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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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6 (+106) | 2408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5 (+3.1) | 107.7 | 공격 속도 | 0.656 (+1.7%)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6.26 (+0.6) | 16.46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1
- 마법 관통력+0.87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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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평타-QE-패시브평타 이런식으로 패시브 계속활용
패시브를 무조건 활용해라
이게 진짜 좋은 패시브다.. 요번에 스킬 두번만 써도 바로 돌아오도록 바뀌었다.
리치베인과 시너지가 장난아니다. 리얼 후반에 딜러 피 반피까는게 이놈이다.
포탑에도 데미지를 입힌다. 철거할때 알아두자.
패시브는 물론 평타강화니깐 한타때 쓰기 어려운 경우 있을수있다. 상황보고 이걸 활용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잘 알자.
핵심은 일단 스킬들이 다 있으면 먼저 패시브를 뿌리고 그다음에 스킬을 쓰는것.그다음 또한번 패시브를 던지는것이다.
이놈은 맞추기 더럽게 어렵다. 잘안맞아줌. 그래도 미니언이랑 같이 팡 하면 맞추기 어느정돈 쉽다.
튀는 공간 사이에 있는건 안맞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하고, 또는 이를 이용하는것도 좋다.
직스의 만능 유틸기를 뽑으라면 단연 이스킬이다. 도주와 추노 모두 쓸수있고, 여의치않으면 딜스킬로도 되고, 적을 아군에게 토스하는 용도도 된다.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딸피포탑 폭파가 아주좋다.
W1렙때 25% 남은 포탑을 부수고, 5렙때 35% 포탑을 부순다.
포탑 체력이 3300이니 W1렙떈 체력 825의 포탑을, 5렙땐 1155의 포탑을 부순다.
솔직히 맞추기 힘들다. 맞추는 용도보단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용도로 쓰는게 알맞다. 특히 용/바론먹을때 그 길목에 깔아서 접근을 방해하는 전략이 유효하다. 또는 패시브 쿨감용...
집가서 템 좀 사오면 EQ로 원거리미니언 제거 가능하다.
라인전땐 원거리 지원이나 라인클리어 용도가 좋다. 후반엔 원거리 라인정리와 후반 한타때 광역딜 용도로 쓰는게 좋다.간간히 스틸 용도로도 쓸수있다. 투사체 약화 효과로 안막히며, 멀리 던질수록 늦게 터진다.
은근 범위가 희미한 경우가 있으니 한타 혼란속에 뿌리는것도 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로밍이 별로다. 와드박고 푸시푸시 앤 철거를 추천한다.
패시브를 통한 견제가 아주 좋지만 깝치다간 훅간다.
용타이밍에 E가 큰도움이 된다.
뒤지지말고 패시브와 궁을 잘 써줘야 한다.
과거 1박2일 게임을 만들던 그 능력도 보여주자.
1. 궁을 최대한 많이 맞추거나, 여의치 않으면 최소한 딜러를 맞추자.
2. 패시브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자.(왜냐하면 Q는 대부분 잘 안맞아준다)
3. 스킬을 적재적소에 뿌리는게 가장 중요하다. 특히 W와 E가 그렇다.
4. 다 뒤져도 너는 살아라. 너는 수성의 대.가.이니까....
쓰레기 고인챔프. 그냥 아지르를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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