 받지만
마이의 탱킹, 라인클리어, 폭딜 모든것을 책임지는 아이템...이지만 공속이 모자라면 문제가 되고
피바라기. AD도 75나 올려주면서 피흡도 20%나 올려주면서 보호막도 만들어줌.
솔직히 신발 뭐갈지까지 내가 말해야되나?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는 가지마셈. 진심 무쓸모. 필자는 보통 

중 선택하는 편.

도 알아서 생각해서 지금 나에게 필요한게 강인함인지 피흡인지 판단하세요.




가격은 비싸졌어도 하위템에
가 생겨서 그다지 큰 딜로스는 느껴지지 않음.

다만 
후
가는 과정에서 약간 딜로스가 나오는데



이 구간에서
을 사고 로밍+더티파밍으로 5분정도만 비벼주면 그다음부터 편안해짐.


45%의 공격속도는
와 룬12%만으로는 부족한 공속을 보충해주며

이동속도 5% 와 고유지속효과 유닛충돌무시 + 7%는 로밍능력을 상승시켜주며
피해량 12% 감소는 1대1능력과 적 딜러 포커싱능력을 극대화시키고
치명타 30%로 예상치 못한 깜짝딜까지 선사해줄 수 있으니 버릴만한 이유가 하나도 없는 완소템.
"지금까지 7번 죽음을 피했습니다"보면 나도 모르게 흐뭇해지는 그런 아이템.


딜보고 가는 템이 아니라 체력500 + 목숨을 하나 더 주는 패시브 보고 가는거잖아?
cc기 맞거나 물렸을 때 스테락덕분에 1~2명은 조져놓고 하데스랑 쿵짝쿵짝하러갈 수 있음.
체력 500 능력치는
계수에 포함도 됨.


라인클리어도
로 해결할 수 있기때문에 초반에 뽑는 메리트가 없고

오히려 
가 나와있는 시점에서 강력해지기때문에 보통 4코어쯤에나 뽑는편.



난 보통 막템으로 피바라기를 가지만
상대 cc가 힘들다싶으면
가도 되고 취향에 따라

가도 상관없고




1코어로
을 뽑고 

순으로 간다음 추가 탱템을 둘러도 무방함.





필요한 상황을 보고 알아서 사세요. 브론즈도 그 정도 머리는 있을듯.






어차피
때문에
를 빨든
를 빨든 딜차이는 없음.



강인함or피흡 그것만 생각하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지르
cs하나만 주세요 제발

에코
이거 설명 필요함? 모두가 인정하는 마이 카운터인데?
설명필요하면 다른 공략에 잘 나와있음
설명필요하면 다른 공략에 잘 나와있음

알리스타
마이 : 으아아아아아아아 시x 트타 저 요들년 한대만 때려보자!!!
알리 : 응 꺼져 (쿵)
마이 : 아직 한발 남았다!!!!!!!!!!! (알파 스트라이크)
알리 : 응 아니야 (쾅)
알리 : 응 꺼져 (쿵)
마이 : 아직 한발 남았다!!!!!!!!!!! (알파 스트라이크)
알리 : 응 아니야 (쾅)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우렐리온 솔
이분들 공통점이 뭔지 알죠?

다이애나
스킬하나 알파로 씹어버리면 할것도 없고

브랜드
도주기도 없는 뚜벅이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필자의 다른 공략
-탑 샤코 운영법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25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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