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롤시작
2014 11월28일 유튜브시작
2015 10월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달성
2015년 12월 플래티넘달성
2016년 1월 통합,홍보,비공개,공개 종합조회수 52만
2016년 1월5일 한국인최초 구독자 100만명 유튜브채널(주민TV) 에 스카웃받음
2016년 5월4일 주민TV 맴버 - 유튜버 제캐
2016년 5월5일 계정통합 제드 1269판 기록 ( 2016년,05,06 기준
2016년 5월6일 인벤 첫 제드 공략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방어구 관통력 +1.6x8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 +4.26x1
- 방어구 관통력 +3.2x2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19.2
- 체력+217.08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방어+4.26
룬은 어디까지나 취향입니다
근대저는 개인적으로 마저,방어력은 조금올리구 후반에
스테락,성장체력룬,칠흙으로 방어,마저보단 체력을많이올립니다
그래서 저는 초반에만 방어,마저가 화력할수있도록 고정 방,마 룬을 들곤합니다
그리고역시 올방관은 어느정도 숙련자들에게 추천합니다
처음 올방관룬을 드시는분들은 CS먹기도 불편할겁니다 하지만 몇판하다보면 적응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개인적으로 오른쪽에있는 특성이좋습니다------------------------------
VS승
솔직이 공속증가 VS 스킬댐증가
자주자주 바꿔써봤습니다. 근데 확실히 공속증가4%는 크게 달라진점을
못느끼겠더라고요 그래서 마술을 들었습니다
VS승
왜 을 드냐고요? 당연히 개인취향입니다 특성도 역시 개인취향입니다
근대저는 쿨타임 30초지만 체력20을회복하니 그래도 어느정도 라인전유지를 더 강하게만들어줘서
보단 안전하게 라인유지를할수있는 을 들곤합니다
VS승
제드한태는 AP계수가 조금도없습니다 패시브역시 상대방 체력비례 AP댐지지만
계수는없습니다 고로 피흡이더좋습니다
VS승
은 제가알기론 챔피언을 죽여야 점점 쌔지는걸로알았습니다.
말합니다 제드는, 마이 , 카타리나 아닙니다 암살자입니다
VS승
올방관룬들어서 CS,더티 먹기힘든걸 조금이라도 도와줍니다
VS승
제드는 암살자입니다
VS
제드는 미드 AD암살자입니다 서폿아닙니다
VS
제드로 서폿하는 시XXX은 없죠? 제발;
VS
제드는 탈론아녜요; 궁쓰고 암살후 R그림자로 다시돌아올수있어요.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은 패시브스킬은 상대방 체력비례 대미지로 평타를 강력하게해줍니다
고로 원거리딜러정도는 사용후 평타만 써줘도 원딜은 암살됩니다
주의! 그렇다고해서 한타에선 사용후 을 안맞춰도된다는건아닙니다
한타에서는 평평 으로 암살당하게 아군이 가만히있을까요..?
둘의 궁합은 엄청나게좋습니다 공격력 증가후 공속증가,이상증가 후
액티브 상대방 이속,체력흡수우 뚜드러패면 됩니다
을 왜가냐하면 제드는 후반 풀탬이나운후
AD대미지가 400~500정두되고 치명타는 기본대미지의 2배 가 있을때는 2,5배
즉! 가 있는상태에서 치명타가뜨면 기본공격이 1000대미지는 뜨고 거기에 까지 뜨면
원딜 ㅃㅃ
흡수,패시브로 인한 공격력증가 이속,공속증가 , 평타후 (격노) 이속증가
는 엄청난 시너지를 가지고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후반에 죽음의 표식(R) 사용후 탐켄치가 W으로 암살이 불가능합니다
진짜 싫어 어우 ; 깨비참 두꺼비놈
요녀석도 역시 탐켄치급으로 암살자를지켜줄수있습니다
하지만 제드가 엄청컸으면 쉔이 지켜줘도 암살이가능할정도로 클순있습니다
근대 그렇게 쉽게 크도록 정글이 가만히둘까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