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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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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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찍는 순서 바꿈.
w선마 하셈.
점점 더 쓰레기란게 입증되면서 굳이 qe찍을필요 없음.
일단 w선마는 변함없음.
레알 절대 안맞아주더라 q
그거 스택같은거 차도 금방 빠져버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보는 모기 배아프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어차피 스킬 다 ㅄ되서 안맞아주니 cs나 처먹자
새끼 cs 먹는것도 아까움.
걍 타워에 쳐박히는거 막타만 쳐먹다가
정글러 정글돌고 탑쪽에 오면 양보나 하셈
버프 먹었으니까 cs정도는 먹어라
모기년
초반 운영법
6렙 전까지 경험치랑 cs만 쳐먹어
버프 내용이 보니까 궁극기 관련되서 힐이 되고 어쩌고 하던데
6렙 찍었으면 쓰레기임을 과시해서 상대방한테 존나게 쳐맞다가
이쯤이다! 할 때 궁이랑 q로 되도않는 발악해서 상대를 도발한 후에 우리팀 정글러가 그것을 주서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자.
탱템 쳐올리고 몸이나 대자
내용 추가함.
블라디미르가 kda (뒤에서) 3위로 진입함.
그리고 게임 시간도 1920초로 꽤 높은편에 속함.
가장 중요한 승률은 최하위.
cs는 178개로 높은편.
이로써 내린 결론은
블라디는
자주 뒤지면서 게임은 오래끌고 cs만 드럽게 쳐먹다 게임지는 챔피언이 됨.
일단 보류중인 쓰레기 챔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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